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기무라타카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노예유희 28화. 최고권력자 12사도. 다음화부터 콘피라 시티 원정편

노예유희 27화. 나카마는 돈보다 중하다 다음화부터 원정편.

노예유희 27화. 나카마는 돈보다 중하다

노예유희 26화. 젝스편 끝!!! 현재 점플랭킹1,2위 종말의 하렘. 원투펀치 종말의 하렘은 도대체 언제 1위에서 내려가냐 ㅋㅋㅋㅋ 최근 도이군 각성전개는 괜찮았다. 주지육림 신나게 즐기심. 스토리는 완전히 엿바꿔 먹었나 싶었는데 최신화에서 조금 전개. 43화에서 4번째 남자 등장. 근데 넘버4는 영 안좋은곳에서 깨어난 모양 ㅋㅋㅋ 메갈그룹??? 자지는...

노예유희 26화. 젝스편 끝!!!

소년 점프 플러스 랭킹.나만 보는 개씹 마이너작인줄 알았는데 점프플러스에서 랭킹2위;; (1위는 종말의 하렘)도대체 왜 그런가 싶었는데 점프 어플 댓글창 보니까 답나오더라. 댓글 존나게 많다ㅋㅋㅋㅋ 보는 사람 꽤 많았음(1화 연재됐을때 댓글창 반응 영 시원찮았다. 씨발 또 데스게임이냐, 정신차려라 점프 편집부 같은 반응이었는데 지금은 재밌게 보는 사람이...

노예유희 21화~24화. 3권 판매량. 저편의 아스트라 윤파

3권 : 10화~15화. 젝스편 오지게 안끝난다. 15화부터 시작됐는데 반년 다되감 ㅋ 그래도 나름 끝날 조짐은 보인다. 하지만 적어도 2달은 더 가야 끝날것 같네. 아리무라의 통수로 테라노 무력화. 쿠보타니팀이 게이트 통과하면 끝인데. 쿠보타니는 젝스의 흥행을 위해 카이팀을 전멸시키려 한다. 그와중에 하마구치, 카이가 타카이가 떨어뜨린 44매그넘 획득...

노예유희 20화. 게이트 앞의 싸움

노예유희 13화~19화. 첫사랑 좀비 판매량

노예유희 13화~19화. 바사라 시티 천갈지옥. 첫사랑 좀비 판매량

한동안 포스트 안했는데 최신화까지 몰아서 씀. 현재 젝스편 진행중. 젝스 전에 아노자매와 다시 한번 만나고, 1억 데로스 갖고 오면 린나 풀어달라는 거래 재확인하는 주인공 카이. 노예가 카이의 홍차에 모유 짜넣어줌ㅋ(13화)저도 모유티 먹고 싶습니다ㅠㅠㅠㅠ젝스(ZEX)!! 조디악 엑소더스각각의 노예도시에서는 각기 다른 젝스경기장이 있다. 황도12궁에서 ...

[기무라 타카시, 야마이 나나미] 노예유희 2권

2권 : 4화~9화표지는 다테 린나. 내용이야 연재분에서 봤던거 그대로고. (테라노에게 야쿠자 박살내자고 제안하는데까지.)연재분에서 삭제됐던 장면이 무수정 수록. 역시 강간신이었음.점프코믹스인데 ㅋㅋㅋㅋ 표지 쎄게 나가는거 보소 ㅋㅋㅋ 집영사 쎄게 나간다잉??일단 낚고 보자는거겠지. 저래놓고 본편엔 린나 노출하나도 없다;;;서점에 놓이는 표지가 대놓고 ...

노예유희 12화. 노예랭킹

이번화는 점프 편집부 자체검열 많음. 잔인해서 그런듯. 단행본 때는 해금되겠지폭력성 동반하는 강간 등은 검게칠함. 일반노출은 허용.(하지만... 히로인 에로는 없다. 아니 그게 무슨소리요!!1)폭력, 고문중 심한건 자체검열.이게 또 이상한게 점프플러스 다른 연재작은 유두노출 금하는 것도;;; 역시 그런건 단행본 사라는거겠지??반대로 노예유희 이건 유두는...

노예유희 11화

11화 콜로세움

노예유희 10화 야쿠자, 레슬러 겟또다제!!! 나는 노예 마스터가 될거야

노예유희 9화 위험한 남자10화 호랑이굴. 이번화에서 아리무라 카즈시, 테라노 레츠 겟.노도의 51페이지. 11화부터 본격적으로 노예배틀. 린나탈환 시작되겠네. 윌리엄 존나 쎄다.테라노한테도 안밀림 ㅋㅋㅋ 더 쎈게 아닐까 싶을정도.
1 2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