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연 9화. 복마전 봉인해제!! 본격 취향 만화





폭연 보러가기



이세계 수호지 만화
소년 시리우스 신작
이다 타츠히코 최신작(크로스 블레이드, 진격의 거인 외전)




월간연재인데 드디어 프롤로그 끝남ㅋㅋㅋㅋ지금부터가 진짜 본편ㅋㅋ
아니 무슨 프롤로그를 1년째 합니까ㅋㅋ
안그래도 수호전 만화는 캐릭터가 존나게 많아서 난이도 헬인데, 진도가 너무 느으으으으으으려.
이거 연재중단당하면 어떻게 끝날지 감도 안 잡...
우리들의 싸움은 지금부터다!!하고 끝나겠지ㅋㅋㅋ








지금까지 등장한 108호걸
송강, 공손승, 사진, 임충, 노지심, 이규.




임충 시체 박살냄.
지하미궁 최심부로 들어가니까 복마전이ㅋㅋ
알고보니 빌런(송 휘종, 고구)이 끝없이 전생하는 108영걸을 묶어두려고 복마전 설치하고 봉인했음.
그리고 그 위에 미궁을 덮고, 본인들의 본거지를 설치ㅋㅋㅋ
고구 등장.
고구가 제대로 한판 붙자면서 복마전 봉인 풀어줌.
주인공 송강이 이곳 적의 본거지로 워프한것은 고구가 인사차 부른것ㅋ











지금까지 줄거리
주인공은 여고생 츠무라 아키라.
멸망한 지구의 마지막 생존자.
그때 갑자기 차원의 문이 열리고 구문룡 사진과 만남.
그리고 공손승으로부터 본인이 송강이라는 것을 알게됨. 그리고 양산박으로 차원이동하는데....
*알고보니 고구 씹새끼가 술수를 부려서 양산박이 아니라 적의 본거지로 강제워프 당함ㅋㅋㅋ 송휘종, 고구가 있는 곳.
*그레이트 드라슈렛을 사용하는 구문룡 사진ㅋㅋㅋ









적의 본거지에 떨어졌어도 양산박으로 향하면 되는데...
아키라가 송강으로서의 네임밸류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위해, 억압당하는 송나라 사람들을 해방하기로 결심. 
2화부터 적진한복판으로 돌격ㅋㅋㅋ
그과정에서 흑선풍 이규를 만난다.
이규는 아키라를 보고 첫눈에 반함.
그리고 체제에 반발하는 백성들이 갇힌 지하미궁으로...










지하미궁에서 표자두 임충 등장.
그런데 양산박 최강의 무인은 이미 사망ㅋㅋㅋ
적들의 손에 시체가 넘어가 문지기 노릇하고 있다.
*별명이 표범머리인데ㅋㅋㅋ 이 만화에선 진짜 표범으로 만들어버렸다ㅋㅋㅋㅋ




노지심과 합류.
노지심에게 현재 상황을 말해주자, 노지심 빡침ㅋ
노지심은 지하미궁에 있는 임충을 구하러 이곳에 온거였는데, 임충은 이미 사망.









6화~9화
노지심을 데리고 임충이 있는 곳으로.
적측 주술사가 죽은 임충으로 송강 무리를 공격한다.
피눈물 흘리는 노지심ㅠㅠㅠ
임충, 노지심은 의형제.










임충vs노지심, 이규, 사진
셋이 덤비는데도 처발림ㅋㅋㅋ
임충 존나게 강함.










송강이 임충의 약점을 알아낸다.
현재 임충의 시체는 쇠사슬에 묶여있고, 사슬길이 이상은 이동불가.
그리고 쇠사슬이 임충 시체를 조종하는 핵심.
사슬을 전부 끊어버리는 사진, 이규.









그리고 노지심이 막타.











임충 진짜 사망.
알고보니 임충은 지하미궁의 최심부로 통하는 워프를 지키고 있었다.
그래서 적들이 최강의 무인 임충을 이곳에 배치한것.










온갖 기물들을 전부 파괴하고 안으로 안으로
복마전이 나온다.
복마전에 묶여있는 자는 홍진(洪進).










그리고 공손승 등판ㅋㅋ
입운룡 일청도인 공손승.
*원래 로리는 아니고 본체는 따로 있다. 원거리에서 의식만 날려 주위사물로 몸을 구현하다보니 로리행.










복마전은 수호전 이야기의 시작.
복마전에 봉인된 108마성이 풀려나고 108영걸이 양산박에 모여들어 백성을 위해 싸운다.
*36천강성, 72지살성.










복마전이 이곳에 있는 이유
수호전의 108영걸은 무한히 윤회전생하는 존재.
그래서 적들은 전생하는 108영걸의 혼을 복마전에 가두고 그위에 미궁, 본거지를 세웠다.
*죽은 임충도 곧 전생해서 주인공 일행 앞에 나타난다는 소리.
*현재 대부분의 108영걸은 복마전 안에 갇혀있다.










공손승이 복마전을 열기로 한다.
복마전을 열면 영웅들이 송강에게 모여 따르게 된다.
송강이 원하는걸 얻을 수 있을지는 본인에 달렸다.



봉인해제!!










그런데 봉인은 안풀리고 고구가 등장ㅋㅋㅋ
전수부 태위(국방부 장관) 
수호전 메인 빌런.
*축구 잘해서 국방부 장관으로 벼락출세하신분ㅋㅋ 여기선 도술도 잘 쓰는 지장타입인 모양.









지금까지 일련의 일들은 전부 고구의 짓.
공손승은 송강 일행을 양산박으로 불렀는데, 중간에 고구가 조작해 본인들 본거지로 워프하게 만들었다.
그 이유는 진짜 싸움을 시작하기전에 얼굴 좀 보고 싶다는것ㅋㅋ




좋다, 복마전을 열어주지. 송강 너는 지금부터 108마성을 이끄는 마왕이 되는거다.
흐하하하 다시만날 날을 기대하겠다.
고구가 복마전 열어주고 사라짐ㅋㅋㅋ










복마전 오픈.
지금까지 수호전 프롤로그ㅋㅋ
9화 끝.










10화는 12월26일(토)





폭연 보러가기











덧글

  • paro1923 2020/12/03 17:16 # 삭제 답글

    여성향에서 얀데레 타입 최종보스는 빠지면 안되지
  • 11 2020/12/07 11:13 # 삭제 답글

    노지심이 형인줄 알았는데?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