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츄키(곤충희) 전2권 완결. 곤충박이 소꿉친구 페티시 만화 본격 취향 만화




전2권(전9화)
무라타 신야 최신작
영드래곤 에이지 연재작
곤충하고 야스하는 만화.
사스가 곤충박이ㅋㅋㅋ 또 곤충만화ㅋㅋㅋ 이번엔 대놓고 곤충한테 박는 만화.
제목은 말장난. 콘츄키=곤충희(곤충공주)=곤충좋아(곤충스키昆虫好)




원작: 무라타 신야(村田真哉). (아라크니드, 킬링바이츠, 캐터필러, 히메노스피아)
작화: zunta







주인공 카지미 안리는 무라타처럼 진성 곤충박이.
진짜로 곤충하고 섹스하고 싶어서, 100년후까지 존버해 곤충을 인간으로 만들어버린다. 그리고 과거로 보내 과거의 자신과 섹스하라고 명령. 하지만 그렇게 보낸 사마귀년이 사고 치는 바람에, 안리가 곤충 페티시를 잃어버리고, 이후 역사를 수정하기위해 미래에서 주인공의 동정을 노리는 곤충희들이 개떼같이 몰려온다는 내용.



아!! 소꿉친구 곤충하고 섹스하고 싶다!!(큰 소리로 말하지마 등신아.)










카지미 안리
주인공
현립 미야마 중학교 2학년 C반.
곤충을 좋아하는 소년.
어머니가 일찍 사망했고, 이후 아버지랑 단둘이 살고 있다. 하지만 아버지도 해외출장이 잦아서 혼자 있었던 나날이 많았던 안리. 안리는 앞마당에서 곤충을 발견하고, 곤충에 매료된다.
곤충하고 섹스하고 싶다는 일념으로 연구를 계속하고, 결국 100년뒤에 곤충희(학습용곤충 기계구성체)를 만들어낸다.
너무 노인이 돼서 곤충희를 만들었기에, 야스할 기력이 남아있지 않은 안리ㅋㅋㅋㅋ
결국 타임머신을 이용해 곤충희를 과거로 보내 자신과 야스하라고 명령.
하지만 과거로 돌아간 오카 마키리가 사고치는 바람에 야스가 이뤄지지 못하고, 곤충한테 죽을뻔했다는 경험때문에 안리가 곤충박이 페티시를 잃게되어, 타임패러독스가 발생.
다른 곤충희들이 안리의 동정과 미래의 유산을 노리고, 개같이 과거로 몰려온다.










오카 마키리.
사마귀 곤충희
안리 박사의 명령을 받고 과거로 돌아가 그와 섹스일보직전까지 갔지만, 사마귀 본성이 발현되어 야스 불발.









쿠누기 코즈에
사슴벌레 곤충희.
인간인줄 알았는데, 곤충희였다.
타임패러독스가 발생하고, 안리가 곤충박이 페티시를 잃게되자 다른 곤충희들이 대거 투입됨.
코즈에는 당시 5살이라, 투입멤버에서 제외.
하지만 코즈에는 안리 박사를 사랑하고 있었다.
코즈에는 안리와 결혼하려면, 소꿉친구 포지션이 최적이라고 생각하고, 마키리 등장보다 8년 전으로 타임슬립. 유치원생이었던 안리에게 접근해 소꿉친구 포지션을 차지한다.












1화~9화
오늘도 집에서 벌레 보면서 하악하악 거리는 주인공 카지미 안리.
그의 앞에 전라의 곤충희가 등장한다ㅋㅋㅋㅋㅋ









그녀의 이름은 오카 마키리.
100년뒤의 안리가 만든 인간형 학습곤충.
마키리는 대충 자신의 정체를 설명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간다.
100년뒤의 당신이 야스하라고 날 여기로 보냈다.










마키리는 자신과 섹스할때 조심히 접근하라고 경고.
하지만 곤충박이 안리를 성욕을 주제하지 못하고, 마키리에게 달려든다.










그러자 마키리가 전투형태로 변신함ㅋㅋㅋㅋ
사마귀는 움직이는 모든것을 먹이로 인식하는 습성이 있다.
그래서 수컷 사마귀는 암컷과 교미할때 천천히 뒤에서 접근해 야스함.
마키리는 전투형태로는 야스할 수 없다면서 조금 있다가 다시 시도하자고 하는데...










안리는 대흥분ㅋㅋㅋㅋㅋ 오히려 좋아!!!
지금 당장 나랑 교미하자!










마키리를 사마귀 습성이 또 발현.
과격하게 애무하며 달려들자 낫으로 안리를 패대기쳐버린다.
안리 사망.(기절)
곤충한테 죽을뻔한 이 경험때문에 안리의 곤충박이 페티시가 사라질뻔하고 타임패러독스가 발생함.









박사가 죽어도 교미는 계속된다.
사마귀는 교미하는 수컷의 머리를 뜯어먹음.
수컷의 하반신은 죽어도 사정을 위해 계속 움직임.
마키리가 발기한채로 기절한 안리의 쥬지를 삽입하려고 하는데... 소꿉친구 코즈에 등판.









