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글루스

마풍이 분다

검색페이지 이동

사이드 메뉴

각시수련

下駄

Total 15,402,217 · Today 1,014

카테고리 선택
이전글 목록

내이글루 글 목록

  • 천읍의 킬로거 2권. 8화~14화

    천읍의 킬로거 보러가기전3권만화 액션 연재작2권 보니까 왜 망했는지 알겠더라ㅋㅋㅋㅋ1권 끝나고 본격적인 에피소드 혹은 자잘한 개별에피 돌입해야하는데, 쓸데없는 에피소드로 시간 오지게 잡아먹음.드디어 메인 돌입했더니 연재중단ㅋㅋㅋ엌ㅋㅋ킬로거(kill logger)주인공 모리나가 히로무의 능력 10만엔 살인마한테 죽을뻔 한 이후 발현된 능력. 비 오는날 상대방

    3 시간 전 덧글 0

    천읍의 킬로거 2권. 8화~14화
    포스트 링크
  • 머더락 1화. 살인마 학교에 어서오세요

    영간간 신작가을 신연재 공세 제5탄살인마 학원 서바이벌 만화블루락에 이은 머더락ㅋㅋㅋㅋㅋ 내게 축구는 살인이다. 이번엔 진짜 살인ㅋㅋㅋ 축구선수 배틀로얄에 이은 살인마 배틀로얄원작: 미즈시로 미즈키(水城水城)(사이코메, 죄인낙원)작화: 코다이(그 오타쿠는 전직 킬러)누명을 쓰고 살인마가 된 주인공 쿠도 코타로그는 외딴섬의 살인마 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집에

    2020-10-19 17:38 덧글 4

    머더락 1화. 살인마 학교에 어서오세요
    포스트 링크
  • 의인 13화. 이세계 지능균류

    의인 보러가기현재 2권까지 나왔다.10화까지 수록표지가 저래서 안팔림ㅋㅋㅋ스토리 난잡한 것도 한몫함.1권에서 대충 뭐하는 만화인지는 알려줘야 하는데 그런거 없음ㅋㅋㅋ그냥 균류가 사람 공격하고, 여주 임신시키려한다가 끝.진짜 전체 그림은 2권도 아닌 3권 초중반에 나옴ㅋㅋ*안그래도 스토리 난잡한데 최근엔 미래, 평행세계의 일까지 나옴ㅋㅋ13화에서 큰 그림 나

    2020-10-17 09:23 덧글 1

    의인 13화. 이세계 지능균류
    포스트 링크
  • 시라하세 카이라 그라비아2

    주간 영점프 2020년 46호바디보드 전일본 2위의 실력을 가진 바디보더 시라하세 카이라짱.스포츠 선수다운 압도적인 건강미!어두운 기분을 한순간에 날려버리는 그녀의 미소. 시라하세 카이라(白波瀬 海来)1997년 9월27일생치바현 출신키156.5cmB82 W58 H882019년 전일본서핑 선수권 대회 바디보드 여성부문 2위 입상.탤런트업, 그라비아에도 도전중

    2020-10-17 01:29 덧글 0

    시라하세 카이라 그라비아2
    포스트 링크
  • 추천만화 스레6. 현재 1권 미만 작품 한정

    추천만화 스레조건은 아직 1권도 안나온 작품. 단행본 1권이 너무 기다려지는 작품이 있으면 알려주라카모노하시 론의 금단추리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작가 신작오니고로시밴디트, 킬러에이프 작가 신작.이상적인 잡지로 이적한 최고의 폭력만화*만화 고라쿠 연재작번뇌 서유기캐릭터가 귀엽다섹스 중독자가 됐습니다그랜드 점프에서 리메이크 연재중.유라유라퀸아마가쿠레 기도달콤달콤

