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주간소년선데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너는 008 85화. 신장돌입 로리 박사를 구출하라!

너는 008 보러가기중간고사편 끝났다. 이번화부터 신장돌입.(실전투입편)임시 라이센스를 지급받고 실전에 투입되는 델타3팀. 미션은 외딴섬 비밀병기공장에 있는 로리박사를 구출하라. 선데이의 대마인ㅋㅋㅋㅋ선데이의 야부키 켄타로.마츠에나 슌 센세...갈수록 가슴, 엉덩이에 대한 집착을 노골적으로 드러낸다. 짬차니까 그냥 꼴리는대로 그리는듯ㅋㅋㅋ켄이치 후반부터...

타케다 레나 그라비아7. 수영복 졸업합니다

주간소년선데이 2019년 50호여배우 활동에 전념하기위해 일단 그라비아 활동을 중단한다는 레나짱.그런 그녀를 여행을 테마로 촬영했다.

창궁의 아리아드네 73화~83화. 힘토끼, 뱀마을편 끝

창공의 아리아드네 보러가기엔젤전설, 클레이모어 작가 최신작현재 최신화 90화최신화까지 다 봤다. 창공의 아리아드네, 쌍망정은 정발도 꾸준하게 나오더라ㅋㅋㅋ 출판사에 선데이빠가 있는게 틀림없다.소년선데이는 신작들이 꾸준하게 좆망이라 베테랑 작가 철밥통이 안깨진다. 자기들 안짤릴거 아니까, 작품틀도 엄청 크게 잡아놓고 그린다. 세븐소드 추격, 뱀마을편(6...

너는 008 84화. 중간고사 결과발표

너는 008 보러가기바로 신장 돌입하는줄 알았는데 그런거 없음ㅋㅋㅋ이번주는 중간고사 결과발표.다음주부터 신장돌입.

요시다 리오 그라비아2. 선데이는 교복 미소녀를 응원합니다

주간 소년 선데이 2019년 48호나가사키의 신데렐라일본에서 가장 귀여운 여고생.편의점까지 30분 걸리는 시골에서 자란 순도발군의 미소녀가 재강림했다!여고생의 가련한 일상과 수영복이라는 비일상을 보라.

너는 008 83화. 중간고사편 끝

너는 008 보러가기중간고사편(59화~83화)마지막은 갑툭튀한 시크보이와 배틀. 당연히 일개학생인 나카노 고교생들이 털린다. 에이토는 친구, 코인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는 상황에 몰리는데, 퇴학을 각오하고 인명을 선택한다.하지만 다른 학생들이 코인을 나눠줘, 퇴학을 면하게 된다.

너는 008 59화~77화. 중간고사편 점입가경

너는 008 보러가기중간고사(59화~83화)다음주에 중간고사편 끝난다. 존나 재밌진 않고 그냥 볼만함ㅋㅋㅋㅋ 액션, 여캐 젖통 보는 재미. 선데이는 신인작가들이 좆망이라, 중견이상 철밥통은 철저보장됨.요즘엔 나름 위기의식 느꼈는지, 지면과 달리 웹선데이에선 자극적인 작품(매거진풍)이 종종 나온다. 선데이 에로담당 작가. 유륜 안그리면 죽는병 걸린 마츠에...

5분후의 세계 62화. 오겁일족 동생은 보관 아미타

5분후의 세계 보러가기골때립니다.동생찾기 질질 끌줄 알았는데, 그런거 없고 한주만에 찾음.애타게 찾던 쌍둥이 불상 동생ㅋㅋㅋㅋ처음부터 알고있던 녀석이었다. 보관 아미타가 바로 점술사의 동생이었음ㅋㅋㅋ1화 타이틀을 장식하고, 55화에선 후지산까지 쫓아와 주인공, 카케루를 죽이려했던 녀석.

5분후의 세계 61화. 매드 사이언티스트 나나오우기 아스마

5분후의 세계 보러가기존나 재밌다ㅋㅋㅋ역시 떡밥 푸는 전개는 개꿀잼. 배틀전개 일찍 접고, 진작에 이렇게 풀었으면 더 인기있었을텐데..아쉽게도 4권부터 재밌어지는 만화...

5분후의 세계 59화. 시간을 달리는 소녀

5분후의 세계 보러가기센터 컬러.캐릭터 감정선 해결.나나오우기의 논문 발견.재밌는데 전개가 느리다. 팍팍 진행해줬으면...
1 2 3 4 5 6 7 8 9 10 다음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