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테니스의 왕자 318화. 에치젠 료가 능력강탈 테니스ㅋㅋㅋㅋ 테니스의 왕자






테니스의 왕자님 보러가기




개꿀잼ㅋㅋㅋ
너무너무 재밌다ㅋㅋㅋ
이거 완전히 대놓고 스페인이 최종보스.
에치젠 료가가 최종보스










드디어 에치젠 료가의 능력이 밝혀졌다.
상대의 능력을 빼앗는 능력.
료가한테 능력을 빼앗기면 두번 다시 같은 기술을 사용할 수 없다ㅋㅋㅋ
하이자키 쇼고(쿠로코의 농구)의 완전상위판.














316화~318화
일본vs독일.
현재 테니스 월드컵 준결승전
데즈카가 유키무라한테 이긴다. (독일2, 일본1)
일본은 한번만 더 지면 탈락.
복식1은 30분 뒤에 시작.



단식3: 오니vsQP(독일승)
복식2: 니오&듀크vs독일프로콤비(일본승)
단식2: 유키무라vs데즈카(독일승)
복식1:
단식1:











스페인vs미국
쉬는시간 30분 동안, 모모시로, 료마가 스페인전 보러감.
미국주장 랄프 라인하트가 탈탈 털리고 있다.
료가는 라인하트의 능력을 모두 빼앗고 싶지 않아 적당히 하고 물러나라고 하는데, 랄프는 거절한다.
시합이 진행될수록 점점 랄프가 약체화된다. 결국 랄프는 모든 능력을 빼앗긴다ㅋㅋ
*결국 미국팀은 아무런 활약도 못하고 탈락ㅋㅋ(8강 스위스전에서 보여준게 전부가 돼버렸다.)









랄프 라인하트의 능력.
자신의 약점을 수정해 극복하는 능력. 한번 미스하면 다음번엔 그게 장점이 된다.
하지만 료가 상대로는 그게 발동되지 않음.
알고보니 에치젠 료가는 상대 플레이어의 능력을 빼앗는 능력을 갖고 있다ㅋㅋㅋㅋㅋ
결국 라인하트가 패배.
스페인이 결승진출.










료가가 일본팀에 합류하게 된 과정.
고등학생팀이 아시아 원정중에 마카오에서 만남.
당시 넘버4였던 키리타니가 료가한테 패배하고 능력을 빼앗김ㅋㅋㅋㅋ
뵤도인은 료가한테 같은 팀원과 테니스하지 말라는 조건으로 일본팀에 받아줌.










그런데 료가는 뵤도인의 능력을 빼앗으려고 했다
료가가 뵤도인의 빛나는 타구를 받아침.
만약 료가가 받아친 공을 다시 받아쳤다면 능력강탈.
*능력사용→료가의 카운터→료가의 카운터를 받아치면 능력강탈의 구조인듯.











료가의 소질을 일찍부터 알아봤던 에치젠 난지로.
난지로가 호주로 향한다.
료마, 료가의 대결을 막기위해.
*나나코가 나리타 공항에서 호주행 비행기를 타는 난지로를 배웅한다. (나나코는 료마의 사촌누나)










난지로는 어릴적부터 료가한테 신신당부했다.
료마가 제대로 된 선수가 되기전까진 절대로 료마와 싸우지 말라고.
씹사기 능력ㅋㅋㅋ 한번이라도 같이 공 주고 받으면 사용했던 능력 다 빼앗김ㅋㅋ
유키무라의 오감박탈처럼 액티브가 아니라 패시브 스킬인 모양.
*쿠로바스의 하이자키처럼 시합중 일시적으로 빼앗기는게 아니라 영구적으로 빼앗아간다ㅋㅋ











료가의 진짜 테니스를 목격하게 된 료마.
남의 능력을 빼앗는건 비겁한 테니스라고 비난ㅋㅋ
료가에게 선전포고한다.
반드시 형을 쓰러뜨리겠다.
318화 끝.













