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창세의타이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창세의 타이가 32화

창세의 타이가 31화함께 사냥하는건 안되고 사냥터가 어디있는지만 알려준 나쿰. 티아리는 타이가가 걱정돼 따라간다. (나쿰은 덤)렌, 아라타, 타이가 셋이서 가젤 사냥함. 하지만 전혀 잡질 못하는데....그 와중에 함께 따라간 울프새끼는 산책하면서 쳐놈ㅋㅋㅋㅋ타이가가 좀처럼 사냥감을 잡지 못하는걸 보고 나쿰은 실망. (저새끼 서브미션으로 나 요단강 구경시...

창세의 타이가 31화

원시!! 섹시!! 타쿠마시이!! 이것이 모리 코지류 이세계 전생 만화다!!!이번주 이브닝 표지 킹세의 갓이가....표지 문구 막지르는거 보소 ㅋㅋㅋㅋㅋ 이세계만화 유행한다고 이것도 이세계 만화로 홍봌ㅋㅋㅋㅋㅋㅋㅋ돌았냨ㅋㅋㅋㅋ

창세의 타이가 30화. 원시시대 홀리랜드 끝. 서브미션은 왕자의 기술. 관절기 최강설

꿀잼 보존의 법칙 발동!!!요즘 김전일 37세 시원찮았는데(성인판인데 뭐 소년지 연재할때랑 다른게 없어 ㅋㅋㅋㅋ 2화에서 젖통깐거랑, 사회인 고충 투덜거리는거밖에 다른점이 없음....) 창세의 타이가가 꿀잼전개 복귀. 진짜 작가 제버릇 개못준다고 갑자기 원시시대에서 1대1 맞짱전개 ㅋ 두달내내 홀리랜드 하다가 드디어 29화에서 맞짱 끝났다. 김전일은 ...

창세의 타이가 24화. 반년만에 컴백홈!!!

창세의 타이가 23화 집까지 돌아가는길 멀고 길었다...11화분 소비했다 ㅋㅋㅋㅋ단행본1개 분량. 격주연재작이라 22주 걸렸음. 집으로 돌아가는데 거의 반년 걸렸네...14화에서 시작된 네안데르탈인과의 싸움. 타이가는 친구들을 구하기위해 그들을 유인하고 결국 동떨어지게 되는데..이후 티아리와 만나고, 댕댕이 획득. 이번 24화에서 집으로 돌아오게됐다. ...

창세의 타이가 23화 늑대

창세의 타이가 22화. 결사의 밤네안데르탈인 죽인거 아직도 죄책감 느끼는 타이가. 그런 와중에 어젯밤 죽은 늑대의 새끼 둘을 발견하고 그중의 하나를 기르게된다. 타이가 이새끼 ㅋㅋㅋ 테이머 재능까지 있네. 몬하는게 없노 ㅋㅋㅋㅋ나머지 하나는 나중에 복수하러 나타나려나??? 어쨌든 이번에 영입한 늑대가 1화 벽화의 늑대. 옆에 있는 여성은 티아리??다음화...

창세의 타이가 22화. 결사의 밤

창세의 타이가 21화

창세의 타이가 2권. 20화, 21화

단행본 2권 나왔다. 10화~18화 수록. 현재 최신화 22화. 2권 내용. 원시시대로 타입슬립한지 한달쯤 됐음. 점점 불안해하는 사람도 나온다. 유카는 타이가에게 자길 지켜달라며 유혹 들어감. 일행은 사냥과 자위를 위해 무기제작. 타이가는 근자감 폭발ㅋㅋㅋㅋ 눈앞에 펼쳐진 자유의 대지가 날 흥분케한다!!!! 우와아아앙!!! 호모 사피엔스, 네안데르탈인...

창세의 타이가 19화

창세의 타이가 18화이게 현재 최신화.흑누나 히로인 루트 들어가나요??? 은근히 츤데레. 읽으면서 소녀인지 누나인지 헷갈렸는데 대놓고 소녀라고 적혀있네. 소녀 맞구나...(호모 사피엔스 소녀와의 해후. 이만남 길인가 흉인가. 해후라는 표현은 이상하다. 저게 첫만남인데 무슨 해후냐 ㅋㅋ )단행본 2권은 1월 23일 발매.

창세의 타이가 18화. 호모 사피엔스 소녀와 만나다

두달이상 스토리 진전 없다가 드디어 새전개 돌입. 지난화 요약. (14화~17화.)네안데르탈인이 타이가 일행을 찾는다는걸 알면서도 캠프를 옮기지 않고 그대로 버텨보기로 함. 그러던 어느날 불 피우다 연기 때문에 걸린다 ㅋㅋㅋ 하필이면 타이가가 밖에 나가있는 상태에서 네안데르탈인 7여명이 습격. 아라타, 리쿠가 바위입구를 막고, 뒤에서 리카코가 활로 공격...

서바이벌 만화 스레

서바이벌 만화는 제대로 완결된게 적다무인도 같은건 탈출하면 해결되지만, 세계붕괴 같은건 마무리하기 힘들다. >세계붕괴 같은건 마무리하기 힘들다. 이야길 너무 크게 벌려서 수습 못하는 패턴우리들은 앞으로도 강하게 살아나간다. 이외에는 끝낼 방법이 없을듯>우리들은 앞으로도 강하게 살아나간다. 갑자기 최종페이지에서 그렇게 끝나거나제대로 생활 확립해...
1 2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