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나카무라유이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진구지 사부로 다이달로스 4장까지 플레이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진구지 사부로 시리즈를 박살낸 작품. 직접 해봤습니다. 한국어판도 나온 작품이지만, 미국 닌텐도샵에서 5달러 떨이로 팔길래 구입해 플레이. *미국판은 영어, 일본어만 지원.전5장.챕터4까지 플레이했다. 초반 스토리 진행 엄청 느리다가 갑자기 노도의 폭풍전개ㅋㅋㅋ어 이거 뭐지 해서 공략위키 찾아보니 챕터5가 마지...

메츠 블레이드 7화ㅋㅋㅋㅋㅋㅋ

원본링크요즘 제노블레이드1 리마스터 플레이하고 있는데 중간중간 메츠블레이드 생각나서 뜬금없이 빵터짐.빨리 메츠블레이드2 내주세요ㅋㅋㅋ파트너를 위해 세계를 불태울 각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대였을지도 몰라...내가 애송이의 부친과?애송이와의 추억을 빼앗지 말아줘!!ㅋㅋㅋㅋㅋ

도쿄 엔카운트 63화 스레. 대망의 히카사 요코, 이구치 유카회

東京エンカウント弐스트리트 파이트에서 뿜었다. 스트리트 파이터, 파이널 파이트가 섞였잖아하루에 나카무라를 30번 생각하는 이구치

노토 마미코 스레

能登麻美子という美女声노토 마미코라는 미녀성우 스레인줄 알았다확실히 이제는 귀엽지 않다. 최초에는 압도적 귀여움으로 시작했는데팬레터 보냈는데 답장이 안온다. 이렇게 슬픈일은 없다

도쿄 엔카운트 시즌2 54화 아틀란티스에 가장 가까운 남자

게스트 사카구치 다이스케, 니시야마 코타로.11월 18일 방영분호모, 시모네타 쏟아진다. 여자게스트화가 재밌긴한데, 남자들만 있으면 시모네타 막 던져서 그것도 재밌음.초반 노잼, 후반 친포 꿀잼스기타 토모카즈 그것은토마츠 하루카 스레. 도쿄 엔카운트 51화 [아니게라 디둔 263회] 스기타 토모카즈의 자위사정대머리 가리고 나온 이키스기타 호모카즈틈만 나...

스기타 토모카즈 그것은

스기타 토모카즈. 그것은杉田智和それは부조리오늘의 대머리 스레이케멘 스기타성덕들의 질투를 한몸에 받는 남자웃기려 하다가 망하는 경우도 많은데, 열심히 하려는것 하나만큼은 전해진다

발키리 아나토미아 실메리아 10주년 이벤트 시작

VP2 실메리아 이벤트 시작. 배포 발키리枠, 에인페리어 없음 ㅠㅠㅠ 루퍼스는 6성활 뽑아야 가입;; 확률 0.3퍼.이벤트 던전 보상은 우드링, 한돌템. 드랍템은 우드링.지난번에 받았던 노른쨩 사용가능하게 해주는 이벤트;; 스쿠에니 짜도 너무짜네. VP2 10주년 이벤트인데 이것밖에 안되냐. 우드링, 5성 오브 드랍 되니까 오브강화하고 우드링 캐는 이벤...
1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