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사변 1권. 731부대의 강화인간을 섬멸하라! 본격 취향 만화






끌잼만화 발굴 전문가픽
하루타 연재작
현재 2권 발매중
작가는 오오우에 아구리(大上明久利).




펌프킨 시저스 남녀반대 버전.
남주 코노에가 일반인(미군킬러, 전설의 사신ㅋㅋㅋ). 여주 사이카가 731부대의 강화인간.
구일본군의 결전병기급 두사람이 미군편에서 구일본군 때려잡는 만화.







731부대의 강화인간과 미군의 싸움을 그린 만화.
만주에 있던 731부대가 일본본토결전을 대비해 불사병을 연구한다.
불사병을 만들진 못했지만, 힐링팩터 가진 병사들을 양산하는데 성공한다.
대략 1000명의 강화인간을 만듬.
하지만 미국은 본토결전 하지않고, 원자폭탄을 떨어뜨리죠ㅋㅋㅋㅋ
쇼와 천황 히로히토는 항복하지만, 731부대의 간부들은 포기하지 않고 계속 저항하기로 한다.
그들은 자신들을 기병대(유닛731)라고 칭하면서, 전후 일본에서 국가전복을 꾀하며 새로운 군사정권을 세우려 한다.
연합국은 강화인간(변이체)에 대해 알고있었고, 포츠담 선언에서 이들을 폐기하겠다고 결정.
이에 731부대 간부중 한명이었던 키시모토 교후가 사이카와 함께 살아남기위해 미군에 붙어, 731부대의 강화인간들과 싸우게 된다.










주인공 코노에 칸쿠로.
남방전선에서 군신(사신)이라 불렸던 전설의 위생병.
일본군 병기는 거의 써본적이 없고, 죄다 미군 병기 노획해서 미군 때려잡았었음.
혼자서 100명 넘게 죽였다.
살기위해 옥쇄명령을 거부하고, 상관을 살해한뒤 탈영.
귀국후 사이카가 그를 줍줍하고, 이후 코노에는 치안위생국에서 사이카의 서포트 역할로 활약하게 된다.
칸쿠로의 가족은 도쿄대공습으로 인해 전부 사망했다. 집도 전소. (커티스 르메이 센세 작품...)








사이카(砕花)
GHQ 치안위생국 소속.
731부대의 최고걸작. 통칭 358번.
어린나이에 인체실험 당해서 엄청난 재생력을 갖게 됐다.
주무기는 개조한 마우저.
재생능력은 엄청나지만 소녀라 총알 떨어지면 좆망. 육탄전 개약함ㅋㅋㅋ
근력이 후달려 큰 무기도 사용할수 없다. 그래서 개조한 마우저에 특별주문한 탄창 싸들고 싸움.










극동사변 1화~5화.
1945년 9월.
도쿄의 암시장.
코노에는 미헌병에게 쫓기는 여성 카야를 도와주다 사이카와 만남.
*알고보니 카야는 변이체였음. 변이체인걸 숨기고 살았지만, 남편이 미군한테 살해당한뒤 복수하려고 기병대 가입.









사이카의 무기.
마우저 슈넬포이어.(급사형)








복원병인 코노에는 할일이 없다.
사이카가 코노에에게 자신의 일을 도와주는건 어떻냐고 물어봄.
코노에는 베이비 시터 정도라고 생각하고 사이카의 일을 도와주게 된다.









카야를 쫓아가 사정을 듣는 코노에.
우리는 731부대가 만든 변이체다. 우리는 엄청난 재생능능력을 갖고 있다.
포츠담 선언에게 변이체를 살처분하기로 결정했기에 살기위해서라도 미군한테 저항할 수 밖에 없다.
카야는 기병대와 함께 테러하길 거부하고, 자살함.
*변이체는 뇌를 파괴해야만 죽는다. 상위레벨 변이체는 뇌를 완전히 박살내지 않으면 안죽음.







2화
치안위생국에 가서 사이카의 상관 키시모토 국장을 만나게 되는 코노에.
치안위생국은 의료시설이자 연구시설.
변이체 연구도 하고 있다.








이치노세 아야.
치안위생국 주임의사
사이카의 주치의.








키시모토 교후
치안위생국 국장.
전직 731부대 간부.
사이카의 살처분을 막고, 자신의 잘못을 지우기위해 연합군편에 붙었다.








도조 히데키가 자살미수로 야전병원에 실려감.
미군은 전부 그곳으로 향하고, 그때 텅빈 치안위생국에 기병대가 쳐들어온다.
몸에서 총알빼던 사이카 출동.
혼자서 겁나게 잡습니다ㅋㅋ



사이카의 수류탄 첫경험.
수류탄이 코앞에서 터졌는데도, 상처가 회복되고 일어섬.