319화는 12월4일(금)
돌아가는거 보니까 독일 백퍼 털릴듯ㅋㅋㅋㅋ
월드컵 결승 스페인전에서 료마vs료가 할 것 같다.
료마는 전작에선 오감박탈 테니스와 최종결전. 이번 신테니에선 능력강탈 테니스와 최종결전ㅋ
*연재한지 20년 넘었는데, 작중 시간은 1년도 안 흐름ㅋㅋ(1999년 연재시작)





테니스의 왕자님 보러가기










핑백

  • 마풍이 분다 : 신 테니스의 왕자 342화. 타임루프 테니스ㅋㅋㅋㅋㅋㅋㅋ 2021-08-05 23:58:41 #

    ... 나는 상대에게 타임루프를 일으킴ㅋ 이것이 바로 테니스월드컵 최강의 현역프로선수의 실력!! 342화 끝. 뵤도인은 료가에게 "빛나는 타구"를 빼앗기지 않은게 맞음.(317화) 료가의 능력강탈은 *상대방이 능력사용→료가의 카운터→료가의 카운터를 받아치면 빼앗기는 구조로 추정. 뵤도인은 료가의 카운터를 받아치지 않아, 빛나는 타구를 ... more

덧글

  • 테니누 2020/11/04 14:51 # 삭제 답글

    다만 변수가 있을거라고 생각하는게
    1군.2군 대전에서 1군은 거의 60퍼센트 정도의 힘으로
    게임을 했는데 그때의 뵤도인도 60퍼센트로 추정되고
    빛나는 타구를 안썼는데 그 정도면
    빛나는 타구를 쓰는 100퍼센트 뵤도인
    얘는 대체 얼마나 쎈거지? 짐작이 안됨
    그리고 아쿠츠나 료마나 도쿠가와도 빛나는 타구
    쓰는애들이 흔한데 료가는 빛나는 타구 가르쳐줄 목적으로
    뵤도인꺼 빼앗은듯? 근데 아쿠츠나 도쿠가와는
    어디서 빛나는 타구를 배운건지.....
    그냥 뵤도인이 빛나는 타구를 빼앗겼다고 약해졌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음 굳이 표현하면 뵤도인 자체가 강하다
    이렇게 생각함
    기술이 착해보이긴 처음이네
    못쓰게 빼앗는건 뭐야ㅋㅋㅋㅋ
    결국 남은 2경기 일본이 이기는거는 확정인듯
  • 묘건 2020/11/04 19:37 # 삭제

    도쿠가와는 오니나 이리에한테 쓰는 법을 배우지 않았을까란 생각이 들구요(솔직히 도쿠가와는 잘 모르겠어요)
    아쿠츠의 경우 성격상 지가 보고 알아서 익힌거 같다고 추측합니다(이것도 뇌피셜입니다, 다만 뵤도인것보다 위력은 떨어진다고 봐요).
  • ㄱㄴㄷ 2020/11/04 14:59 # 삭제 답글

    내가 스포츠물을 보는건가 이능력 배틀물을 보는건가 나 자신도 모르겠다
  • 레드원 2020/11/04 15:33 # 삭제 답글

    능력이론만으로는 넘사네요. 메다노레는 무슨능력일지..
    나올거다나온것같아 예상이 안됨
  • 에치젠 2020/11/04 16:02 # 삭제 답글

    그럼 상대가 강하면 료가도 강해지는거네
    상대의 능력을 빼앗으니까...
  • 묘건 2020/11/04 19:34 # 삭제 답글

    료가가 어떻게 뵤도인의 필살기인 빛나는 타구를 칠수 있었는지 짐작했던대로네요..... 근데 정말 뵤도인이 빛나는 타구를 더이상 못치게 되었다? 그럼 료가 얘는 얼마나 센건가? 분명 메다노레보단 아래일텐데...... 료가 실력을 1군의 뵤도인과 호각이거나 살짝 밀릴 걸로 봤는데 뵤도인, 타네가시마도 료가 상대로 이길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어쩌면 상대의 능력을 박탈하는 수준은 유키무라를 그냥 뛰어넘는 수준이며, 어쩌면 아마데우스, 프랑스 주장 카뮈 등 타 프로선수들도 능가할지도 모르겠네요. 너무 사기버프아니인지..... 어쨌든 주인공 꼬마가 상대하게 된다는 건 확정.
  • ㅇㅇ 2020/11/04 19:51 # 삭제 답글