    2020-10-15 08:36 덧글 7

    추천만화 스레6. 현재 1권 미만 작품 한정
    포스트 링크
  • 임종의 나라의 앨리스 리트라이 1화. 새로운 데스게임이 시작된다

    임종의 나라의 앨리스 보러가기주간 소년 선데이 신작.속편인데, 주인공 안바뀌었다. 새로운 챕터로 연재재개한것ㅋㅋㅋ전작에서 뚜렷한 세계관 설명도 없이 끝났다. 작가는 더 그리고 싶은데, 선데이 편집부가 끝내라고 한모양ㅋㅋㅋ원래 선데이는 매거진과 달리 데스게임 만화 별로 안좋아한다. 그런데 유일하게 흥한 선데이표 데스게임 만화가 이것.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드라마

    2020-10-14 20:15 덧글 0

    임종의 나라의 앨리스 리트라이 1화. 새로운 데스게임이 시작된다
    포스트 링크
  • 사카타 리사 그라비아. 신인 여배우의 첫 수영복 그라비아

    주간 플레이보이 2020년 43호반드시 뜬다!최근 수개월간 수많은 오디션을 돌파한 기대의 신인 여배우.인터뷰이번이 첫 그라비아였는데, 감상 부탁드립니다!사카타: 비키니를 입고 남들앞에 서는게 처음이라 매우 긴장했습니다. 바다에 놀러간적도 없거든요. 촬영전에 집에 있는 거울 앞에 서 포즈, 표정 연습을 열심히 했지만, 촬영당일에 허둥지둥 거리다보니, 솔직히

    2020-10-13 23:55 덧글 1

    사카타 리사 그라비아. 신인 여배우의 첫 수영복 그라비아
    포스트 링크
  • 세키미즈 나기사 그라비아2

    Flash 2020년 10월20일호드라마 아슬아슬한 두사람, 영화 컨피덴셜JP에 출연.요즘 뜨고있는 여배우가 2년반만에 돌아왔다.세키미즈 나기사(関水渚)1998년 6월5일생가나가와현 출신키159cm혈액형 O형제40회 호리프로 탤런트 스카웃 캐러밴 파이널리스트영화 마치다군의 세계로 여배우 데뷔.카이지 파이널게임, 컨피덴스JP 프린세스편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

    2020-10-11 18:20 덧글 0

    세키미즈 나기사 그라비아2
    포스트 링크
  • 크툴루 신화 만화 스레

    요신 구루메만화판은 완전히 표지사기일러스트는 잘 그리는데 만화는 존나 못그리는 타입의 작가한테 발주한게 실패컬드셉트 만화판다곤 나온다타나베 고(田辺剛)원작에 너무 충실한 크툴루 만화.그럼에도 불구하고 좋다.전 작품은 안바란다 유명한 작품만이라도 전부 코미컬라이즈 해줬으면...>타나베 고타나베 고는 상상했던 이미지대로의 만화라 감탄했다. 남아있는 만화화

    2020-10-11 01:12 덧글 9

    크툴루 신화 만화 스레
    포스트 링크
  • 보더66 12화. 숏컷 아줌마 너무 좋아

    보더66 보러가기이시마 아이해상보안청 특수구조대 요코타 기지장.3조 조장에서 기지장으로 승진했고, 5년이 지나 훅 늙었기에 일선활동은 무리라고 생각했는데...구조활동 쌉가능ㅋㅋㅋ복근 보소ㅋㅋㅋㅋ아직도 꾸준하게 단련하시는 모양.거유, 복근, 숏컷, 밀프, 갭모에ㅋㅋㅋ 꼴리는 요소는 다 모아놨네ㅋㅋ강한 여자한테 지배당하고 싶다...12화일본 홋카이도 오호츠크

    2020-10-10 21:35 덧글 2

    보더66 12화. 숏컷 아줌마 너무 좋아
    포스트 링크
맨 위로
앱으로 보기 배너 닫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수있습니다.

http://waterlotus.egloos.com/m
닫기

팝업

모바일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ios인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주세요.

덧글 삭제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신고하기

밸리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글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신고사유


신고사유와 맞지 않을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위반/명예훼손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권리침해
신고해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