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유키토이모토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북두의권 딸기맛 2권 남두라서 미안 (南斗DE5MEN)

니코동에서 북두의 권 딸기맛 코멘트 달리는거 보면서 뭔가 싶었던게 2권 보니까 속속들이 풀리네 ㅋㅋㅋㅋ2권의 부제는 南斗DE5MEN. 남두라서 미안(고멘), 남두로 5명이라는 뜻. 이게 2권부터 등장하는 세기말 아이돌 그룹명.북두의권 딸기맛 1권 성제님 츤데레설, 세기말 터번소년 최강설북두의권 딸기맛 1권 성제전설 제1부 완2권부터 본격적으로 성제님이 ...

북두의권 딸기맛 1권 성제전설 제1부 완

アニメ★北斗の拳 イチゴ味★公式HP딸기맛 성제님에 긴가 반죠 캐스팅 됐네 ㅋㅋㅋㅋㅋ 저런 병신 같은 동정 사우저를 긴가 반죠가 연기하게 된다니.하필이면 이걸로 본가판 사우저 재탄.코믹스는 4권 발매시점에서 누계 100만부 돌파한듯. (북두의권 딸기맛 단행본 4권 띠지) 겁나게 팔리네 ㅋㅋㅋㅋ북두의권 딸기맛 1권 성제님 츤데레설, 세기말 터번소년 최강설북두...

북두의권 딸기맛 1권 특별편 서던크로스 눈물의 권

남두의 킹 신 게이설. 딸기맛 1권 성제전설 제1부 끝나고 바로 뒤에 수록된 특별편. 유키토 여동생은 진짜 원작에 가깝게 그리네. 솔직히 딸기맛의 세일즈 포인트는 정신나간 캐릭터 붕괴개그도 있지만, 원작에 가까운 行徒妹의 작화.북두의 권 딸기맛 1권, 성제님 츤데레설, 터번소년 최강설 여우같은 꽃뱀뇬 유리아.

북두의권 딸기맛 1권, 성제님 츤데레설, 세기말 터번소년 최강설

이번에 애니화 소식을 듣고 북두의권 딸기맛(北斗の拳 イチゴ味) 1권에서 재밌었던 부분만 추려 번역해봄. 대충 전반내용은 이러하다.터번소년 최강설은 둘째치고 성제님 츤데레설은 좀 신박했다.나중에 켄시로 위기 구해주고 켄시로랑 친구 되려고 함 ㅋㅋㅋㅋ 성제님 뭐하나요.성제 모태솔로설 ㅋㅋㅋㅋ 친밀한 느낌이 드는 사우저 ㅠㅠㅠㅠㅠㅠ 랄까 카와타 유우시 개그...

북두의권 딸기맛을 애니화한다니 ㅋㅋㅋㅋ

15/06/15(月)10:15:59 No.337893211긴가 반죠(銀河万丈)의 그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15/06/15(月)10:18:07 No.337893397차회예고는 치바상인가 15/06/15(月)10:19:32 No.337893525지금 시키면 확실히 사망할듯…젊었을 때도 산소결핍으로 쓰러졌었는데 15/06/15(月)10:1...
1 2 3 4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