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도쿄핵격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안도 유우] 스트라이크 오어 거터 1화. 거유 여고생 볼링 에로 코미디

스트라이크 오어 거터 보러가기도쿄핵격 짤리고 난뒤 후임으로 들어온 만화. 핵쟁이 만화 살려두지 ㅋㅋㅋㅋㅋ 도대체 뭘 연재하려고 짤랐나 싶었는데 에로망가 ㅋㅋㅋㅋ 우리핵 대단합니다. 그랜드 점프 신작. 안도 유우(安藤 優). 신인작가. 100개의 페티쉬를 가진 남자여름 신연재 2탄. 주인공 아제미치 토우카(畦道十華)는 망해가는 볼링장 주인집 딸. 볼링사랑...

[이케가미 료이치] 비긴 40화. 주적은 중국공산당. 시진핑의 폭주를 막아라!!

비긴(begin) 보러가기이케가미 료이치, 부론손의 액윾보수 만화. 한참 안보다 최신화 봤는데 존나 재밌게 돌아감ㅋㅋㅋㅋㅋ고즈는 어느샌가 국회의원이 됐고, 야당의원들 모아서 개헌, 징병제하려고함ㅋㅋㅋㅋㅋ신카이는 마카오에서 중국공산당의 폭주를 막겠다고 선언ㅋㅋㅋㅋ 존나 글로벌하게 전개됩니닼ㅋㅋㅋㅋㅋ탈북자 킬러 어떻게 됐나 궁금하네 ㅋㅋㅋㅋ신카이가 공산당이...

도쿄 핵폭격 7화(완결). 김정은이 승리했습니닼ㅋㅋㅋㅋ

도쿄핵격 보러가기예지력 상승ㅋㅋㅋㅋㅋ 만잘알 인정합니다 갑자기 클라이막스 드립치길래 연중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진짜 짤렸다ㅋㅋㅋ북한이 도쿄에 핵미사일 날린다는 설정의 만화. 북미회담 때문에 연재중단됨ㅋㅋㅋㅋ김정은이 한창 미사일 똥꼬쇼할때(2017년 7월~9월) 북풍몰이하려고 기획한 작품인데, 올해 북미회담 성공적으로 끝나고, 평화무드 만들어지면서 망함ㅋ...

[호소노 시바] 도쿄핵격 6화. 유치원 도착!!

도쿄핵격 보러가기현재 최신화 6화. 드디어 드라마 파트 진행4,5화 노잼. 설명충 파트 왜 이렇게 기냐. 오토바이 타고 지하철 도착. 아이들이 있는 타카시마다이라로 향한다. 치원에서 소우타, 유이를 만나는 유키. 하지만 또 다른 시련이 기다리고 있는데...

[호소노 시바] 도쿄핵격 3화

도쿄핵격 보러가기걱정충 마사토는 사망한 것으로 추정. 유키는 두 자녀를 데리러 이동한다은근히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탄도 미사일이 홋카이도 상공 통과한거나옴 ㅋㅋㅋㅋ 작년 8월에 있었던 일. 그냥 북한이 쐈다고 말해 ㅋㅋㅋ덤으로 가만히 있던 한국군 까인다ㅋㅋㅋ양념으로 아베 칭찬 살짝.

도쿄핵격 2화. 북핵이 빵 터졌습니다

도쿄핵격 보러가기이번주 노이즈 휴재ㅠㅠㅠㅠㅠㅠ드라마보다는 설명충 만화, 생존매뉴얼식으로 전개될 삘.찾아보니까 이거 감수맡은 타카다 쥰(高田純)이 박사모, 넷우익따윈 저리가라 할 정도의 혼모노 차별주의자, 극우인사;;;판문점 선언 이후 평화무드 지속되면 이 만화 연중되는거 아냐??? 아 연중 안돼.이걸로 데뷔한 신인작가는 뭔 죄냐ㅠ 안그래도 연재시작부터 ...

[호소노 시바] 도쿄핵격 1화. 감수가 극우인사

도쿄핵격 보러가기그랜드 점프 신작. (봄신작2탄.)핵재난 서바이벌 만화. 작가는 호소노 시바(細野史羽). 도쿄에 핵 떨어지는 만화인데 ㅋㅋㅋㅋㅋ 한창 정은이 핵미사일 똥꼬쇼할때 기획했던 모양. 근데 요즘은 국제정세가 급변하고 있잖아?? 편집부도 예상못했겠지 갑자기 북한이 대화하러 나올줄 지들이 어떻게 알았겠어 ㅋ 일본에 핵 떨어질수도 있다는 위험성을 더...

노이즈 7화. 사이코패스는 죽여도 돼

노이즈 보러가기그랜드 점프 9호부터 도쿄핵격 연재개시. 북한?이 일본에 핵쏘는 만홬(봄의 신연재2탄)1탄은 테르마에 로마에 작가의 고대 올림픽 만화. (올림피아 큐클로스)쿠로사와R의 불륜녀 시리즈는 100만부 돌파했더라;;; 한호한호 넘어갈 때마다 5만부씩 더 팔림ㅋㅋㅋㅋ 전과자 서럽다 이기야. 렌터카 빌리면 GPS 달아서 주지 않나. 이거 뭐 어디 무...
1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