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세 베로세] 타타센 1화. 발기부전 러브코미디 만화 정식 연재화!! 본격 취향 만화




타타센 보러가기



타타센~카라메루 선생님의 기묘한 과외수업~
예지력 상승!!
정식연재화 될거 같았는데 진짜로 연재홬ㅋㅋㅋㅋㅋ
작년초에 단편 공개(2020년 4월). 이후 반응이 좋아서 연재화라는데... 거의 2년 걸렸는데욬ㅋㅋㅋ(메이저 잡지 연재 따내기가 이렇게 어렵습니다ㅠㅠㅠ)
요즘 이브닝 연재작들이 시원찮아 등판한 느낌.
*현재 이브닝 연재작.(창세의 타이가, 총몽 화성전기, 소녀파이트, 그라제니, 관능선생, 슈퍼맨밥, 둘이서 솔로캠프, 김전일 37세, K2, 여자유도부이야기. 시덴카이 343, 반란군 히지카타 토시조.)






작가는 히로세 베로세(広瀬べろせ)
상업지 출신.
코믹高에서 연재했었다. (코믹LO자매지, 여고생 온니 성인만화지.)
역시 에로만화 그리던 센세라 여캐는 예쁨ㅋ 갓경녀 나오면 무적권 봐야지.







단편은 추녀 페티시 만화였는데, 연재판은 성교육 러브코미디.
주인공들 설정이 꽤 많이 바뀌었다.
남주가 발기못해서 커플이 추녀한테 배운다는 핵심설정은 같은데, 나머지는 다 변경됨.
단편은 추녀 페티시가 핵심이었는데, 연재판은 섹스란 무엇인가, 발기시키는 방법 등 성교육이 메인으로 다뤄진다.



단편→연재판
1.남주가 추녀풍속 단골. 추녀 페티시가 있어서 추녀한테만 발기함→남주가 동정. 그냥 발기부전ㅋㅋㅋ
2.여주2(카라메루)가 교생→신입교사
3.연재판은 노빠꾸 유두노출ㅋㅋㅋ(요즘 이브닝에 야한만화 없다고 이걸로 할당 채우네ㅋ)











1화.
주인공은 하가.
중학교 교사.
그는 반년전부터 학교제일의 미녀교사 우가와 하루카와 교제하고 있다.







신학기가 시작되고, 카라스야마 메루(22세)라는 신임여교사가 학교에 온다.
그리고 하가가 맡은 2학년A반의 부담임이 됨.(하가가 담임)








문제는 저 카라메루가 전직 업소녀였다는것.
반년전까지 메루는 풍속녀로 일하고 있었다. 메루는 교사라는 꿈을 이루기위해 성매매로 학비벌어 대학교 졸업한것.







반년전 하가는 메루의 손님이었다.
하가는 동정.
반년전부터 하루카와 교제하기 시작했는데, 여성의 알몸을 봐도 발기가 안됨.
하루카는 하가의 말을 믿어주지 않고, 하가의 발기부전이 진짜인지 확인하기위해 데리헬을 불렀는데.. 그게 메루.
미친년앜ㅋㅋㅋㅋ 남친의 발기부전이 가짜라고 의심하고 여자불러서 확인함.
그리고 안심하는 하루카. 하지만 동시에 절망한다.(뭐야 진짜로 안서는거였어ㅋㅋㅋㅋ?)









하가: 섹스없어도 사랑할 수 있는거 아님???
하루카: 내가 니엄마냐!? 여자도 성욕이 있다고!!


이후 이 커플은 반년간 노력했지만 야스 실패.








6개월 지난 현재.
이 커플이 메루에게 발기고쳐달라고 요청ㅋㅋㅋ
메루는 어이털림.
아니 씨발 몸팔아서 겨우 학비마련해, 대학교 졸업하고 교사됐는데, 나보고 너희들 성교육하라고??
미친년놈들아 그냥 헤어져라.










하루카가 고민끝에 필살기 사용.
부르마 입고 하가꼬추비빔해보지만 안섭니다.
결국 하루카가 눈물 콧물 다짜면서 메루한테 남자 발기시키는법 알려달라고 하며 1화 끝.











2화는 12월 28일(화)
단편에선 주인공의 추녀 페티시가 발동하면서 여친 망가진 얼굴보고 발기하는데, 연재판은 그딴거없음ㅋㅋㅋㅋㅠㅠㅠㅠ
앞으로 하루카가 신나게 똥꼬쇼하면서 남주 페티시 찾는 내용으로 전개할듯.
성교육 만화보다는 추녀 페티시가 더 신선했는데 좀 아쉽다.
안경 거유 여교사 망가지는 설정 그대로 갔으면 편집부 꼴잘알 인정인데ㅠㅠ




타타센 보러가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