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테니스의 왕자 327화. 키리하라 아카야 각성!! 테니스의 왕자





테니스의 왕자님 보러가기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테니스 개그만화ㅋㅋㅋ
진짜 저 세상 만화ㅋㅋㅋㅋ
코노미 타케시 선생님 센스는 이길수가 없다.
지난달 조금 재미없었던건 이번달 꿀잼분량을 위한 추진력이었음ㅋㅋㅋ 소름 돋았다ㅋ
감동, 재미, 개그 다 잡는 미친 만화ㅋㅋ





현재 테니스 월드컵 준결승전
일본vs독일
단식3: 오니vsQP(독일승)
복식2: 니오&듀크vs독일프로콤비(일본승)
단식2: 유키무라vs데즈카(독일승)
복식1: 키리하라&타네가시마vs비스마르크&지크프리트
단식1:











325화~327화
준결승전 복식1 시합
독일은 미하일 비스마르크, 에르마 지크프리트
일본은 타네가시마 슈지, 키리하라 아카야.
*독일은 세계랭킹 1위. 일본은 23위.




아카야vs지크프리트
복식시합인데 변칙 단식으로 진행된다.
지크프리트는 아카야와 슈지가 능력공명(하울링)하는걸 막기위해 일부러 아카야를 도발해 단식유도
그리고 아카야의 체력을 빼놓는데...









도발에 넘어가 데빌화하고 지크를 마구 공격하는 아카야.
지크는 누구보다 아카야를 이해하고 있다.
왜냐면 아카야는 옛날의 자신을 매우 닮았기 때문.
지크, 아카야는 질투심, 열등감 덩어리.
겉으로 자신있는척하고 쉽게 분노하는건, 타인에의 질투와 열등감을 숨기기위한 어설픈 자기방어..








드디어 일본팀도 독일팀의 작전을 눈치챈다ㅋㅋㅋ
딱봐도 아카야 무력화시키는것ㅋ










아카야의 신세한탄.
넘버원 플레이어가 되기위해 릿카이에 들어갔더니 굇수가 3명ㅋㅋㅋ(유키무라, 사나다, 렌지)
빅3 3학년한테 이기는건 포기하고 2학년 에이스가 되어 관동대회 출전했더니...천의무봉 대잔칰ㅋㅋㅋ
천의무봉 못해서 탈탈 털림.
그리고 미친듯이 노력해 테니스 월드컵에 출전했더니. 이거 뭐 천의무봉은 기본으로 깔고가는 세계ㅠㅠㅠ
세계는 넓고 미친놈은 많았다.
그와중에 자신은 아무런 성장도 하지 못해서 서글픈 아카야.










결국 체력 빠져서 쓰러진다.
*사나다 부부장 제일 먼저 걱정해주는거 보소ㅋㅋㅋ 역시 릿카이의 엄마ㅋㅋ









다시 일어나 싸우는 아카야.
아카야가 드디어 자신의 한계를 돌파한다.
집중폭발을 10초 넘게 유지함.
하지만 체력 빠져서 또 다운. 결국 독일한테 한세트 내준다.








자신의 승리를 확신하고 돌아서는 지크.
너는 2세트부터는 움직이지도 못하니까 슈지는 나와 미하일이 2대1로 조지겠다.
그런데 아카야가 쓰러지기 직전에 공중으로 쳐 아웃했던 공이 바운드해서 지크의 목덜미를 노린닼ㅋㅋㅋ




알고보니 후지의 백경과 토오노 선배의 처형법 합체기술ㅋㅋㅋ
데빌화된 아카야였지만 이성을 잃지않고 토노 선배의 13처형법을 몰래 섞어 전부 사용했던 것.
지크프리트 전신마비당함ㅋㅋㅋㅋ(지크는 2세트부터 출전불갘ㅋ)
이 전개 보고 육성으로 터짐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는거 아닙니깤ㅋㅋㅋㅋ









그 와중에 또 재밌는 전개 돌입ㅋㅋㅋㅋ
아카야의 마음속에서 악마가 말을 걸기 시작ㅋㅋㅋ
너의 테니스는 여기까지인가? 힘을 원하는갘ㅋㅋㅋㅋ








체력이 0이된 아카야가 일어선다ㅋㅋ
그리고 미하일과의 변칙 단식을 제안.
나 혼자서 독일복식팀을 쓰러뜨리겠다.