5층에 있던 코노에는 아야한테 M3A1 그리스건을 건네받고 기병대와 전투.
하지만 수류탄때문에 궁지에 몰리는데...
또 사이카가 나타나서 해결해줌.
키시모토 국장이 코노에의 입국을 허락한다.










3화
줄리아 H 머독 참모.
국장보다 더 높은 미군장교.








줄리아가 코노에의 실력을 알고싶다면서 일부러 기병대가 노리는 무기수송트럭 운전을 맡긴다.








적진한복판에 들어가게 된 코노에.
혼자서 코만도 찍음ㅋㅋ
바주카 쏘고, 슬라이딩하면서 기병대 때려잡고ㅋㅋㅋ
기병대를 몰살하는데 성공ㅋㅋ








딱 한명 기병대 중위(야나기 하나)가 살아남아 도주.
그러자 저격모드로 전환.
아쉽게도 저격에는 실패.








야, 너 실력보니까 람보가 따로없더라ㅋㅋㅋㅋ
줄리아가 코노에를 맘에 들어하고 치안위생국 유격대로 편성시켜준다.









4화
미우라 사네아츠 중장.
일본 전역에 흩어진 변이체를 모아 쿠데타 일으킬 생각.
새로운 군사정권을 세우려고 한다.
기병대 에이스 쿠로모리 히토미에게 전설의 위생병 코노에를 회유하라고 명령한다.







쿠로모리는 한쪽 팔이 없음.
그런데도 겁나게 잘싸운다.
불심검문하는 미헌병을 가차없이 죽여버림.








알겠습니다. 제가 그 사신을 한번 만나보죠.
*쿠로모리는 코노에 같은 스타일 엄청 싫어한다.










기병대 정보력 보소ㅋㅋㅋㅋ 바로 코노에의 단골술집을 알아내고 접촉ㅋㅋ
코노에를 기병대에 끌어들이려 하는데...









사이카 등장.
쿠로모리를 보자 사이카 눈깔 뒤집히고 술집에서 마우저 난샄ㅋㅋㅋ
쿠로모리는 731부대에서 사이카의 상관이었다.
사이카에게 각종 전투기술을 가르쳐준게 쿠로모리.










쿠로모리는 코노에도 가볍게 제압하고 도주.
쿠로모리가 미우라 중장에게 보고.
사신은 기병대에 들어올 생각이 없다. 그가 적으로서 우릴 방해한다면 동귀어진해서라도 잡겠다는 쿠로모리.
미우라 중장은 전국에 흩어진 변이체를 규합하러 지방순회하러감.











사이카 쿠소카와이이~~~!!!!
씨발 존나 커여움ㅋㅋㅋㅋ











5화
기병대가 시도때도없이 치안위생국을 노리니, 전투대원들을 본부에 두지 않기로 결정.
치안위생국 유격대원이 흩어져 생활하게 된다.
코노에의 집은 도쿄대공습으로 불타버렸음. 그때 가족들도 전부 사망.
코노에는 자신이 머물곳을 찾으러 나선다.
사이카는 아야의 집으로 감.









아야의 집으로 간 사이카.
퇴짜맞음ㅋㅋㅋ
아야네 집은 의원으로서 유명한가봄. 집이 많이 크다.
하지만 사이카가 여기있으면 테러의 표적이 되기때문에 별수없이 사이카를 쫓아낸다.









불탄 자신의 집을 찾은 코노에.
동료 그라함, 알렉스가 가재도구 찾는거 도와줌.
그러다 동생의 기모노를 발견.
*커티스 르메이의 도쿄핫공습에도 견딘 보구급 기모노ㅋㅋㅋㅋ








이 기모노는 코노에게 출정하기전에 동생에게 선물한거였다.
코노에의 동생은 오빠가 돌아올때쯤에는 얌전한 숙녀가 되있기로 약속했다.
반드시 전쟁터에서 살아돌아오겠다고 약속했는데, 가족들이 커티스 르메이의 도쿄핫에 당해서 사망ㅠㅠㅠ
석기시대 성애자 르메이 네이놈!!









추운겨울 정처없이 헤매던 사이카짱ㅋㅋㅋㅋ
지프 몰다 신경질 내기 시작ㅋㅋㅋ
부대로 돌아가던 그라함, 알렉스가 줄리아 참모의 선물이라며 브라우닝 머신건 주고감.








버스로 임시거처를 마련한 코노에.
사이카가 집앞에서 m2 갈김ㅋㅋㅋㅋ
결국 이 두사람이 같이 살게 된다.
아야가 준 이사 소바 먹고, 단골술집 여주인 보쵸가 건네준 코카콜라 마시고.







코노에, 사이카의 임시거처를 디오라마로 재현ㅋㅋㅋ
대단하다 일본 씹덕!!ㅋㅋㅋ









사이카짱 목욕.
사이카가 코노에 동생의 기모노를 입는다.
다시 한번 죽은 여동생을 떠올리는 코노에가 눈물을 흘림.
사이카짱 커엽커엽
1권 끝.









