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옥도 극지연애 1권. 1화~6화 본격 취향 만화





국내 최고 꼴잘알픽
코믹 발키리 연재작
작가는 쿠부 쿠린(九部玖凛)(에로 만화가 출신)
동명 소설(극지연애)의 만화화.
원작이 소설이라 다른 뽕빨물 표류만화에 비해 질질 끌지 않고 깔끔하게 끝날 것 같다.
단행본 1권은 5월27일 발매.








폭력, 성욕, 살의.
극한상태로 몰아치는 전율의 외딴섬 서스펜스.
사이판으로 가는 여객선이 침몰해, 남녀5명이 마셜제도에 있는 무인도에 표류한다.
하지만 무인도라고 생각했던 이 섬에서 연쇄살인마가 나타나는데...
근데 어째 멀쩡한 놈이 하나도 없다ㅋㅋㅋㅋㅋ 남한테 관심없는놈. 성욕마인, 페미니스트, 창녀, 극한의 효율충 유열부 여고생.
마성의 여고생 미나짱이 하드캐리하는 만화;;









주인공 아사미야 히로토
18세
위선자이기를 포기한 냉혈한.
아버지가 엘리트 관료.
본인 역시 엄청나게 머리가 좋다.
운동신경도 꽤 좋다. 축구부에 들어갔지만 레귤러 멤버는 되지 못했다.
여동생 키리가 자살한 사건을 계기로, 삶에대한 의욕을 잃음. 고교졸업후 친척이 경영하는 비행기 부품회사에 평사원으로 취직할 생각.
고교졸업을 앞두고 자신을 아는 사람이 없는 곳을 방문하고 싶어 아무생각없이 사이판 여행을 선택했다.






카라미야 죠
18세
히로토의 소꿉친구.
축구 추천으로 대학입학예정.
성욕폭발맨. 여자친구가 있지만, 한 여자에 만족하지 못한다.
외국여자 먹고 싶어서 히로토의 사이판 여행에 졸라 동행함ㅋㅋㅋ








히무카이 아카네
17세
유복하지 않은 가정환경에서 자랐다.
하지만 10살때 아버지가 시작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대박터지면서 생활환경이 바뀐다.
하지만 이로인해 원래부터 안좋았던 아버지와의 사이가 더 틀어지게 된다.
아버지에 대한 반발로 여행을 핑계대고 가출.
*1권 표지, 컬러페이지를 장식하는 여캐. 근데 알고보니 페이크 히로인ㅋㅋㅋㅋ 뭐 나중에 활약하겠지ㅠㅠㅠㅠㅠㅠ







히카미 루나
24살
14살때부터 나이를 속이고 호스티스로 일했다.
남자를 다루는 방법을 잘 알고 있음.
업소 손님과 사이판 여행을 가다가 무인도에 표류. 동행하던 남성은 현재 행방불명.








아라카미 미나
16세
서바이벌 천재 여고생. (5명중에서 제일 쎄다ㅋㅋㅋ)
아버지가 레인저.
어릴적부터 할머니가 살고있는 시골 산속에서 서바이벌 훈련을 받았음.
아빠, 할머니가 사망한 후에는 일본과 해외를 오가며 생활하고 있다.
히로토의 자살한 여동생 키리와 닮았다.









1화~6화
사이판으로 향하는 여객선.
그런데 폭풍우를 만나고 침몰함ㅋㅋㅋ
현재 무인도에 표류한 남녀 5명. 나머지 승객은 행방불명.
이 5명은 아카네가 발견한 예비 보트를 타고 탈출하는데 성공했다.









사이판, 마셜제도 위치.
선장이 병신인지 아니면 폭풍우가 너무 쎄게 휘몰아쳤는지, 도착지와는 너무 떨어진 곳에 표류해버렸다.
그래서 구조선이 올지 안올지도 미지수.



.




다함게 힘을 합쳐도 살아남을까 말까한 상황인데...
남성을 혐오하는 꼴페미 아카네가 자신이 발견한 구명보트라면서, 보트안의 식량을 독점ㅋㅋㅋㅋ
남자들한테는 쥐꼬리만큼 식량 떼어주고 꺼지라고함ㅋㅋ
게다가 남자라면 여자를 보살피는게 당연하다고 말하며, 신사답게 굴라고 종용한다.









주인공 히로토는 참지만, 친구 죠는 그딴거 없음.
여차하면 여자들 줘패서라도 식량 뺏고, 덤으로 강간까지 할 생각.
물론 주인공이 말림.










남자들은 자력으로 애벌레, 생선 찾아서 먹기 시작.
그러던 어느날밤 미나가 찾아온다.
미나는 자신의 몫으로 받은 식량을 히로토에게 전부 주면서, 만약 다툼이 일어나면 자기만 빼달라고 함ㅋ
존나 영악한 년ㅋㅋㅋ
*나중에 나오지만, 5명중에서 미나가 제일 강하다. 하지만 남자둘이 힘을 합치면 질수도 있기에 바로 작업들어간것.









그리고 드디어 미나가 우려했던 사태가 터짐.
아카네가 숨겨줬던 생수가 사라졌는데, 아카네는 남자들이 훔쳐갔다고 생각하고 닥달하기 시작.








히로토는 참는데, 죠는 못참음ㅋㅋㅋ
씨발년아 우리한테 식량도 안주고 버렸던 년이 뭔 개소리야하면서 줘팸.
히로토는 아카네를 도와주지 않는다.
위선자였던 옛날이었으면 아카네를 도와줬겠지만, 여동생 키리가 자살한 후에 완벽하게 타인에게 관심을 잃었음.








