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곳도탕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곳도탕 제2의 히무코 오디션 (토마루 사야카)

ゴッドタン 第2のヒム子オーディション 5月16日히무코가 너무 유명해져서 아이돌 돗키리 불가능. 그래서 대타 게이(?)를 찾는다는 기획. 시타라는 진짜로 오네인걸 믿게 만들기위해 히무코가 남자와 떡치는 영상 찍어서 방송하면 안되냐고 ㅋㅋㅋㅋㅋ이렇게 된건 히무코가 홍백가합전까지 나가서 그런거. 시청률 40퍼에 히무코 복장으로 나갔음. 근데 아이돌 돗키리인데 ...

[150509] 곳도탕 유이P 사상최초 여자 키스참기 선수권

ゴッドタン ゆいPのキス我慢が見てみたい 5月9日어제자 곳도탕. 지난번에 와카테 게닌 했었을때 나왔던 오카즈 클럽(딸깜클럽)이 인상적이었는데, 그때 약식으로 키스참기했었고, 이번에 긴급 기획으로 다시 또 역 키스참기 선수권을 개최했다. 오카즈 클럽이면 개인적으로는 유이P보다 오카리나 보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 (그때도 오카리나께 더 재밌었다.)근데 확실히 ...

[150307] 곳도탕 55분 늦은 금단의 미공개 SP

55분 늦게라 방영할 수 있는 곳도탕 금단의 미공개 스페셜.전체적으로 다 재밌지는 않고 몇몇 부분에서 크게 터짐. 게키단 히토리 시모 ㅋㅋㅋㅋㅋ야마사토 부분 좀 웃겼음. 모무스팬들이 신규 PV가 어떨지 기대하고 있었는데 야마사토가 나와서 대부분의 팬이 빡쳤다. 그런 가운데 아이돌 팬인 메이크가 야마사토한테 니가 모무스 PV에 나와서 열받았다라고 돌직구...

곳도탕 제2의 게키단 히토리 오디션 (우에하라 아이, 시라이시 마리나)

ゴッドタン 第2の劇団ひとりオーディション 2月28日극장판 키스참기 선수권 2 사이킥 러브의 원반 발매기념으로 앞으로의 키스참기를 이끌어나갈 인재를 발견하자는 기획. 히로인으로 나왔던 AV 여배우 우에하라 아이, 시라이시 마리나가 함께했다.그건 그렇고 마츠마루 기요미 ㅋㅋㅋㅋㅋ 상을 붙일 곳을 틀림 ㅋㅋㅋㅋ 산시로상의 코미야 ㅋㅋㅋ (산시로의 코미야상)솔까...

[150214] 4년만에 부활한 곳도탕 제4회 에로 슬픈 좌담회

ゴッドタン 第4回 エロかなしい座談会 2月14日발렌타인 데이의 밤에 4년 만에 돌아온 기획. 지난 4년 동안의 시청자 투고, 에로 슬픈 이야기가 한 뭉치 쌓였다.근데 토요모토, 히토리가 주절주절 AV 이야기 한다고 그게 더 바쁨 ㅋㅋㅋ사스가 성진국. 사스가 테레토 랄까 심야방송이라고는 해도 공중파에서 오나니, AV 이야기 하고 있음 ㅋㅋㅋㅋ 비동정들의 동...

[141129] 곳도탕 ザ・大声クイズ12 마츠마루 유키 귀여웠다 끗

지난주에 이번 예고편을 보고 별 재미 없을줄 알았는데, 은근히 재밌었음. 킹콩 니시노는 마지기라이 1/5가 진짜 재밌었는데 ㅋㅋㅋ제12회 THE 큰 목소리 퀴즈인데, 퀴즈는 하나도 안 하고 90분(수록시간)동안 쓸데없는 장난만하다가 걍 방송시간 끝냄 ㅎㅎㅎㅎ게다가 나왔던 니시노는 재밌는거 하나도 못 가져가고 마츠마루 유키가 전부 다 가져갔다 ㅋㅋㅋ흐름은...

141011 곳도탕 연애 드라마 히무코의 아이돌 성격체크 SP

곳도탕 연애 드라마 히무코의 아이돌 성격체크 확대 SP 141011열도의 AV 여왕 우에하라 아이가 본격 영화 주연급으로 데뷔하는 극장판 키스참기 선수권 2 사이킥 러브의 공개(17일)를 앞두고,2주 연속 50분 확장으로 방영한 곳도탕.10월 4일에 문제아갱생시설 카와시마 학원하고 지난주인 10월 11일에 히무코의 아이돌 성격체크 SP 방영했음. 왜 히...
1 2 3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