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주간소년매거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사신 주사위 게임 8화. 새로운 대타는 수학천재

사신 주사위 게임 보러가기주간 소년 매거진 신작2월17일에 1권 나온다.세이신의 학교에 다른 대타가 있음.알고보니 세이신의 후배 야츠다 마코토. 야츠다는 수학올림픽에서 사상 최초로 만점을 받은 수학천재.

도쿄 리벤저스 144화. 천축의 살인계획

도쿄 리벤저스 보러가기현재 최신화.재밌다.바로 내일 천축과 정면대결ㅋ마이키가 토만 전멤버를 소집.천축을 쓰러뜨리고 관동통일.이자나는 토만을 박살내기위해 누군가를 죽이려고 계획한다. 과거에서 죽으면 타임슬립으로 살릴 수도 없는데, 과연 누가 타겟일지...*현재 과거에서 죽은 사람은 단 한명 바지뿐. 바지가 죽고 타케미치가 1번대를 장악, 치후유와 베프 먹음.

요시오카 리호 그라비아3

주간 소년 매거진 2020년 9호초인기 여배우 요시오카 리호가 매거진에 재등장!연극무대 포츈에서는 젊고 지적인 히로인 마기를 연기하는 등 대활약중!2020년도 그녀에게 주목!

도쿄 리벤저스 143화. 이누이가 블랙 드래곤에 집착하는 이유

도쿄 리벤저스 보러가기현재 최신화현재 15권 발매중.누계 300만부 돌파한 갓만화. 드디어 이누이 세이슈가 블랙드래곤에 집착하는 이유가 밝혀졌다.예상했던대로 사노 신이치로한테 반해서였음.초대시절의 블랙드래곤을 부활시키고 싶다.타케미치는 이누이의 이야기를 듣고, 블랙드래곤 총장에 취임하기로 함.내가 천축을 박살낸다!

사신 주사위 게임 7화. 모카는 전설의 빅 딜러

사신 주사위 게임 보러가기나름 볼만함.친치로편은 진짜 사신능력 튜토리얼.알고보니 여동생 모카가 전설의 빅딜러ㅋㅋㅋㅋ세이신의 학교에 사신에 씌인 인간이 한명 더 있다.

도쿄 리벤저스 142화. 블랙드래곤 총장에 취임하다

도쿄 리벤저스 보러가기현재 최신화.요즘 진짜 재밌습니다타케미치가 천축에게 코코(훗날 토만의 돈줄)를 절대로 넘겨주지 않겠다고 다짐한다.그런 타케미치에게서 신이치로를 보는 이누피, 코코ㅋㅋ벌써 반쯤 넘어갔다. 이누피는 블랙드래곤에 집착.이누이가 타케미치에게 블랙드래곤 11대 총장에 취임해달라고 부탁한다ㅋㅋㅋ*블랙드래곤은 9대 시절에 마이키한테 털려서 전멸...

사신 주사위 게임 6화. 대역전

사신 주사위 게임 보러가기친치로편 클라이막스.주인공이 사신의 코를 속이고 1위로.아야네는 사신능력에만 의존하다 꼴등으로...호운ㅋㅋ주인공한테 새로운 속성 추가. 두뇌, 배짱, 강운까지 못하는게 없네ㅋㅋ밧치가 수백, 수천년만에 이런 인재는 처음 본다고ㅋㅋㅋ 좆고딩 주인공 너무 띄워주는거 아닙니까ㅋㅋㅋ 수천년은 좀 심하잖아... 인류최강 도박사ㅋㅋㅋ

사신 주사위 게임 5화. 사신의 코는 영속능력

사신 주사위 게임 보러가기단행본 1권은 2월17일 발매.그림은 맘에 드는데 스토리 좆망ㅋㅋ아직도 사신 능력 이야기ㅋㅋㅋ친치로린편은 도박이 아니라 사신 능력 튜토리얼이네. 산죠 누나때문에 보는 만화ㅋㅋㅋ산죠 아야네는 일본3대 재벌중의 하나인 산죠그룹의 총수. 주인공은 뉴스도 안보고 사나 ㅋㅋㅋㅋ어떻게 일본 3대 재벌총수 얼굴도 모름ㅋㅋㅋ 이름 정도는 들어...

말로의 우리 1화. 뼈가 썩을때까지 작가 최신작

우리의 말로.주간 소년 매거진 신작뼈가 썩을때까지 작가 최신작우츠미 야에(內海八重).부제(영제)가 선악의 피안.그냥 부제대로 제목붙이지...니체의 저서랑 제목이 같아서 피한듯.또 데스게임 만화ㅋㅋㅋㅋ매거진 골때립니다ㅋㅋㅋ데스게임 전문잡지답다ㅋㅋㅋ다른 메이저 소년지는 데스게임 안하는데, 유독 매거진만 데스게임 만화 계속 밀어준다..자극적인 만화는 매거진에...

도쿄 리벤저스 141화. 쿠로카와 이자나의 목적

도쿄 리벤저스 보러가기현재 최신화.요즘 개꿀잼 전개ㅋㅋㅋㅋㅋ괜히 누계 300만부 팔아먹은게 아닙니다ㅋㅋㅋ 갈수록 판매부수 올라가는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드디어 천축편 큰 그림이 나왔다. 쿠로카와 이자나의 목적이 밝혀졌다. 단순히 배다른 형제간의 감정싸움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쿠로카와 이자나가 여러 인재를 모아, 일본 최대최강의 범죄조직을 만들려고함....
1 2 3 4 5 6 7 8 9 10 다음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