    이거 수습이 가능할까요 ㅎㅎㅎ 계속 능력을 개발시킬수도 없고 ㅋㅋ
  • 영구 2020/11/04 20:52 # 삭제 답글

    에이 이건 너무하자나요 ㅎㅎ 상대가 받아쳤다고 그 능력을 못쓰게 되는건 아니 무슨 신체적 불구가 되는것도 아니고 밥 먹고 공쳤던 스킬을 왜 못 쓰게 되는겁니까 ㅎㅎ
  • 에치젠료가 2020/11/07 18:05 # 삭제

    그러게요. 료가가 저정도인데 보르쿠와 메다노래는 얼마나 강할지 기대되네요. 하나 의문인점은 료가와 료마의 매치가 성사된다면 의외로 메다노래가 시합을 안할수도 있을것같네요. 료가가 강한들 주장 메다노래를 제치고 단식1 시합에 나올것도 의문이구요.
  • 아마 2020/11/05 11:14 # 삭제 답글

    빼앗는 능력을 오버히트 시켜서 불구로 만들지 않을지..
  • ㅁㅁ 2020/11/05 17:00 # 삭제 답글

    설마 능력자 테니스 마지막 결전에서 완벽한 리얼 테니스 하는건가?
    저걸로 기본기까지 가져가면 방법이 없지만 그런게 아니라면...
  • 레드원 2021/03/09 05:04 # 삭제

    개인적인추측인데.. 랄프가 6-0으로 진게아니라 6-4로진거보면 그래도 기본기는 못뺐는듯. 능력만 강탈하는것같네요.
    료가보다 기본기가 강한게 이기는 유일한수단인듯.
  • 레드신 2020/11/06 04:27 # 삭제 답글

    료가vs료마 확정 메다노레는 뵤도인이나 도쿠가와가 상대할듯
  • 묘건 2020/11/06 08:44 # 삭제

    저도 메다노레는 뵤도인과 토쿠가와 둘중 1명이 상대할것으로 보고있습니다
  • 레드신 2020/11/06 08:59 # 삭제 답글

    뵤도인이 보르쿠이기고 도쿠가와가 메다노레한테 질듯하네요. 독일전은 이겨야하니.. 그리고 갠적으로 신테니스의 왕자 시즌3 나오길.거기서 료마vs데즈카 해야함
  • 묘건 2020/11/06 14:26 # 삭제

    저는 뵤도인 대 보르쿠에서 뵤도인이 보르쿠를 간신히 꺾고 스페인전 출전 무리인 상태로 가다가 메다노레는 토쿠가와가 나서게 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어찌될진 작가가 설정을 하겠지만.... 의외로 메다노레 상대가 뵤도인 아니면 도쿠가와일거 같고 타네가시마나 듀크는 제외시킬 거 같네요. 타네가시마가 보르쿠 상대할 가능성도 있어보이지만 그러기엔 보르쿠 체면이 좀 안서긴 하죠. 근데 타네가시마 대 보르쿠 하면 절대 부서지지 않는 방패와 모든 방패를 뚫을 수 있는 창의 대결이 될거 같아 보르쿠 대 타네가시마도 재밌을거 같긴 합니다. 이 경우 메다노레는 뵤도인이 상대하게 되겠죠. 넘버 1,2,3,4중 토쿠가와가 일단 스탯으론 제일 낮은건 사실이니까요.
  • 묘건 2020/11/06 14:27 # 삭제

    그리고 료마가 월드컵 끝나고 이겨야할 인물은 테즈카 외 또 한명 더 있다고 봅니다. 그건 바로 뵤도인.
  • 레드신 2020/11/06 16:00 # 삭제

