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오퍼레이션 조커 2화. 육아는 너무 힘들어 본격 취향 만화





원오퍼 조커 보러가기







모닝 신작
조커 육아만화
불의의 사고로 아기가 되어버린 배트맨.
배트맨이 없으면 조커도 없기때문에 조커는 아기를 훌륭한 배트맨으로 키우기로 결심한다ㅋ











2화
고담시를 혼돈파괘망가로 만드는걸 좋아하는 조커








하지만 그건 전부 아씨발꿈.
지금은 아기가 되어버린 배트맨을 키우는게 너무 힘들다.
배트맨 새끼 밤에 자지도 않고 계속 처움









배트맨 이 악마새끼야 제발 잠 좀 자라.
배트맨을 어르고 달래는 조커








드디어 꾸벅꾸벅 졸기 시작하는 배트맨
하지만 침대에 눕히자 파워기상.









결국 다음날 아침까지 밤샘ㅋ
밤을 새자 드디어 지친 배트맨이 자기 시작하는데..택배옴ㅋ
애 혼자두고 밖에 돌아다닐수 없게 된 조커.
그래서 식료품을 배달시켰다.









아 독박육아 너무 힘들다ㅠㅠㅠ
저 씨발 택배원새끼 죽이고 나도 죽을래. 했는데...
배트맨 아기 보는 앞에서 사람 죽이면 정서상 안좋고, 그렇게하면 이 아기가 배트맨으로 성장하지 않기때문에 포기.
빨리 썎쓰한 할리퀸 등장조뮤ㅠㅠㅠㅠㅠ
2화 끝.










3화는 1월21일(목)
드디어 배트맨 저스티스 버스터 2화 나온다!!
그리고ㅋㅋㅋㅋ
모닝에서 카이지 스핀오프 또 연재시작.
이번엔 이치죠 세이야가 메인.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1일외출록 반장, 상경생활록 이치죠)






원오퍼 조커 보러가기









덧글

  • 존다리안 2021/01/18 18:14 # 답글

    고담 조선생 육아일기
  • Megane 2021/01/18 18:40 # 답글

    이것이 진정한 독박육아
  • paro1923 2021/01/18 19:24 # 삭제 답글

    사실 조커를 강제로 선해지게 만들기 위한 박쥐남의 큰 그림
  • tarepapa 2021/01/18 19:38 # 답글

    혹시나지만 저 아기는 배트맨이 어려진게 아닌 배트맨의 조커 갱생 계획으로 준비된 아이 아닐까린 뱃맨성향에 따른 의심이 드는...
  • 타마 2021/01/19 09:17 # 답글

    베트맨은 결국 가장 끔찍한 고문을 조커에게...
  • 은이 2021/01/19 14:49 # 답글

    그래도 조커는 웃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