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주간소년챔피언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마법소녀 사이트 60화 영웅

시즌2 5화

마법소녀 사이트 57화~59화. 와츠키 노부히로 예스로리타 노터치. U12 31화

57화~59화. 마법소녀사이트 시즌2 2화~4화. 단행본은 9권으로 나올테니. 화수는 56화 이후로 카운트할듯. 스쿨인어처럼. 본지 독자들도 사로잡아야하니까 자극적인 신 많이 투입. 아무리 그래도 ㅋㅋㅋ 흑형의 쇼타 후장 따먹기는 너무하잖아...아무리 자극적이라도 이정도 수준에서 끝나니까 일반지 연재가능한거지... 시루카 바카우동처럼 고삐풀린듯이 너무 ...

마법소녀 사이트 56화. 주간 소년 챔피언 본지 이적연재시작

2017년 48호아야빼고 죄다 고인 마법소녀들 ㅋㅋㅋㅋ 귀축오빠 카나메는 후장 따이고 의식불명;;;마법소녀 오브 디 엔드 완결전에 반년 휴재. 이후 나름 본격적으로 전개된다 싶었는데. 애니메이션화, 본지 이적 결정후 웹연재(챔피언탭)가 55화에서 갑자기 끝난다. 카나메 탈출, 미스미 사망?? 관리인 습격했던 마법소녀들 전멸;; 마가누마 앨리스의 통수....

[이카다 카이] 그레이트 올드 1화

Great Old원만 붙이면 높으신 그분들...주간 소년챔피언 신연재 3탄.이카다 카이(伊科田海)챔피언 신인만화상 대상받은 작가의 데뷔작.드래곤의 저주를 받은 천재가 신지학을 이용해 저주 풀려고 노력한다.주인공은 샤르 무맨. 15세

로쿠도의 악녀들 스레. 60화 라이노짱 귀엽다

로쿠도의 악녀들 60화한번 삼형제 등장시킨후 다시 반전전개 좋다雷乃chang현재 챔피언에서 탑3에 들어갈 정도로 재밌다. 최근 신작중에선 가장 좋음라이노짱 완전히 자지에 진 얼굴레귤러 캐릭터 중에서 가장 소녀인 남장캐릭터 라이노 귀엽다란나한테 밀리는건 가슴과 파워정도라이노짱은 내 챔피언력에서도 상위에 들어갈정도로 귀엽다...지금까지 버릴 캐릭터 하나도 ...

주간 소년 챔피언 신연재 대공세. 마법소녀 사이트 애니화. 로쿠도의 악녀들 59화

1.세인트 세이야 명왕신화 재개. 41호부터.2. 히마와리. 클로버, 크로우즈 제로2 작가 히라카와 테츠히로(平川哲弘) 신작. 주인공은 미나토 렌. 고등학교 2학년. 히로시마의 산간 시골마을에서 소꿉친구인 키요하루, 카구라와 함께 쌈박질에 바쁜나날을 보냈던 그. 하지만 어느날을 계기로 인생이 크게 바뀌기 시작한다!! 3. 그레이트 올드. 이카다 카이(伊...

[오자와 토시오] G맨 1권. 충격과 공포 쿠로갸루

니코동 선전보고 봤다. 배너의 쿠로갸루보고 퐛!?해서 봤는데 ㅋㅋㅋㅋ1권 표지보고 뭐야?했고저 쿠로갸루의 정체를 알고 또 놀람. 현재 13권까지 발매. 나머지 두히로인은 한참뒤에 나오네. 챔피언 만화인데, 관심없어서 안봤었다.(로쿠도의 악녀들 보면서 챔피언 보기시작했는데... 이건 한참전부터 연재중이었던거라.)보니까 꽤 재밌더라. 3권까지 봤다.1권 :...

주간 소년 챔피언 스레. 편집장 교체로 사와시대 종료

주간소년만화 4잡지중에서 가장 판매량 저조한 챔피언의 편집장이 교체. 앞으로 어떻게 변할것인가. 주간소년챔피언 2017년 26호다음호, 주간챔피언 신편집장으로 타케가와 신고(武川新吾)가 취임합니다. 에이스 드디어 등판입니다!https://twitter.com/Weekly_Champion/status/869160300485804032사와 타카후미(沢考史)...

로쿠도의 악녀들 30화, 31화 컬러. 스쿨인어 3권, 사이코뱅크

주간소년 챔피언 2017년 10호,11호로쿠도의 악녀들이 2호 연속 컬러11호에서 슈퍼걸즈가 권두 그라비아로 악녀코스프레.http://waterlotus.egloos.com/3562868사실 나는도 끝났구나. 196화로 완결.(주간소년챔피언 2017년 12호)11호 신연재작 진바. 조또 재미없음아. 세리자와 나오키(芹沢 直樹)바이오하자드 헤븐리 아일랜드...

로쿠도의 악녀들 4권. 오니시마 연합편 돌입. 남장여자 스미레 라이노

표지가 츠바키라 츠바키 메인 에피!?하고 기대했는데 그런거 없엉ㅠㅠㅠㅠ아 왜..왜 아아아아아아앙4번째 히로인은 츠바키는 아니었고. 남장여자?? (츠바키는 ntr도 아니고 ㅋㅋㅋ 이이누마 울겄다.)31화부터 오니시마 연합편.오니시마 연합간부에 여캐가 2명.넘버5가 남장여자. 스미레 라이노. 라이노가 로쿠도에게 반한다. 단행본 다봤으니 이제 연재분 볼차례....
1 2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