    그죠. 월드컵 끝나고 뵤도인하고 막판할듯 하네요.
    근데 타네가시마vs보르쿠는 저도 보고싶은데 이건 이벤트매치로 나와야 할듯. 그리고도쿠가와는 작가가 의미부여한캐릭이라 비중있는 경기할듯하네요. 뭔가 메다노레랑 붙을듯.
  • 묘건 2020/11/06 17:50 # 삭제

    네 맞습니다 뵤도인 호우오우가 주인공 꼬마에게 네 상대는 월드컵 끝나고 해주겠다고 말했던 적이 있죠.
    토쿠가와가 세계를 의로 관철시켜보이겠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했었기에(뵤도인이 비웃으면서 이 말을 오니에게 전달했었죠),
    이부분에 대해 작가가 뭔가를 보여줄거 같아 그래서 넘버1,2,3,4중 뵤도인(1) 혹은 토쿠가와 카즈야(4) 둘 중 한명이 메다노레 상대를 할거 같아요. 일본감독이 아끼는 카드중 하나가 토쿠가와이기도 하고 작가가 의미부여를 한 캐릭터라 보기에 스페인전에 분명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쿠가와가 율겐 보르쿠를 상대하기엔 무리라고 보입니다. 뵤도인 아니면 타네가시마 보고 있구요. 이미 스페인전에서 료마 vs 료가가 확정된 이상 독일전 2경기는 가급적 빠른전개를 해줬으면 합니다. 랄프 라인하트의 모든것을 빼앗아간 료가의 버릇을 주인공 꼬마인 료마가 제대로 고쳐주고 랄프의 복수 또한 제대로 해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타네가시마 대 보르쿠 솔직히 너무 보고싶습니다. 모든 창이던 다 막을 수 있는 방패(이멸무, 어떤 스핀이 걸린 필살기던 전부 무효화시키는 초사기기술) vs 어떤 방패던 깨부술 수 있는 창(소용돌이의 세례, 절대 받아칠수 없는 공)의 대결이 될테니까요. 물론 뵤도인이 직접 나설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이긴 합니다. 2대 2의 상황에서 보르쿠에게 지면 일본 준결승 탈락일테니 반드시 이겨야할테니까요.
  • 테니스의신 2020/11/07 02:21 # 삭제 답글

    내가봣을떄는 보르크랑 타네가시마가 할것같고 왠지 뵤도인이 해적이라 스페인으로 갈듯 그리구 료가가 일본팀으로 다시 올듯
  • ㅇㅇ 2020/11/07 14:31 # 삭제 답글

    이거도 입스의 한종류로 넘어가는건가 ㅋㅋ 예상컨데 료마하고 료가하고 붙으면 료가가 기술 뺴았아도 료마가 한번보고 다시 기술 습득 이럴거 같음 ㅋㅋㅋㅋ
  • 묘건 2020/11/07 16:33 # 삭제

    료마가 유키무라와 전국대회 결승할때처럼 뭔가 시합도중 료가의 능력강탈에 대한 해결방법이나 빈틈을 찾아낼거 같습니다. 다만 유키무라의 입스보단 훨씬 강력해보이긴 하네요.
  • 테니누 2020/11/07 18:00 # 삭제

    오히려 료마만이 료가를 이길수 있다 생각하는데
    그 이유는 료마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상대의 테니스를 따라하는게 가능하죠
    무아의 경지도 그렇고 프랑스전에서
    왕자의 테니스를 따라하기도 했고
    사실상 료가를 이길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캐는
    애초에 료마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료가는 상대의 테니스를 뺏는다면
    료마는 상대의 테니스를 따라하는게 가능하니
    뭐 둘이 붙는건 확실하겠지만 붙어봐야 알겠네요
  • 료가군 2020/11/07 20:14 # 삭제 답글

    료가가 뭔가 포스가 생각보다 약한느낌?
    그냥 료마의 친형으로 설정해서
    난지로만큼은 아니라도 프로급 실력으로
    나와서...신테니프리 최종보스 포스 제대로
    보여줬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 헬루 2020/11/08 13:26 # 삭제 답글

