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더락 3화. 킬러 양성학교 진히로인 등장ㅋㅋㅋㅋ 본격 취향 만화







머더락 보러가기




4화 컬러페이지는 우츠로기 쇼코.
백발 미친년이 히로인이었다.
페이크 히로인을 죽이면서 등장.
자색여캐는 페이크 히로인.




알고보니 흑요학원은 갱생시설이 아니었다. 흑요학원은 미성년 살인마를 프로 킬러로 양성하는 국가시설ㅋ
너무 뻔하게 흘러가서 재밌다ㅋㅋㅋ
이게 막장 드라마 보는 재미인가










지금까지 줄거리
주인공 쿠도 코타로는 13명 살인이라는 누명을 쓰고 외딴섬에 있는 갱생시설 흑요학원으로 보내진다.
코타로의 부모는 없음. 엄마는 여동생 낳고 사망. 애비는 5년전 집나감.
여동생 히나미는 몸이 약하다.
그래서 코타로는 각종 무술을 배워 존나게 강해졌다.
코타로는 반드시 누명을 벗고, 히나미 곁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한다.




현재 미성년자 살인범 랭킹
1위: 킬링마니아(21명 살인)
2위: 주인공(13명 살인, 누명)










담임 선생 키리하라 시노부.
흑요학원에 들어갔더니 갑자기 반인원 절반이 될때까지 서로 죽이라고함ㅋㅋㅋ
지금부터 서로 죽여라ㅋㅋ











3화
현재 인원은 25명.
12명 이하로 만들어라.
1교시에 그거 끝내면 12명 이하가 될때까지 오늘은 하루종일 무차별 배틀로얄한다ㅋ










주인공 코타로는 누명을 썼기때문에 살인자가 아니다.
그래서 그냥 강한척 위협만 하는데...
여기서 사람을 죽이면 누명을 벗고 여동생 곁에 돌아간다는 목표가 사라짐.











주인공 절체절명의 위기..
나머지 살인마들이 서로 죽여서 알아서 숫자맞춰줌ㅋ
이미 12명 이하라 선생 나타나 '자자 거기까지~'하면서 딱 끊음ㅋㅋㅋㅋ
죽다 살아난 주인공











이제 그만ㅋㅋㅋㅋ
지금 살아남은 12명이 정식 1학년 a반이다.










mvp는 우츠로기 쇼코
3명을 죽였다.
얘가 진짜 히로인이었다ㅋㅋㅋㅋ









1화 컬러페이지.
주인공과 같은 비중으로 그려져있는 보라색 머리여캐ㅋ
저년이 2화에서 주인공을 죽이려고 하는데, 쇼코가 보라색 대리년 뚝배기를 도끼로 깨버림ㅋ
그게 페이크 히로인을 죽이고 진히로인 등장하는 장면이었다ㅋ
헤어스타일빼고 구분이 안가는 얼굴이라 페이크 히로인 죽었는지도 몰랐다ㅋ










주인공은 한명도 못죽였다.
많이죽이면 우등생, 못죽이면 열등생
현재 열등생은 쿠도 코타로, 사카키바라 키요시, 노로이 헤이타.











앞으로도 주인공은 살인할 생각이 없음.
살인마 학교에서 살인안하고 살아남기 시작.










2교시는 휴식하고 3교시에 오리엔테이션 시작.
키리하라 선생 발언.
이곳 흑교학원은 미성년자 살인마를 갱생시키는 시설이 아니다.
유치한 아마추어 킬러를 프로킬러로 양성하는 학교ㅋ
요는 인간쓰레기 재활용해서 국가를 위해 써먹겠다는 발상.





흑교학원 입학조건.
1. 살인경험이 있는 자
2. 제정신을 유지한채 미친놈.
3. 사라져도 문제없는 가정환경의 살인마.










뭐가 프로킬러 양성학교야! 씨발 여기가 갱생시설이 아니라면 집에 갈래!!
주인공이 키리하라한테 대들었다가 혼쭐남ㅋ
흑교학원의 선생은 전부 프로킬러.



학기말마다 1명씩 퇴학시킴.
성적이 최하위인 학생.(=각종 이벤트에서 살인을 가장 적게한 학생)











시업식은 난장판으로 서로 죽이라고 했지만, 이곳은 킬러 양성소.
그렇기에 사적으로 서로 죽이는것은 금한다.
만약 어기면 너도 퇴학ㅋ










너희들이 달고있는 초커에 gps 달려있다. 도주해도 금방 잡힌다.
지금부터 자유시간. 급식시간 전에 교실로 전부 돌아와라.










조까 씨발ㅋㅋㅋ
바로 탈출을 시도하는 주인공ㅋ











그리고 코타로를 바라보는 쇼코...
얀데레의 눈빛ㅋㅋㅋ
3화 끝.







흑요학원은 갱생시설이 아니다. 킬러 양성학교다.
여기까지가 프롤로그.
4화부터 본편시작





머더락 보러가기










덧글

  • 라파크레키스 2020/12/08 15:41 # 삭제 답글

    스토리작가 전작하고 너무 설정이 비슷하네요. 코믹 요소만 좀 줄인거 빼고는 완전 빼박.
  • ㅇㅇ 2020/12/09 01:21 # 삭제 답글

    시발 전작 사이코메랑 너무 똑같잖아 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