아카야vs미하일.
하지만 아카야 바로 쓰러짐.
그리고 타네가시마 슈지 센빠이 등장. 바로 이멸무를 사용해 비스마르크의 공을 받아친다.
아카야는 벤치로 가고, 독일과 일본의 넘버2싸움이 시작된다.
복식시합인데, 단식시합2개로 바뀌었다ㅋ
327화 끝.











328화는 4월2일(금)
이번달은 효테이 컬러페이지.
극장판 효테이vs릿카이 전편이 공개됐다. (2월13일)
아카야의 포텐셜이 아직도 무궁무진하다는 것만 보여주고 이번시합 끝났음.
이거 월드컵 결승전에서 아카야 한번 더 나오겠는데ㅋㅋㅋ 악마화를 뛰어넘은 대악마화ㅋㅋㅋㅋ





테니스의 왕자님 보러가기








핑백

  • 마풍이 분다 : 신 테니스의 왕자 336화. 수호신 슈지, 신기술 유사기척 2021-06-10 10:24:02 #

    ... 기척. 336화 끝. 337화는 7월2일(금) 드디어 다음달에 이 시합 끝난다. 어차피 일본이 이길 시합이니까 저걸 무슨 수로 저걸 파훼할지 궁금. 설마 아카야의 대악마화 나옵니까?ㅋㅋㅋㅋㅋㅋ 그러면 개꿀잼인데ㅋㅋㅋ 힘을 원하는갘ㅋㅋㅋ 초고속 복선회수. 테니스의 왕자님 보러가기 ... more

덧글

  • 존다리안 2021/03/05 01:32 # 답글

    세인트 세이야도 아니고....
  • 헬루 2021/03/05 02:56 # 삭제 답글

    마지막은 존멋이네요. 뭐 대결은 슈지가 이기겠지만 미하일도 만만하지는 않을듯.
  • 묘건 2021/03/05 12:42 # 삭제

    프레월드컵에서 혼자힘으로 듀크와타나베&후지 페어를 애먹였죠. 7대5로 졌지만 혼자서 둘을 상대로 듀크홈런 봉쇄 등. 실력은 왠지 각성한 QP나 료가보다는 상성상 살짝 아래일거 같지만(능력강탈때문) 능력뺏기기전의 라인하트나 아마데우스랑 붙어도 밀리지 않을거 같습니다.
  • 레드원 2021/03/06 01:01 # 삭제

    솔직히 이시합은 생략 할려고했는데 역시코노미센세~!
    반전을 만들어주시네요. 지금도 재밌고 다음 단식 뵤도인 vs 보르쿠 는 더 기대되네요. 꿀잼예약
  • 용감무쌍한 사냥꾼 2021/03/05 12:07 # 답글

    비스마르크도 만만치 않지만 역시 이번 대결은 슈지가 이기겠네요... 이건 뭐 거의 확정인 듯. 슈지의 이멸무를 상대로 비스마르크가 어떻게 싸울지 궁금하네요 ㅎㅎ 비스마르크도 프로로 전향한다고 했던 만큼, 독일의 No.2인 만큼 강할 테니까요. 다음 화가 기대되네요 ㅋㅋ
  • 묘건 2021/03/05 12:39 # 삭제

    비스마르크가 듀크와 후지페어를 2대1로 상대할 만큼 세계관 내에서 강호인건 맞지만.... 슈지가 이렇게 비스마르크랑 대결하게 되면
    스페인전 나올 가능성이 매우 낮아진다는 점이 아쉽네요.... 오히려 아카야가 스페인전에 다시나올 확률이 높아질듯. 단식 1번째 경기 왠지 스페인전 중딩 vs 중딩 할듯.
    타네가시마는 그리스전 포함 2번 출전이니 스페인전 나올거 같진 않고 이번 독일전 마지막일거 같네요. 빨리 비스마르크전 끝내고 보르쿠 상대로 뵤도인이 나올지, 토쿠가와가 나올지 빨리 봤으면 합니다. 뵤도인일 가능성이 훨씬 높아보이지만요. 세계관 내에서 미후네 감독도 보르쿠 상대할 아이는 뵤도인뿐이라고 말했던 복선도 있으니까요.
    키리하라는 강도는 어느정도일지 모르겠지만 토노의 처형법을 전부 마스터한듯 합니다. 어떻게보면 리타이어한 토노 대타로 처형법 구사하며 스페인전 재출전 가능성도 있을거 같아요. 센고쿠, 오시타리, 마루이, 후지, 아토베 등이 있어서 나올가능성이 적어보이지만요.
    오니 대 QP 가 양팀의 상징적인 넘버2끼리의 싸움이었다면, 타네가시마 대 비스마르크는 실질적인 랭킹 넘버2끼리의 대결같습니다(슈지 : 뱃지넘버 2번, 비스마르크 : 독일팀 부주장)
  • 신테니스의왕자 2021/03/08 06:10 # 삭제 답글