작가가 밀덕이라 이딴 것도 나옴ㅋㅋㅋ 초기 야간투시경ㅋㅋㅋ




어째 사이카짱은 갈수록 귀여워진다ㅠㅠㅠㅠㅠ
처음엔 늠름한 소녀 캐릭터였는데, 점점 여동생화ㅋㅋ
쿠소 카와이이!!








덧글

  • paro1923 2021/03/27 02:59 # 삭제 답글

    노빠꾸네. 대놓고 731부대를 소재로...
  • rumic71 2021/03/27 04:07 # 답글

    병기들이 눈호강 시켜주는 만화!
  • 무명병사 2021/03/27 07:37 # 답글

    이젠 뭐 별의별 미친 물건들이 다 튀어나오네요.
  • 존다리안 2021/03/27 10:16 # 답글

    근데 차라리 이건 나름 생각있네요.
  • 동사서독 2021/03/27 12:42 # 삭제 답글

    1996년 개봉했던 이연걸 주연 영화 흑협 속 설정이 생각나네요.

    정부는 신경조직을 파괴해 어떤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 특수대원들로 구성된 701부대를 창설한다. 그러나 대원들에 대한 정부의 통제가 마음대로 안되자 부대를 해체하고 대원들을 살해하려 한다. 701부대의 교관 ‘마이클’은 이 사실을 미리 알고 대원들에게 알린다. 간신히 살아남은 몇몇 대원들은 뿔뿔이 흩여져 몸을 숨기고, ‘마이클(이연걸)’ 역시 도서관에 사서로 취직해 숨어산다. 그곳의 동료들로부터 인간적인 따뜻함을 느끼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홍콩 암흑가의 마약상 4개 조직원들이 정체 모를 세력에 의해 잔인하게 살인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이클’은 이것이 전직 701부대 대원들의 범행임을 직감하는데…
  • ㅇㅇ 2021/03/27 20:40 # 삭제 답글

    킹시국에 별 게 다 나오는군요
  • 나삼 2021/03/31 00:18 # 삭제

    문재인 정권의 일방적인 날조로 일으킨 시국을 일컫는 킹시국이란 단어 쓰지 맙시다.
  • ㅇㅇㅇ 2021/05/09 23:42 # 삭제

    나삼// 제발 자살좀 ㅎㅎ
  • 2134 2021/03/27 23:00 # 삭제 답글

    블랙라군같누
  • ㅇㅇ 2021/03/28 16:05 # 삭제 답글

    일본 만화대국 ㅇㅈ합니다 ㅋㅋㅋㅋㅋ
  • 윤동주 2021/03/28 16:44 # 삭제 답글

    731부대가 어떤 곳 인지는 알고 좋다고 헤헤거리는건가요?
  • 나삼 2021/03/31 00:19 # 삭제

    731 부대가 잘못 안했다는것은 아닌데 날조도 엄청 많이 되었습니다. 알아보시지요.
  • ㅇㅇㅇ 2021/05/09 23:43 # 삭제

    나삼// 날조 좋아하네 씨발 새끼 그래서 저지른 짓이 없다고 할 셈이냐 이 일빠새끼들은 항상 합리화만 오지네 씨발 새끼들
  • ㅇㅇ 2021/03/29 02:37 # 삭제 답글

    작가가 재능이 없어서 이런 소재를 선택했다는 생각이 듬
  • game109109 2021/03/31 14:57 # 삭제 답글

    날조 같은 소리 하고 있내 사람 잡아다가 세균에 감염시키고 죽인 미친 사이코 집단을 옹호하냐
  • 나삼쩌네 2021/04/04 18:53 # 삭제 답글

    이야 문재인 정권 비판 하면서 마루타 를 옹호하는 새끼가 여깄네?
  • CRA 2021/04/06 09:33 # 삭제 답글

    다들 뭐가 문제라서 이게 마루타를 옹호한다고 생각하는 걸까. 가국전기는 생체병기로 캡틴 잽스 만들어서 미국을 아예 정복하는 개막장전개로 갈걸.
  • CRA 2021/04/06 09:52 # 삭제

    아니아니. 내가 뭔 개소리를 하는거야. 이렇게 주장하면 안되는데. 삭제하고 싶어도 비밀번호도 까먹어버렸어.

    아무튼 적어도 이 만화 작가는 적어도 731부대가 극악무도한 생채실험을 했다는걸 부정하지도 않고, 그게 일본군이 저지른 일이란것도 부정하진 않는듯.
  • ㅇㅇㅇ 2021/05/09 23:44 # 삭제

    당연히 읽어보질 못했으니 그랬겠지 빡통 새끼야
  • ㅁㄴㅇㄹ1 2021/06/06 12:15 # 삭제 답글

    이 작품이 일본 제국주의를 깐다는 시선도 있던데 왜 굳이 이딴 소재를 선택해야만 하는가ㅋㅋ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