    근데 료마는 꺽어야할상대도많은듯. 료가는 이번에피에서 이기겠지만 도쿠가와 뵤도인 데즈카 아직도많음.
  • ㄹㄱㄱ 2020/11/08 17:12 # 삭제

    최종 목표는 난지로겠죠.
    난지로도 료마를 자기보다 강하게
    만드는게 목표인건 같고..
  • 헬루 2020/11/08 20:43 # 삭제

    생각난건데 그럼 난지로는 무슨테니스를 할까요?
    이번에 손오공 무의식의극의 나왔던데 ㅋㅋㅋ
  • ㅇㅇ 2020/11/09 18:55 # 삭제 답글

    Qp너무사기네 뺏는능력 카피해버리면끝임
    천의무봉 3개카피해서 테니의신이되어버림
  • 묘건 2020/11/10 11:11 # 삭제

    료가가 비스마르크 정도는 꺾을 수 있더라도 "테니스의 신(?)"이 된 QP를 이길 수 있을까요?
    그나저나 뵤도인이나 타네가시마, 듀크가 료가랑 붙어서 이길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주인공 꼬맹이가
    붙는걸로 확정이지만 일본 고딩들중에서 료가랑 맞설수 있는 아이가 누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뵤도인 호우오우가 빛나는 타구까지 뺏긴 정도인데....(그나저나 저는 뵤도인 vs 토쿠가와를 애니로만 봤는데 애니에서는 뵤도인이 빛나는 타구를 마지막에 토쿠가와에게 날리거든요?(이게 료가가 뵤도인의 빛나는 타구를 받아친 다음날입니다) 이게 원작하고 다른건가요?)
  • 헬루 2020/11/10 19:47 # 삭제

    진짜 지금까지는 Q.P가 제일강할것같네요.
    아직 보르쿠 메다노레 실력이 안나와서
  • 테니누 2020/11/11 20:15 # 삭제

    보르쿠는 프레 월드컵때만 봐도 상당히 강한게 드러남
    프랑켄 혼자 입스 걸릴때 본인만 멀쩡하고
    둘다 날려버린 소용돌이 세례만 봐도
    이론상 못받아치는 공이죠 이거를 어떻게 받아치느냐인데
    이게 전부라고 생각은 안합니다
    독일 대장에 랭킹 1위인데 메다노레보다 약하다고
    생각이 들지도 않습니다 딱히 오히려 비등비등할듯
    그리고 원작에서는 빛나는 타구를 치는듯한
    뉘앙스의 장면이 나오긴 했습니다만
    이게 설정으로 인한 실수인지 아니면
    그냥 나온건지는 모르겠네요
  • 묘건 2020/11/11 20:45 # 삭제

    테니누님 - 프랑켄슈타인이 프리월드컵때 유키무라&토쿠가와 페어랑 붙을때 입스(오감박탈) 걸렸었나요?(아 그리고 프랑켄슈타인이 천의무봉 각성한 지크프리트한테 발렸다는 얘기도 있던데 이것도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제가 테니스의 왕자 월드컵 편을 띄엄띄엄봐서....
    그리고 보르쿠 전력은 프리월드컵때 어느정도 나와서 알고 있는데 님말씀따라 소용돌이의 세례가 전부가 아닐수도 있겠단 생각도 드네요.
    대신 만약 뵤도인 대신 타네가시마가 나선다면 이멸무 VS 소용돌이의 세례의 대결이 성립될거 같아 재미있긴 해요.
    메다노레는 꼭 나올거 같은게 전력도 드러나지 않았는데 스페인전에서 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기 위해서라도 꼭 나올듯. 다만 메다노레의 상대가 뵤도인 or 의외로 토쿠가와 카즈야일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객관적으로 보르쿠던 메다노레던 솔직히 토쿠가와가 상대하긴 무리라고 보긴합니다만). 만약 독일전 마지막경기에서 보르쿠랑 타네가시마가 붙게되면 모든 방패던 뚫을 수 있는 창(소용돌이의 세례)과 어떤 창이던 막을 수 있는 방패(이멸무)의 대결이 될거 같아 흥미진진할거 같습니다. 다만 보르쿠는 뵤도인이 직접 나설 가능성이 높다고 보구요. 만화 원작을 제대로 못보고 애니는 다봐서 그런데 료가가 뵤도인 호우오우의 빛나는 타구를 받아친 이후 다음날 토쿠가와와 2차전할때 빛나는 타구를 한번도 사용 안했나요? 애니에서는 빛나는 타구로 토쿠가와를 피니쉬시키려고 했는데 주인공 료마가 난입해서 호우오우의 빛나는 타구를 받아치고 사무라이 오오라 나오는 장면으로 나왔었거든요. 만화책 인터넷에서 보기가 참 어렵네요.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테니누 2020/11/12 10:04 # 삭제

