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오토코노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어그래비티 보이즈 1화. 똥꼬충 성전환 개그만화

무중력 소년들주간소년점프 신작.2020년 신작 제2탄.나카무라 아츠시고화력 개그만화.연중당한 사춘기 르네상스 다비드군 계열.이 만화도 굳이 말하자면 주간소년점프가 아니라 점프 스퀘어쪽 작풍.요즘 점프 개그만화 제대로 굴러가는게 없다ㅠㅠㅠㅠ서기 2179년, 인류는 새로운 식민지를 찾아 우주선을 보낸다.주인공 일행은 그 탐사선중 하나.하지만 주인공 일행이 ...

[대마인 RPG] 또 후타나리. 사복 후마 사이카 추가

폭우가 쏟아지다아스카 시점의 외전 스토리 11월30일~12월16일SR 쿠로다 토모에(초인)(배포캐)SR [데이트하기 좋은날] 후우마 사이카(정신)HR 이소자키 이오리(자연)R 후유츠키 쿠루미(마성)

[대마인 RPG] 아이슈 헤비코, 우에하라 시카노스케 추가

경축 시카헤비 실장ㅋㅋㅋㅋㅋ두번째 남자 캐릭터 h신 실장ㅋㅋㅋ현재 오차제 실시중다른 소셜겜과 마찬가지로 확률2배 가챠.2개월에 한번씩 3일간 실시.(25일~27일)얼마전에 천장도 도입됐다. 일정수 가챠를 돌리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음.(마이레이지)오차제 특징.1. 오차제 한정유닛2. SR확률이 두배.(픽업캐 1퍼, 이외 0.1퍼)3. 오차제 한정유닛...

[대마인 RPG] 첫 남자 캐릭터 호마레 나오 실장. 액션 대마인 서비스 개시일 발표

嵐吹く夜に月光る바람부는 밤에 달 빛나다.11월14일~11월30일.sr 루나(과학)sr 호마레 나오(과학)hr 시아리(정신)r 하스마 레이코(초인)

[이토 류] 개미의 왕 1권. 거대한 악과 싸우는 최흉 불량배

현재 최신간 9권월간 소년 챔피언 연재작.2015년 6월부터 연재. 예전에 3권까지 읽고 접었다. 그런데 아직도 9권.왜 그런지 찾아봤더니 그림작가 몸 상태가 안좋아서 휴재를 반복했다. 원작 : 츠카와키 나가히사(塚脇永久)만화 : 이토 류(伊藤龍)1권(1화~3화)리쿠도 재벌의 총수 리쿠도 키사부로가 사망한다. 키사부로에겐 3명의 자식이 있다. (류타로,...

리비도즈 19화~25화. 본격 이상성욕 배틀만화

리비도즈 보러가기지금 영점프에서 가장 재밌는 만화리비도즈가 그나마 뒷내용 제일 궁금함. 메인 돌입했고, 속도도 붙었다.23화에서 타이틀 회수.홍보문구가 신감각 성욕배틀만홬ㅋㅋㅋㅋㅋ 영점프 이새끼들 영매거진 따라가네그외 신작들바투키는 기복이 너무 심하다. 노잼일땐 진짜 씹노잼. 동자군감은 역사부대와 대결;;; 일뽕맞고, 전국시대 무장이 전세계위인 다 처바...

[히사 마사토] 카무야 라이드 1화. 고분시대 가면라이더

히사 마사토 최신작.일본최고(古)의 변신히어로 판타지. 코믹 란 트윈즈 신작. 현재 1권 발매중. (7화까지 수록)작가는 히사 마사토(久正人)재버워키, 노부나간, 에리어51 작가. 현재 코믹란 트윈즈에서 카무야라이드, 월간히어로즈에서 닌자배트맨 연재중. 전대물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기도 했다. (우주전대 큐렌져, 괴도전대경찰전대 루팡패트렌쟈)고분시대...

그리드맨 보라 스레

보라짱군스레귀엽다 어째서 사카나군씨같은 호칭으로 부르는거냐?>어째서 사카나군씨같은 호칭으로 부르는거냐?성우 본인이 그렇게 불렀으니까.

대마인 RPG 잡담

대마인 PRG 공략모음5시까지 점검 점검점검점검점검겜;;;5일로 경험치, 신뢰도 던전 끝. 6일부터 이벤트 하겠지??시카노스케군 사죄짤레어가챠 기원짤.(아사히 일러)리리스, 마계기사 리나시카노스케 오부이 캐릭터인줄 몰랐다;;;우에하라 시카노스케 키140cm쓰리사이즈 B86 W55 H75오차학원 1학년. 전둔술사사촌누나가 "전휘의 대마인"으로 이름 높은 ...

대마인 RPG 공략.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상시갱신대마인 RPG 초반 플레이, 스토리 소개5ch스레 파트10에서 템프레 만들었더라. 후타바도 간략하지만 질문파트만 만들었다. 전반적으로 후타바쪽이 똥폐인, 핵과금유저 많음.Q. 리세마라 가능함?A. 가능한데 힘듬. 사전등록+결전아레나 플레이유저는 +50석으로 시작. 튜토리얼가챠, 초심자로그인보너스 포함해 시작하자마자 11+2연차가능.맨땅에 헤딩할...
1 2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