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笠原真樹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리비도즈 10화. 발기완료!!

리비도즈 보러가기크고 아름답습니다....

리비도즈 9화

리비도즈 보러가기재밌는데 전개 너무 느리다.이번화도 별 내용없다타카짱 도착 끗

[카사하라 마사키] 리비도즈 8화

리비도즈 보러가기이번화도 내용좆도 없음. 감염자의 페티시, 컴플렉스에 따라 변이후의 형태, 습성이 달라진다.

[카사하라 마사키] 리비도즈 7화. 성욕은 인간의 어둠

리비도즈 보러가기자지인간이 된 이사무!!목요일 개꿀잼 만화.1권은 7화까지 수록될것같다. 끊기 딱 좋음. 6화는 별내용없다. 발기상태가 안풀리는 이사무. 빈 화장실로 도망친다. 그곳에서 지쳐쓰러져 잠들어버림. 깨어나니까 팬티에는 정액이...몽정으로 싸고 나니까 발기상태가 풀림. 밖으로 나가니 해가 졌다. 교문 앞에서 하츠네가 5시간이나 기다리고...

리비도즈 5화. 싸움의 열쇠는 페티시??

리비도즈 보러가기

리비도즈 4화

리비도즈 보러가기목요일 개꿀잼만화. 오른좆잌ㅋㅋㅋㅋ

리비도즈 3화 고자되기 실패

리비도즈 보러가기살다살다 발기와 싸우는 주인공은 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자되기 챌린지!!하지만 겁나서 못짜름. 자지를 자르면 섹스는 커녕 딸딸이도 못치잖아ㅠㅠㅠㅠㅠㅠ그렇게 해서까지 살 필요가 있을까?? 이지랄 ㅋㅋㅋ사마천 : ???

[카사하라 마사키] 리비도즈 2화. 고자되기

리비도즈 보러가기최근 영점프에선 이게 제일 재밌다. 바투키는 재밌어지나 싶었는데, 여전히 영시원찮음. 우마루 작가 신작은... 안봅니다. (메이드 인 힛코뮤즈)살인무죄는 나름 기대했는데, 스토리 좆망. 작화 담당이 아깝다ㅠㅠㅠㅠㅠ*쿠마가이 쥰(熊谷純)(각본가)발브레이브, 사이코패스2, 갓챠맨 크라우즈 2기, 아쿠에리온 로고스, 인류는 쇠퇴했습니다, 노부...

[카사하라 마사키] 리비도즈 1화. 발기하면 인생종료

리비도즈 보러가기주간영점프 신작. 군청전기 작가 신작군청전기는 1부로 완결(전177화.) 2부연재 안할것 같았는데...역시궁극의 2택만화. 괴물되기 VS 고자되기전염성 기생충이 깽판치는 만화. 발기하는 순간 숙주를 괴물로 만들어버린다.

[카사하라 마사키] 군청전기 177화 완결. 1부 끝

군청전기 보러가기전177화(전17권)갑자기 끝나버렸다 ㅋㅋㅋㅋ혼노지의 변에서 노부나가 죽이고, 세키가하라로 점프하더니 그냥 끝.후타바에서 군청전기 연재중단소식 접하고 놀랐다. 그야 요즘 영점프 안보니까;;; 게재순 간당간당 했다더라. 사실상 우치키리.처음 타임슬립했을 때가 1577년. 혼노지의 변이 1582년이니까 대략 5년정도 묘사했네.단행본으로 6권...
1 2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