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와 하나마루 학원 32화(완결). 젠더 감수성 키워주는 만화 본격 취향 만화





레이와 하나마루 학원 보러가기



전3권(전32화)
코믹 데이즈 연재작
1년 연재했다. (2019년 5월~2020년 7월)
작가는 코토부키. (개념도둑 작가 어시스턴트 출신)
20화 언저리까지 보고 안봤는데, 그새 완결됐더라ㅠㅠㅠ







젠더 감수성 키워주는 만화. 여고생이 전부 남자라면 재밌는 설정으로 시작했는데...
결국엔 전형적인 야오이 만화.
캐릭터별 에피소드만 있고, 메인스토리가 없음.
야마나시 오치나시 이미나시!!
끝까지 그렇게 끝났다. 스토리가 없어!!!
너무 아쉽다. 캐릭터, 그림, 정조역전세계, 남자여고생라는 컨셉은 좋았는데... 스토리가 없어도 너무 없음.
그래도 최종화 레이스팬티 수미상관신은 불알띵했다ㅋㅋ










마지막 에피소드(30화~32화)
여느때처럼 하루미와 함께 등교하려는 키리타니.
그런데 하루미가 집에 없음.
학교에 갔더니 반 애들이 또 시답잖은걸 갖고 싸우고 있다.
반의 중심추는 하루미, 키리타니.









키리타니는 오지랖의 천재니까ㅋㅋㅋㅋ








반장 키리타니는 이제 친구들의 다툼에 신물남.
하지만 하루미의 말이 생각나 또 친구들을 말린다.









싸움을 중재한 키리타니.
갑자기 유키야마 선생님이 들어오고, 하루미가 오늘자로 전학갔다는 사실을 알려줌.
키리타니는 하루미에게 전화를 걸어보지만, 하루미가 전화번호를 바꿨다.










알고보니 하루미는 아버지의 직장사정때문에 수시로 전학다녔음.
고등학교 들어와서 친해진 키리타니와 헤어지는게 아쉽지만 어쩔 수 없다고 포기.
다시만나면 못헤어질 것 같아서 전화번호도 바꾼거였다.









반아이들이 전부 하루미를 쫓아옴.









이제 전학갈거니 타인이라고 말하는 하루미.
하지만 키리타니는 끝까지 하루미를 포기하지 않는다.
설령 몸은 떨어져도 우리는 친구다!!










팬티 보여주면서 응원하는 반친구들ㅋㅋㅋㅋ
키리타니의 불꽃 고백ㅋㅋ









하루미도 키리타니한테 고백.
키리타니 너는 내 최고의 친구다.
그러면서 키리타니의 팬티와 똑같은 자신의 팬티를 보여준다. (키리타니가 1화에서 보여준 팬티ㅋ)










하루미 네가 다른곳에 전학간다고 해도, 우리는 영원한 친구다.









하루미, 키리타니, 친구들이 카톡.
여고생(남자)들의 비밀스런 정원은 오늘도 여전하다라며 끝.
레이와 하나마루 학원 완결.











갓만화였습니다ㅠㅠㅠㅠ
블링블링 유메카와 그립읍니다.
좀만 더 버텨서 애니화됐으면 대박났을텐데ㅠ





레이와 하나마루 학원 보러가기









덧글

  • ㅇㅇ 2021/02/19 23:43 # 삭제 답글

    오랑우탄녀 급의 악의가 느껴지는 만화... 출하되었다니 ㄹㅇ 다행임 ㄷㄷㄷㄷ
  • rumic71 2021/02/20 11:10 # 답글

    역시 남학교는 무서운 곳
  • ㅇㅇ 2021/02/20 16:29 # 삭제 답글

    이거슨 취존력 단련 작품인가....ㄷㄷㄷ
  • Megane 2021/02/22 12:45 # 답글

    안경녀인 줄 알고 이미지 저장해버렸다!!!!!!!!!!!!!!!!!!!!!!!!!!
  • 2021/02/22 14:34 # 삭제 답글

    눈 버려서 한동안 만화를 못 볼 거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