    근데 다시 보고왔는데 진짜 그 부분은 설정오류나
    작가님 실수가 맞는거 같음
    뵤도인 본인입으로 빛나는 타구를 때린다
    말은 안했지만 때리는 장면만 봐도
    공에 기운 집어넣은 장면처럼 보임
    료마가 받아친 이후에 벽 박살난거만 봐도
    빛나는 타구 때린게 맞는데
    아니면 료가가 일본팀 런하면서 못쓰게 만들었다거나(?)
    독일전은 오히려 단식에서 도쿠가와가 갚아줄일이 있어서
    단식1을 도쿠가와를 예측하고 있긴합니다만
    미후네 감독의 말에 의하면
    보르쿠와 맞설수 있는게 뵤도인 말고 누가 있냐고
    이렇게 말하는거 보면 아마 복식은 타네가시마나
    도쿠가와 혹은 다른 고교생이 나올수도 있고
    단식1은 뵤도인이 나올 가능성이 제일 높아보이는걸로
  • ㅇㅇ 2020/11/14 01:06 # 삭제 답글

    료가 대 무아의경지면 무아 그 자체를 빼앗을려나
  • ㅁㄴㅇㄹ 2020/11/14 06:24 # 삭제 답글

    이대로 뵤도인이 독일 단식 1경기 뛰고나서 이긴다고 가정했을 때, 스페인 결승전에서 뛸 선수 생각해보면 독일전에서 나온 선수들이랑 최대한 안겹치게 나올 것 같은데, 료마는 확정이고, 유키무라는 이번 데즈카와의 경기가 마지막일 것 같고, 그럼 대충 유추되는게 아토베,사나다,토쿠가와,오마가리,킨타로,키테or이리에 쯤 되려나..
    얘네가 지금 남은 선수들중에서 제일 가능성 있어보이는데 흠..
    왠지 뵤도인은 보르쿠와의 경기에서 큰 데미지를 입고 결승에서 못나가는 상황으로 전개되어서 료마랑 토쿠가와한테 니들이 증명해봐라 이런식으로 전개될 것 같은디
  • ㅁㄴㅇㄹ 2020/11/14 06:29 # 삭제

    지금 생각해보니 오마가리랑 키테가 왠지 이번 독일전 복식으로 나올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고, 그럼 타네가시마가 결승에서 나올 것 같네욤
  • 묘건 2020/11/15 10:46 # 삭제