    뵤도인의 등에는 미스테리의 상처가있죠. 보르쿠 혹은 메다노래 중
    한명에게 입은 상처일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 메다노래보다는 보르쿠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프리월드컵에서 일본은 보르쿠를 상대로 토쿠가와&유키뮤라 조합을 내보냈었습니다. 여기서 뵤도인은 보르쿠가 실력을 다 드러내지 않았더라도 일부는 파악했을것이므로 나름 데이터를 얻었을 것이므로, 쉽게 지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스페인과 만나야함으로) 보르쿠에게 밀리지만, 마지막에 힘겹게 이기는 뵤도인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일본이 승리를 가져갈것 같네요. 이후, 스페인전은 체력문제로 결장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 헬루 2021/03/08 10:09 # 삭제

    저도 첨엔 보르쿠나 메다노레가 뵤도인 하고 연관된줄알았는데. 뵤도인의 미스터리상처는 듀크 여동생 도와주다 그런걸로알고있어요.
  • 묘건 2021/03/08 12:34 # 삭제

    뵤도인 등의 큰 상처는 2년전 듀크 여동생을 무너지는 가게지붕에서 구하다가 생긴 중상 맞습니다
  • 에치젠료가 2021/03/08 06:18 # 삭제 답글

    신테니스의 왕자님. 설득력있는 예상입니다.ㅋ 스페인전은 의외로 일본이 쉽게 잡는 모습을 보여줄거 같네영. 고등학생들이 많이 없으므로 뵤도인이 없는 지금 메다노래를 상대할 선수가 없어요. 의외로 스페인전은 3대0으로 일본이 쉽게 잡을수도 있어 보이네영. 료가가 료마에게 지는 스토리로 갈것같아요. 주인공버프는 어쩔수 없으니.
    매다노래는 시합을 안하니까,스페인이3대0으로 지면 그래도 독일이 약해보이지 않을테니까, 료가가 료마에게 지는건 실력보다는 시합에서 교훈을 준뒤 방심하거나 어느정도 봐주는 그림이 그려질듯.
  • Abc123 2021/03/14 14:26 # 삭제 답글

    독일전. 어렵긴 어렵군요. 일본이 어떻게든 결승에 올라가겠지만 진땀빼고 올라갈것같아요. 지칠대로 지친 상태에서 스페인을 만나야되다니.. 분명 스페인에도 메다노래와 료가 말고도 실력자가 있을텐데걱정뿐입니다.그보다 독일은 보르쿠의 출전이 확실해보이는데 뵤도인 외에는 상대할만한 선수가없음. 뵤도인이 이긴다 하더라도 지칠테니 스페인전은 못나올텐데 메다노래는 누가 상대할지.. 료가는 료마가 주인공버퍼로 어떻게든 막겠지만 메다노래는 부상만 아니였으면 보르쿠보다도 수재였다고 평가되는 선수인만큼 난관이 예상됩니다.
  • 묘건 2021/03/14 22:02 # 삭제

    타네가시마 슈지의 경우 이번 미하일과의 1대1을 하기에 스페인전 출전가능성이 불투명해보이고, 그렇게 되면 뵤도인이 보르쿠 상대한다는 전제하에 상위 1~5중에서 1,2,3,5가 전부 독일전 출전했으니 메다노레를 상대로 싸울 고교생은 넘버4 토쿠가와 카즈야일거 같습니다(세계에 '의'로써 관철해보이겠다는 이전의 말을 메다노레를 어렵게 꺾으면서 증명해보일 거 같네요). 프레월드컵때 1번출전했으니 스페인전 출전가능성은 매우 높아보이구요. 료가, 메다노레 외에 스페인애들이 전부 강호로 나올거 같은데 일본고딩들은 누구누구 내보낼지 의문이네요. 개인적으론 오치 츠키미츠(넘버9, 과거 효테이 부장) 복식에 꼭 내보냈으면 합니다. 이리에도 나올 가능성은 충분히 보이구요.
  • 영구 2021/03/17 08:27 # 삭제

