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LASH 2022년 5월 31일호
미얀마, 일본인 혼혈 여배우.
올해 슈퍼전대에서 악의 히로인을 연기하는 신인 여배우와 미국스러운 분위기로 둘만의 여행을 만끽해보자.









올해 슈퍼전대 시리즈에 레귤러 출연하고 있는 19세 뉴 히로인 미야자키 아미사.
"아바타로전대 돈브라더즈에서 소노니라는 악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요염한 캐릭터인데 스탭분들로부터 『캐릭터와 사생활의 갭이 있는것 같다』라는 말을 자주 들었습니다. 그 말은 즉, 저에게 요염함이 없다는걸까요?(웃음). 스토리가 난해해서 대본을 열심히 읽고있습니다. 저의 해석만으로는 불안해서 상대역인 소노이와 소노자씨에게 상담하기도 합니다. 그랬더니 『의외로 생각많이하고 있구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기뻤지만, 잘 생각보니 평소에 무슨 생각하고 사는지 모르겠다는거죠?(웃음)"

평소 모습은 제쳐두고 이번 그라비아는 평소보다 더 섹시하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표지의 섹시한 수영복이었습니다. 귀여운 의상을 입는 일이 많아서, 어른스러운 옷이 신선했습니다. 올해부터 자취하기 시작했는데, 집안일을 할때도 『나 어른이구나』라는걸 실감하고 있습니다. 특히 식재료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일본식을 만드는 일이 많은데, 다음에는 비프 스트로가노프에 도전해볼까나."
마지막으로 최근에 했던 '나쁜 일'에 대해 물어봤다.
"친정에서 화장실 휴지, 티슈, 식재료 등을 가지고 오는것이 관습화되었습니다. 얼마전에도 화장실용 세제를 그냥 가져왔죠. 얼마뒤에 엄마한테 들켰지만, 금방 용서해주셨습니다. 저도 엄마처럼 포용력이 있는 어른이 되고 싶습니다."

미야자키 아미사(宮崎あみさ)
2002년 10월 28일생
도쿄도 출신
키149cm
B78 W54 H82
혈액형:A형
특기: 미얀마어
미얀마인(엄마), 일본인(아빠) 혼혈.
언니, 쌍둥이 남동생, 여동생이 있다.
모친이 미얀마 출신. 부친의 일 때문에 어릴적에 미얀마 카파리에서 거주했다.
컨셉카페에서 일하다 동료의 권유로 여성아이돌 그룹 러브링크(LoveLink)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다.
러브링크는 2020년 2월 17일 해산하지만, 같은 사무소의 아이돌그룹 미스티어의 멤버로 2020년 2월 24일 데뷔. 2020년부터 모델로도 활동, 주간 영점프에서 교복콜렉션2020의 파이널리스트로 선출되기도 했다. 2022년 1월25일, 개인활동에 전념하기위해 아이돌 그룹 활동정지를 발표했다.
슈퍼전대시리즈 아바타로전대 돈브라더즈에 소노니 역할로 출연중.
*트위터
*인스타그램
*미야자키 아미사 그라비아 보러가기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