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키야샤히메 7화. 오로치히메 너무 예쁘다 본격 취향 만화






타키야샤히메 보러가기




이토 세이 신작
만잘알만 보는 만화
그림뽕 맞는 만화.
타와라노 토타의 거대지네퇴치전설.










오로치히메 너무 예쁘다.
누나 사랑해요
나 같으면 오로치 누나랑 수정궁에서 살겠다ㅋㅋㅋㅋ 좆간계에 무슨 미련이 있으랴











6화,7화
최근 헤이안쿄에서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타와라노 토타(후지와라노 히데사토)의 집에 도둑이 들었음.
미나모토노 히로마사가 아베노 세이메이에게 그 이야기를 해주는데...
우선은 타와라 토타가 어떤 인물인지부터 설명들어감ㅋㅋㅋ 설명충 노래충 히로마사ㅋㅋ
타와라노 토타의 거대지네퇴치전설.




940년 오우미.
히데사토가 거대뱀(오로치)를 만나고 오로치히메로부터 거대지네퇴치를 부탁받음.









타와라노 토타(후지와라노 히데사토)
현재 일본에서 이 사람보다 강한 인간은 없다.
조정에 대들어서 유배형도 받았지만 아무도 집행을 못함.











한밤중 오로치히메가 히데사토를 찾아와 사정을 설명한다.
오로치히메는 일본이 시작된 이래 계속 비화호에 살고 있는 거대뱀.
2천살 넘었다.
하지만 얼마전부터 근처 미카미산에 거대 지네가 둥지를 틀게되었다.
이 거대지네가 행패가 심해 주위의 생물을 닥치는대로 먹어치움.
오로치히메는 여기 너무 오래살아서 근처 동물들로부터 신으로서 숭배받는 존재가 되었다. 어쩔 수 없이 오로치히메가 거대지네와 맞짱을 뜨게되는데...
오로치히메가 나이가 너무 많아서 힘이 약해짐ㅋㅋㅋ 결국 거대지네한테 털린다.
지네는 날이 갈수록 강해지고, 오로치히메는 갈수록 약해짐.
그래서 타와라노 토타한테 지네토벌을 의뢰한다.





하지만 부탁을 거절하는 히데사토ㅋㅋㅋ
신, 요괴들의 싸움에는 안끼어들래. 니들끼리 해결해ㅋㅋㅋ









이에 오로치히메가 다시 보충설명.
그 거대지네는 자연스럽게 발생한게 아니다. 누군가가 술법으로 만든것이다.
고독에 의해 만들어진 거대지네는 모든 것을 다 먹어치울때까지 계속 활동하며 강해질 것이다.
사정을 다 듣고 드디어 히데사토가 움직인다.
*아... 오로치 누나 찌찌...










그래 함께 거대지네를 물리치자.
지금 당장 죽이러간다.
무장완료.










거대지네가 있는 미카미 산으로.
지네 등판.
오로치히메와 공투.











아씨발 존나 멋있음ㅋㅋㅋ
인싸일체!!










히데사토가 활을 계속 쏘는데 지네장갑이 두터워서 안뚤림.
계속 같은 곳에 발사한다.
막타에는 침을 바름. (지네는 인간의 침을 싫어한다)
마지막 화살 발사, 그리고 일섬.
나무상!!









거대지네 사망.
지네가 지금까지 먹어왔던 원령들이 전부 해방된다.










오로치히메가 인간형태로 변신.
거대지네를 죽여줘서 고맙다.
보답이라도 하고 싶다.











비와호의 수정궁으로 초대.










오로치히메가 히데사토에게 온갖 아이템을 선물해준다.
쌀이 무한대로 나오는 가마니. 끝없는 비단. 재료를 넣으면 자동으로 조리되는 냄비.
화살막이의 가호가 걸린 갑옷 피래시.(히라이시)
인간의 번뇌를 떨치게 만들어주는 적동범종.
히데사토의 보검 코가네마루도 갈아준다. 장인들이 너무 잘 갈아서 너무 날카로워짐.
코가네마루한테 베이면 상처가 20년간 아물지 않는다.
하지만 히데사토는 칼, 갑옷, 범종 세가지만 받는다. 무한대로 옷과 음식이 쏟아지는건 사람을 게으르게 만든다고 안받음.
저것은 아직 인간에겐 이른 물건. 저런게 인간계에 있으면 서로 차지하려고 개싸움난다고 해서 안받음.
복지는 국민을 나태하게 만든다 그립읍니다 킹무성...










비와호 수정궁에서 제대로 대접받고 귀환.
이게 후지와라노 히데사토의 과거.
이걸 미나모토노 히로마사가 노래로 설명했다










그리고 드디어 현재이야기.
어제 일어난 사건.
히데사토의 집에 훔치지 않는 도둑이 들었다.
7화 끝.











8화는 12월4일





타키야샤히메 보러가기












덧글

  • 존다리안 2020/11/19 19:57 # 답글

    그런데 왜 페그오에선 토타가 쌀가마니 던지는 건지...
  • Megane 2020/11/19 22:27 # 답글

    오로치 아줌마 오오~ 은근 흉터 좋아하는 1인.
  • rumic71 2020/11/19 23:50 # 답글

    역시 벗으면 남자들은 말을 잘들어...(뭥미?)
  • 소시민 제이 2020/11/20 13:26 #

    그것도 어느 정도 레베루가 되어야.....

    쪼랩이 저러면 곧바로 칼빵....

    (이 이상의 설명이나 발언은 문제화로 인하여 생략한다.)
  • 꽃가루노숙자 2020/11/25 13:25 # 답글

    그림체가 이전 모 카드 게임 세계관 만화 그리던 만화가가 생각나네요. 얼굴이 가부키인 캐릭터 자캐로 쓰던.
  • 질문 2021/02/22 12:41 # 삭제 답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만화가의 작품인데, 스샷 글씨체를 보니 어디선가 번역해주는 곳이 있는거 같아보입니다. 물론 정식으로 수입되는 경로가 있다면 당연히 거기를 통해서 보겠숩니다만... 혹시 이 만화 어디서 볼수 있는이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 ㅇㅇ 2021/03/25 13:18 # 삭제 답글

    이 작가 아직도 그리네
    게다가 아직도 잘 그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