밥상으로 마키리를 머가리를 후려쳐버린다.
또 마키리의 사마귀 습성이 발현ㅋㅋㅋㅋ 사마귀는 교미방해받는것을 제일 싫어함ㅋㅋ
안리 정신차림ㅋㅋㅋ
정신차려보니 소꿉친구가 밥상들고 사마귀랑 싸우고 있음ㅋㅋㅋ 말리려고 끼어들었다가 두번째 사망(기절)











결국 세사람이 논의한 결과 만난지 하루만에 야스하는것은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한동안 함께 지내기로 한다.
마키리가 안리의 반에 편입.
그렇게 해피한 스쿨라이프가 시작되나 싶었는데....
담임교사 쿠모리 아야노가 안리를 호출.











알고보니 담임도 곤충희ㅋㅋㅋ
거미 곤충희.
거미는 곤충이 아니잖앜ㅋㅋㅋㅋㅋ
쿠모리 센세는 타임패러독스(안리의 곤충 페티시 소멸)를 수정하기위해 안리에게 곤충과의 야스가 얼마나 기분 좋은건지 알려주겠다고 하는데..(섹스를 알려주겠다.) 마키리 등장해 두사람이 싸우고 안리 도주.
*쿠모리 센세가 학교에 온건 2년전. 마키리보다 오래됐다.










도주했더니만 또 새로운 곤충희 등장.
풍기위원장 하나비시 미츠.
나비 곤충희.









나비는 체온조절을 위해 물을 흡수하면서 동시에 오줌을 배출한다.
미츠는 구애표현으로, 안리한테 자꾸 자기 오줌 먹이려고함;;








시공이 뒤틀리고 곤충희 4명 더 등장;;;
장수풍뎅이, 꿀벌, 매미, 반딧불.
모든 곤충희가 한곳에 모여 야스배틀 시작;;









곤충 좆까. 안리의 동정은 내꺼다. 코즈에 등장.










장수풍뎅이와 스모ㅋㅋㅋㅋ
유도로 장수풍뎅이를 제압하는 코즈에
이것이 바로 인간의 지혜! 인간의 위대함이다!!











코즈에는 여세를 몰아 곧바로 사마귀한테도 달려듬.
하지만 바로 제압당한다ㅋ
마키리가 자신도 모르게 본성에 따라 상대를 제압한 것ㅋ
사마귀는 시력이 매우 좋다. 초당 240번 상대의 움직임을 포착한다.









쓰러진 코즈에에게 안리가 달려들고, 역시 소꿉친구가 최고라면서 곤충박이 페티시를 버리겠다고 선언.
곤충희들이 포기하고 미래로 돌아간다.
*매미년은 잠만 자다가 퇴장했고, 나비년은 계속 오줌 먹이려고 함ㅋㅋㅋ 반딧불은 로리몸매 자랑하다가 끝. 벌꿀은 유사페라 승부에서 사마귀한테 패배해 꼬무룩.








미래로 돌아가는 타임머신 안.
마키리는 동료들과의 대화에서 위화감을 느낀다.
세계선이 이미 수정되어, 미래의 안리가 코즈에와 결혼한 걸로 되어있음.
그리고 미래에서 안리가 사망하면서 안리의 유산은 코즈에가 독차지.









알고보니 코즈에도 곤충희였다ㅋㅋㅋㅋㅋ
마키리에게 공격당해, 곤충 페티시를 잃어버린 안리 박사.
그는 자신의 곤충박이 페티시를 살리기위해 다른 곤충희들을 대거 투입함. 그래서 7명이나 과거로 온 것.
코즈에는 나이가 어려 대상에서 제외됐는데, 혼자 타임머신타고 과거로 향함.
역시 소꿉친구 속성이 최고라고 생각하고, 유치원때부터 안리 옆에서 그와 함께하고 결국 승리.









하지만 마키리의 역습이 시작된다ㅋㅋㅋㅋ
치사하게 8년전부터 존버하고 있는게 어딨냐면서 대량의 곤충희와 함께 과거로 이동해 존버.
반 전체가 곤충희;;
다시 정처 전쟁 발발.









갑자기 작가가 곤충에 빗대 근친상간, 소꿉친구 페티시를 구구절절 설명하면서 마무리ㅋ
유전자는 원래 근친을 기피하게 설계되어있다. 그래서 이계교배를 하는 것.
하지만 대다수의 약한 곤충들을 비행능력도 유혹 페로몬도 없어서 만남이 적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그룹 속에서 근친교배를 하는데, 그들은 근친해도 유전자 정보의 열화가 적다.
즉, 소꿉친구는 배덕과 합리성을 겸한 궁극의 페티시이며 이는 곤충박이들의 숙명이다.
곤츄키 끝.









무라타 신야...
다음번엔 또 무슨 곤충박이 만화로 돌아올까 두렵다ㅋㅋㅋ









덧글

  • ㄹㅇㅂㅂ 2022/10/07 00:52 # 삭제 답글

    진심(?)인 것 같아서 더욱 무섭다 ㅎㄷㄷ
  • 다크프레셔 2022/10/07 09:46 # 답글

    이걸내자는 출판사들도 고역이겠다
  • ㅇㅇ3 2022/10/09 17:35 # 삭제 답글

    이렇게 보니까 웃기지 모아서 봤으면 어이없어서 보다 말았을듯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