여전히 비열한 남자들이 여자의 식량을 훔쳐가고 있다고 생각하는 아카네.
남자들을 죽일 생각까지 하는데ㅋㅋㅋㅋ










알고보니 아카네의 물은 루나가 훔쳐갔음ㅋㅋㅋ
보적보ㅋㅋㅋㅋ


캣파이트 시작ㅋㅋㅋ
아카네가 제일 약하다ㅠㅠㅠㅠ
*1권 표지는 아카네. 딱봐도 엥간한 만화에선 얘가 히로인인데, 이 만화는 그딴거 없음.









이 상황에서 물하나 두고 서로 싸우는게 너무 웃긴 미나가 한마디함.
꼴페미, 걸레년 아주 잘하고 계십니다ㅋㅋㅋ
열받은 루나가 미나 줘패려고 시도.
하지만 우리의 킹갓 미나가 바로 제압.
루나, 미나는 아카네와 있으면 남자들과 협력할 수 없기에 아카네를 버리기로 한다ㅋㅋㅋㅋ








꼴페미 혼자남아서 오열ㅠㅠㅠㅠ
그러니까 왜 이상황에서 쓸데없는 고집부리냐.
여기가 3화. 이후 최신화 7화까지 아카네 출연분 없음ㅋㅋㅋㅋㅋ









4화
아카네 버리고, 4명이서 공동생활 시작.
야 이새끼들도 진짜 너무한다ㅋㅋㅋㅋ 아무리그래도 좀 받아주지 미친년 버리고 지들끼리 생활함ㅋㅋㅋ









히로토는 미나라면 몰라도 루나 저 여자는 다툼의 원인이 될거라면서 쳐내려고함.
하지만 죠가 루나에게 홀딱 반해서 실패.
결국 히로토가 양보한다.








아니나 다를까 루나는 남자한테 붙어서 생존하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온갖 아양을 떨기 시작하는데.. 확실히 루나 때문에 뭔일 터지긴 할것 같다.
초반에 루나는 죠가 더 강한 남자라고 생각하고 죠에게 접근했지만, 이내 미나를 통해 히로토가 더 강한남자라는걸 알게됨.
이후 루나는 히로토에게 계속 미인계를 퍼붓는다. 반면 죠에게는 관심도 안줌.
결국 죠가 폭발 직전에 이름.









미나는 본인의 능력만으로도 충분히 살아남을 수 있지만, 생존확률을 더 높이기위해 히로토에게 접근.
로리고 뭐고 다 따먹는 죠와는 달리 히로토는 미나에게서 죽은 여동생 키리를 떠올린다.


히로토의 여동생 키리.
공부를 잘하는 히로토와 달리 키리는 공부를 못했다.
그리고 키리는 히로토에게 무언가를 상담했는데, 히로토는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대로 답했고, 다음날 키리는 자살한다.
*이거 왠지 근친냄새가 나는데요ㅋㅋㅋ 여동생이 오빠 좋아한다고 고백했다가 차이고 자살한건가ㅋㅋ









마성의 여고생 미나는 히로토한테 밀당 오지게함ㅋㅋㅋ







미나는 히로토의 본성을 금방 파악한다.
타인에게 관심없고, 자신을 심할 정도로 억제하는 타입.
생존하기위해선 때때로 자신의 감정으로 솔직하게 발산할 필요가 있다면서, 히로토에게 술래잡기 제안.
하지만 히로토는 미나를 잡지 못하고, 미나는 히로토에게 안좋은 뉴스가 있다면서 알려줌.
이 섬에는 적이 있다. 우리에게 호의적이지 않는 누군가가 있다. 히로토 일행이 타고온 구명보트를 누가 난도질 해놨다.
1권 끝.










이후전개
현재 최신화 7화
이후 일행은 섬안쪽을 수색하다가 오래된 노트를 발견함.
히로토 일행 이전에도 이 섬에 표류한 사람들이 있었다. 그리고 노트에는 살인마 연기남(煙男)의 행적이 적혀있는데...









덧글

  • paro1923 2021/05/16 04:28 # 삭제 답글

    구글링해 보니까 이전에도 만화로 그려진 적이 있는 것 같네요.
  • 포스21 2021/05/16 09:53 # 답글

    이거? 소설판은 국내 번역출간된거 아닌가? 싶네요. 비슷한 내용의 소설을 본거 같은데....
  • ㅇㅇ 2021/05/16 16:49 # 삭제 답글

    소설 원작이라 그런지 전개랑 내용이좋네요
  • rumic71 2021/05/16 22:00 # 답글

    같은 상황에 빠지면 제가 제일 먼저 버림받을듯
  • 포스21 2021/05/16 22:39 # 답글

    궁금해서 찾아 보니까... 국내에 번역 출간되었던 소설 -극지연애 가 나오네요. 대충 설명 보면 맞는 거 같아 한번 사볼까? 했는데....
    어째선지 리디북스나 다른 서점에서도 싹 내렸네요. 뭐 안팔리면 절판되는게 보통이니 ... 그닥 매상이 안좋았던거 같습니다.
  • ㅇㅇ 2021/05/17 10:27 # 삭제 답글

    오구레 이토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은 그림이네요.
  • ㅇㅇ 2021/05/19 17:15 # 삭제 답글

    꼴잘알 ㅇㅈ
  • ㅇㅇㅇㅇ 2021/05/22 02:18 # 삭제 답글

    왜 그림체가 아테야의 츠바키 생각날까요. 그건 후반 갈수록 얼굴이 찌그러지더만...
  • ㅇㅇ 2021/06/02 13:06 # 삭제 답글

    작화 좋고 내용도 재밌어보이는데 검색해보니 소설 결말이 별로인듯 ㅠ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