태그 : 피치핏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창세의 타이가 12화

창세의 타이가 11화. 유카의 유혹인류 사상 최고로 위험한, 인류를 건 싸움. 우리들이 살아남는다!!!네안데르탈인vs호모사피엔스아직 저런거 안나온다 ㅋㅋㅋ도-모 네안데르탈인 슬레이어데스.1권 나와서 홍보차 표지장식한듯. 홍보하는거 보니까 네안데르탈인과 싸우는건 확정이네. 그전에 호모 사피엔스 그룹과도 한번 충돌할것 같은데. 그리고 화해하고 공통의 적에 ...

니시나 테슬라는 추리하지 않는다 5화

니시나 테슬라 4화. 테슬라의 정체아직도 서적 릴레이 안끝남. 다음주쯤에 진짜 후반전?네모난 죽음.단숨에 호러로 ㅋㅋㅋㅋㅋ어째 매화마다 장르가 바뀌냐.

니시나 테슬라는 추리하지 않는다 4화. 테슬라의 정체

니시나 테슬라 3화아딸칠행.테슬라의 정체 공개. 환갑의 나이에 여고생 딸몸을 장악하게 된 교야. 중간중간 나오는 묘사보면 테슬라 인격 살아있는듯. 술, 담배는 안된다. 대신 슈크림을 먹는다. 스토리는 타이틀 릴레이 계속.

니시나 테슬라는 추리하지 않는다 3화

니시나 테슬라는 추리하지 않는다 2화최신화가 5화. 4화에서 테슬라의 정체 공개. 니시나 쿄야 교수의 외동딸 테슬라. 상세한 내용은 불명이지만 현재 딸의 몸을 쿄야 교수가 사용하고 있다;;;테슬라의 의식이 살아있는지 아닌지는 불명. 근데 1화에서 테슬라한테 혼난다 운운한거 보면 딸의식도 있는듯. 단기집중연재작.2화에서 보여줬던 틀. 1화 완결식 사고실험...

니시나 테슬라는 추리하지 않는다 2화. 셀프 니글렉트

니시나 테슬라는 추리하지 않는다 1화진짜 추리 안한다. 테슬라는 사고실험만 할뿐. 진실은 관심밖. 하지만 모모타로는 진실을 궁금해하고 사고결과가 맞는지 체크.2화에서 큰틀나옴.테슬라가 사고실험.모모타로가 실증(검증). 이 패턴으로 계속 갈듯.큰줄기는 테슬라의 정체떡밥이겠고.

니시나 테슬라는 추리하지 않는다 1화

로젠메이든 작가피치핏 신작.조장의 바벨 2권. 망하고 피치핏 등판 조장의 바벨 끝나고, 들어온 신작.사고실험 좋아하는 여고생(가) 니콜라 테슬라와중년유부남 모모치 슌타의 이야기.

조장의 바벨 2권. 망하고 피치핏 등판

좀 쉽게 풀어 그리지. 설정은 괜찮았는데, 불친절해서 망함.생각없이 읽으면 뭔소리하는지, 지금 어떻게 흘러가는지 이해안됨.독자 반응 보니까 내용 이해안된다는 감상이 태반. http://waterlotus.egloos.com/3563425아직도 연재하나 싶어 검색해보니까 우치키리ㅋㅋㅋㅋㅋㅋㅋ시발 이럴줄 알았다ㅠㅠ연재중단 냄새난다 싶었는데 적중;;;1,2화...
1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