    독일전 어렵네요 ㅎㅎ 전력을 다 쏟아붓는 느낌
    스페인전은 중학생들이 캐리해야 할듯 ㅎㅎ
    주인공 료마, 천의무봉 토야마, 아토베 출격에
    토쿠가와는 단식, 이리에가 복식에 나와서 연기 안하고
    진짜 전력 다하는 모습 보여줄듯
    고교생 그나마 남은 포스 있는게 오치 정도인데
  • 묘건 2021/03/17 11:22 # 삭제

    영구님 - 동감합니다. 넘버 1,2,3,5가 다 출전하고 남은 스페인전에 넘버4 토쿠가와를 제외하곤 결승에서 만날 스페인과 맞설만한 고딩이 그나마 넘버9 오치츠키미츠 외엔 좀 딸린다고 봅니다. 특히 토노 대체한 8번 카지 카제나랑 넘버6 개그캐릭 오오마가리는... 딸린다고 봅니다.
    왠지 고딩들보다 스페인전에선 중딩들의 활약이 더 돋보일거 같애요. 물론 누가나올지는 모르겠지만요!
    (토야마도 나와야할거 같네요 고작 호주전 1번 출전했으니... 아토베, 후지 적어도 둘중 하나 꼭 나올거 같고... 센고쿠 키요스미, 오시타리 유우시, 마루이 분타 중에서도 1명 이상은 꼭 출전할거 같습니다). 고딩은 토쿠가와, 오치 츠키미츠, 이리에 카나타 정도 예상되네요. 이리에가 단식에서 스페인고딩 상대하기엔 딸릴거 같고 복식일거 같네요. 다만 단식 첫번째경기가 과연 누가나갈지 그게 젤 궁금합니다 ㅎㅎ
  • 헬루 2021/03/14 16:11 # 삭제 답글

    솔직히 주인공만 아니었으면 료마가 현재상태로 료가를 이긴다는게 말이안되긴 한것같네요. 중딩이 고딩을.ㅋ 독일전은 보르쿠확정이고 뵤도인이 무조건나올듯. 그렇게되면 스페인전 메다노레는 도쿠가와가 상대하겠네요.
  • 묘건 2021/03/14 22:04 # 삭제

    료마 외에 일본 고딩 상위 1~10중에서(뵤도인포함) 료가와 붙어서 이길 수 있는 아이가 있을까요? 뵤도인의 빛나는 타구도 가볍게 빼앗아간 료가인데(라인하트의 '당신덕분에 내 약점을 좋아하게 됐습니다" 이 대사 따라한걸로 봐선 시합도중 약점을 극복해가며 강점으로 만드는 능력도 빼앗은거 같아요).... 능력강탈이 패시브인저 정확하게 완전히 드러나진 않은거 같아서(유키무라의 입스보단 확실히 강력하구요)... 타네가시마의 이멸무 정도면 상대할 수 있으려나요?
  • 헬루 2021/03/16 23:55 # 삭제

    타네가시마도 이기지는 못할것같네요. 자신의 대사처럼..
    그리고 (뵤도인이 보르쿠를 이긴다는 가정하에) 뵤도인이 료가상대로 질수는있더라도 쉽게 밀리지 않을듯합니다.
  • 묘건 2021/03/17 11:13 # 삭제

    헬루님 타네가시마가 료가에 대해서 뭐라고 언급한 대사가 있었나요? 제가 일알못이라.... 대신 다른 사이트 일본어판에서 일본 국대 고딩 1군 10명이 전부 료가에 대해 얘기하면서 긴장하는듯한(?) 모습을 보이는 장면(이리에가 에치젠 료가... 라고 하면서 말을 먼저 꺼냈죠) 봤던 기억은 나요. 타네가시마가 자기가 스페인대표인 료가를 이기진 못할거 같다고 언급했던 대사나 말이 있었나요?
  • 영구 2021/03/16 19:24 # 삭제 답글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키리하라는 근데 생각보다는 각성이나 활약이 약하게 마무리가 됐네요 실질적 no.2는 QP 아니었나요 실력은 QP가 더 높겠죠 안 그럼 독일 1,2가 다 일본 1,2에 지는데 너무 너프되는듯
  • 묘건 2021/03/17 11:16 # 삭제

