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lash 2022년 12월 27일호
대인기 드라마 사채꾼 우시지마군 외전 사채꾼 사이하라씨에서 다크 히로인을 연기하는 그녀의 매력.







새디스틱하면서도 표정을 드러내지 않는 쿨한 배역인데, 사생활에서도 무서운 사람인가요?
"여동생, 남동생이 있는 언니라서 상냥한 부분도 있고, 때로는 엄하기도 합니다.(웃음). 사람마다 생각하는 바가 다르기에 말이 통하지 않을때는 억지로 시키기보다는 그럴때도 있는거지라며 낙관하는 드라이한 부분도 있죠. 친구랑 밥먹으러 갔을때도 할일이 생기면 알림 설정 해놓고 도중에 돌아기도 합니다ㅋ 실제로 알람이 울렸을때 친구가 웃으면서 용서해주고 보내주자 너무 고마웠죠. 모든 모습이 전부 저입니다."
그런 그녀가 요즘 푹빠진게 바로 명상.
거대 IT기업에서도 도입한 주목을 모으는 심신요법이라고 한다.
"사실 3년전부터 자기류로 명상을 시작했습니다. 올해 봄부터는 명상 스튜디오에 다니녀 좌학도 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명상이 끝났을때 문뜩 머릿속에서 바르셀로나가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혼자 스페인 여행을 떠났습니다. 명상으로 마음의 소리를 듣고 행동하게 되자, 스스로를 더 사랑하게 됐습니다. 자기애가 없으면 타인을 사랑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에, 스스로를 사랑하는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건강을 중시한 생활을 하다보니 유기농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어, 스스로 밭을 가지게 됐다고 한다.
"푸드로스 감소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농가 여러분들께 실례가 되지 않도록 지식을 얻기위해, 농업학교를 1년 다녔습니다. 지금 밭을 공유하면서 야채를 키우고 있습니다. 무를 심고, 잘 자라도록 잡초를 속아내고, 결과물을 먹으니 극적으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자연을 체감하는 라이프스타일로 바꾸면서 삶이 더 충실해진 것 같습니다."

타카하시 메리준(高橋メアリージュン)
1987년 11월 8일생
시가현 출신
키169cm
B89 W61 H89
부친이 우유배달소를 경영하는 일본인, 모친이 필리핀인.
4남매 중에서 장녀.
2006년~2012년까지 cancam 전속 모델로 활동.
2012년부터 classy의 레귤러 모델로 활약.
여배우로서는 nhk연속 테레비 소설 "준과 아이"를 시작으로, "사채꾼 우시지마" 시리즈 등의 화제작에 출연.
광고, 예능방송 등 폭넓게 활약중.
*트위터
*인스타그램
*타카하시 메리준 그라비아 보러가기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