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죠 유메 그라비아3 그라비아 아이돌





FLASH 2022년 4월26일호
마진전대 키라메이저, 탐정이 너무 빠르다 출연 등으로 비약하고 있는 여배우와 보내는 한 때.


















"23년 인생에서 이렇게까지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건 처음입니다. 그래서 거울을 볼때마다 위화감이 들었지만, 드디어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라비아 촬영도, 헤어스타일처럼 전혀 다른 어레인지를 했기에 신선한 기분으로 임했습니다."



그렇게 말하며 웃는 신죠 유메는 예전보다 어른스러워 보였다. '마진전대 키라메이저'에서 키라메이그린을 연기하며 화제가 되었던 그녀는 4월 방영되는 '탐정이 너무 빠르다 봄트릭축제'에 출연한다.



"26살 화장품회사 연구원 나카무라 마오 역할입니다. 히로세 아리스씨가 연기하는 히로인 소가와 이치카의 동료로 털털한 성격의 여성입니다. 하지만 연구원이기에 이과겠죠. 저는 수학, 물리는 전혀 모르기때문에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웃음). 4월27일이 생일이라 24살이 됩니다. 우선 생일에 샤워헤드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머리카락과 피부질이 달라진다고 들었는데, 자신에의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여러모로 살펴보고 있는 중입니다. 미용을 좋아하기에, 앞으로도 예쁜 누나를 목표로 힘내고자 합니다."



















신죠 유메(新條由芽)
1998년 4월27일생
군마현 출신
키158cm
혈액형:ab형
2019년 드라마 "3학년A반~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로 여배우 데뷔.
이후 드라마, 광고를 중심으로 활동중.
마진전대 키라메이쟈에 키라메이 그린(하야미 세나)을 연기했다.
4월14일부터 방영된 드라마 '탐정이 너무 빨라'에서 레귤러 캐릭터로 출연.
*인스타그램
*신죠 유메 그라비아 보러가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