    제가 보기엔 실질적(실력적)으론 미하일보다 QP가 더 위라고 봅니다. 그럼에도 독일 부주장자리엔 미하일이 앉아있죠. 마치 오니가 과거 일본 1인자였다가 뵤도인 호우오우에게 리벤지 당하고 2인자로 밀려났으나, 뱃지넘버는 2번(현재 2번 : 타네가시마, 오니와 비긴걸로 알고있어요)이 아닌 5번인 것처럼.... 좀 그런느낌 같아요. 그래서 전 QP vs 오니를 "상징적인(팀내에서 실제 부주장이나 넘버2뱃지를 달고있진 않으니까요... 대신 실제실력은 현재 각팀 넘버2들과 호각 or 이상이라고 봅니다) 넘버2" 끼리의 대결, 미하일 vs 타네가시마는 각 대표팀내 지위(?)에서의 2위끼리의 대결이라고 보고있어요. 물론 미하일과 타네가시마 둘다 잘하는건 맞지만요.
    :
  • 비스마르크 2021/03/22 12:17 # 삭제 답글

    당연히 QP는 내 아래지. 그리고 슈지같은 애송이한테는 지지않지. 슈지의 무회전을 깰수있는건 나뿐이니까. 다음화에 기대하라구. 보르쿠만 아니라면 그 누구에게도 자신있지. 스페인 주장이 우리와 결승에서 붙는다고 언급했다고 하는데, 애송이들에 불과해. 메다노레는 어렸을때 나한테 2번이나 도전해 패배를맛봤고. 료가? 센스는 있지만 나한테는 기껏해야 5분컷이지. 보르쿠가 말하더군. 인재가 없다고. 자기 라이벌은 오직 나뿐이라고.
  • ㅋㅋㅋ 2021/03/22 19:19 # 삭제

    재밌네요. 어차피 단식1로 ㄱㄱㄱ
  • 테니누 2021/03/22 23:21 # 삭제

    진짜 생각해보면 프레 월드컵때 비스마르크가 무회전 스웨이볼 날린게 떡밥이면 슈지랑 붙는게 당연한거였네 무회전 볼의 비스마르크랑 회전을 무효화하는 슈지 뭔가 슈지한테는 안좋을수 있는 상성같기도 하네요 사실 이멸무가 슈지의 전부는 아니겠지만
  • 묘건 2021/03/27 22:41 # 삭제 답글

    개인적으로 미하일이 QP보다 아래라고 보고는 있지만(QP의 각성전에도), 무회전 스웨이볼을 날렸던 걸로 봐선 상성상 보르쿠보단 슈지와 싸우기 더 적합한 인물로 보입니다. 다만 결국 슈지가 이기겠지만 타네가시마와 마찬가지로 미하일도 무회전 스웨이볼이 전부가 아니라 뭔가 다른걸 또 보여줄거 같고.... 두녀석다 접전까지 가다가 슈지가 간신히 이기는 쪽으로 갈거같네요. 개인적으로 미하일이 프레월드컵에서 듀크/후지 페어에게 패배한 이유는 그 둘을 상대하기엔 중학생 없이 혼자서도 충분하다는 오만함이 있었던거 같아서란 생각이 듭니다. 물론 본실력을 다 보여준게 아닐지도 모르지만.... 프레월드컵때는 후지가 백경으로 마무리지었죠. 다만 부드러운 잔기술인 듀크번트도 슬라이딩해서 받아친 미하일인 만큼 타네가시마가 상대할때 애좀 먹을거 같긴 합니다. 보르쿠상대는 뵤도인일 가능성이 매우 높겠죠? 술주정뱅이 감독이 던진 떡밥도 있고, 토쿠가와가 그사이 자신을 단련했다고 해도 보르쿠 상대하기엔 기량이 쫌.... 무리라고 보고.... 그래서 보르쿠는 뵤도인이, 메다노레는 토쿠가와가 상대할 거 같습니다. 빨리 보르쿠 전으로 넘어가고 독일전도 빨리 끝내고 스페인애들 함 보고싶네요. 어느정도 수준인지
  • 묘건 2021/03/27 22:48 # 삭제 답글

    그나저나 여담이지만 키리하라 스페인전에 또나올까요? 대악마화(ㅋㅋ) 이게 뭔지 제대로 보여주기 전에 체력방전으로 쓰러졌으니.... 그리고 일본 고딩 내보낼 애들도 충분치 않고, 스페인애들 분명 중/고딩 안가리고 쎄게나올거 같은 느낌이고.... 복식이던 단식이던 키리하라 또 나올 가능성이 충분하려나요? 대악마화이후 미하일에게 1대1로 붙자고 했다가 쓰러져서 제대로 못보여줬잖아요. 이거 참 궁금하네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