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카와 메이쿠 그라비아. 울트라맨 트리거 쿨뷰티 히로인 그라비아 아이돌







주간 플레이보이 2022년 34호,35호
울트라맨 시리즈 2작품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하루카와 메이쿠가 주간 플레이보이에 첫 등장.
잘 생긴 미녀로 화제인 그녀는 상상을 초월하는 퍼펙트 바디였다.














인터뷰



Q. 주간 플레이보이 첫등장에 첫 그라비아. 몸매가 좋으신걸 생각하면, 왜 지금까지 그라비아를 요청하지 않았나 불가사의할 정도입니다.
하루카와: 섹시한 이미지가 없기때문이 아닐까요(웃음). 그래서 지금까지 그라비아 요청이 없었습니다. 이번에도 사무소 사람들은 "설마..."하는 반응이었고,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Q. 해보니까 어떻습니까?
하루카와: 좋은 의미로 생각했던거와 달랐습니다. 그라비아하면 여성스러움, 귀여움이 필요한줄 알았는데, 그런만은 아니라는것을 깨달았습니다.






Q. 이번 그라비아의 볼거리를 소개해주세요. 그리고 점수를 매긴다면.
하루카와: 무대 브로마이드면 키메포즈, 액션 포즈 같이 설명할게 많은데, 그라비아는 때묻지 않은 느낌, 친밀감, 그리고 역할이 아닌 저 자신을 찍는것이라 재밌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그라비아는 100점입니다. 유작으로 삼아도 좋을정도.







Q. 이번호는 울트라맨 특집. 메이짱은 긴가, 트리거 두 작품에 출연하셨지요.
하루카와: 긴가S는 10대시절에 4화만 출연했지만, 트리거는 매인캐스트 중의 한명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런데 "아, 긴가때 나왔던 애다."라고 알아주시는 팬분들도 있어서, 시리즈 자체가 사랑받고 있구나라는걸을 느꼈습니다. 굿즈 전개도 풍부하기 때문에 처음으로 아크릴 스탠드도 만들어주셔서 기뻤습니다.





Q. 거리에서 "아, 히마리 대원이다!"라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습니까?
하루카와: 페스 회장에서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말을 걸어줄때, 히마리로 대해줘야할지, 원래 자신으로 대해야할지 알 수 없어서, 안절부절 못하며 부끄러워하고 있습니다.(웃음)









Q. 외모, 역할으로 인해 쿨뷰티, 남자같은 인상이 강한데, 실제로는 어떻습니까?
하루카와: 정반대입니다(웃음). 전혀 쿨하지 않습니다. 건강미가 넘치긴 하지만, 뷰티보다는 아트쪽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꽤 우유부단해서 전혀 남성스럽지 않습니다만, 남자 같다는 말을 듣는건 기쁩니다. 멋지다고 말해주시는걸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Q. 좋아하는걸 3개 말해주세요.
하루카와: 먹는것, 자는 것, 웃는것(웃음).
그리고 커피, 태양, 사계절. 음악 듣고, 만화 읽는것도 엄청 좋아합니다. 3개만 고르는건 어렵네요.






Q. 사무소에서 성우부로 옮기셨는데, 이후 특촬물에 나오고, 이번에는 그라비아. 멀티로 활약하고 계신데, 앞으로도 그라비아를 찍을 생각이 있나요?
하루카와: 계속 해도 되나요? 하지만 저의 그라비아를 사고 실망했다는 댓글이 150건 이상 올라오면 그만하겠습니다.(웃음)





Q. 마지막으로 독자들에게 메시지를.
하루카와: 이번에 그라비아를 찍은것도 분명 봐주시는 분들이 있기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찬스 정말 감사합니다. 엄청 궁금하니까, 제 그라비아를 보시고 감상 올려주세요!!






































하루카와 메이쿠(春川芽生)
1996년 8월 11일생
오사카부 출신
키:169cm
혈액형:O형
제13회 니콜라 모델 오디션 그랑프리.
2014년 울트라맨 긴가S에서 히요리 역할을 연기했다.
2021년~2022년 울트라맨 트리거 뉴제네레이션 티가에서 메인캐스트인 나나세 히마리로 발탁됐다.
현재 성우로서도 활약중.
*트위터
*인스타그램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