    이번 보르쿠전은 뵤도인 호우오우가 직접 나설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이고(여기서 지면 준결승탈락이기에 타네가시마 비롯 타선수 대신 호우오우 본인이 직접 나설거 같습니다. 설정상 보르쿠보다 뵤도인 호우오우가 아래라고 보는게 당연하지만 스페인전에서 주인공 꼬마가 료가녀석이랑 붙는게 확정인이상 이길 설정으로 갈텐데....) 대신 님말씀대로 뵤도인은 보르쿠와의 시합에서 이기는대신 다음 스페인전 출전이 불투명해질정도로 중상을 입어 어쩌면 스페인주장 메다노레를 토쿠가와가 대신 상대할 가능성도 높아보인다고 봐요(토쿠가와가 "세계를 '의'로 관철시켜보이겠다"라는 말을 뵤도인 호우오우가 프리월드컵때 비웃으며 오니에게 전달했었죠. 녀석이 그런말을 했었다고....).
    그나저나 좀 오오마가리, 키테 페어는 스페인전도 그렇고(개인적으로 스페인애들이 독일애들보다 강하게 나올거 같습니다), 독일전 비스마르크&천의무봉 각성한 지크프리트 페어에게 이기기엔 쫌 딸리지 않나란 생각도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치 츠키미츠를 스페인전 복식에 한번 출전시켰으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마하라는 초고속 서브에다 멘탈도 제일 좋고 정신의 암살자라 불리는 녀석이니....오치가 스페인애들 멘탈을 어느정도 박살낼 수 있을지란 기대도 드네요. 어떤 전개가 될진 궁금하긴합니다.
  • rgrm 2020/11/16 14:23 # 삭제 답글

    근데 난지로가 료가 능력을 본거는
    설마 난지로도 기술 하나 뺏긴건가?
    난지로 정도의 탑클래스야 상과 없겠지만...
  • 레드원 2020/11/16 14:39 # 삭제

    난지로정도면 아직 료가가 어리기도해서 영향은없을듯한데.
    만약 난지로기술 하나 쓰면 더재밌을듯. ㅎ
  • iska1114 2020/11/19 01:08 # 삭제 답글

    오늘도 잘 봤습니다.
    료가와 료마가 싸우면 이전처럼 료마가 기술 다 빼앗겼다가 천의무봉으로 각성해서 기술 다시 되찾고 료가에게서 승리하는 식으로 전개되지 않을까요.
    궁금하네요....
  • 료가료 2020/11/19 23:01 # 삭제 답글

    복식1은 누구나예상할 대진이겠죠? 무조건이겨야하는 상황인만큼 이변이없으니.. 지크&비스 vs 키리하라&이도류? 일본측 고딩멤버가 확실치는않네요. 예상하는멤버좀 댓글로
  • 묘건 2020/11/20 08:35 # 삭제

    복식1 : 지크&비스 vs 후지&타네가시마 or 키테&오오마가리(키테와 오오마가리는 출전가능성이 낮아보입니다)
    단식1 : 율겐 보르쿠 vs 뵤도인 호우오우

    스페인전
    단식1 : 메다노레 vs 토쿠가와 카즈야
    이렇게 예상해봅니다.
  • 헬루 2020/11/21 14:45 # 삭제

    스페인전은 단식1이 료가vs료마일듯. 아님 보결로 마지막 경기할듯하네요. 아무래도주인공이라서.
    그리고 독일전 복식1 한명은키리하라가 나오지않을까요?
    떡밥이있었는데.
  • 묘건 2020/11/23 11:28 # 삭제

    헬루 - 키리하라가 나온다는 복선이 있었나요?
    만약 키리하라가 독일전 나머지 복식 1경기에서 지크&비스마르크 페어랑
    붙는다면 고등학생 페어는 누가될지 궁금하네요
  • 테니누 2020/11/30 11:35 # 삭제

    개인적으로 예상하는 복식 중학생은
    후지 아니면 아토베일 가능성이 높아보임
    이것도 복선이라 하기에는 뭐하지만
    오니가 경기 끝나고 환호하는 멤버들중 여기에 없는
    중학생은 니오.유키무라.후지.아토베.오시타리.센코쿠
    6명인데 합류한지 얼마 안된 오시타리.센코쿠 빼면
    니오.유키무라는 복식.단식이 맞았고
    후지는 전날 잠이 오지 않는다며 늦은시간 런닝을 뛰고
    왜 잠이 오지 않는다고 생각을 한다면
    독일전에 출전하기에 잠이 오지 않는다면?
    여담으로 지크프리트와도 연이 있기에
    나올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아토베는 전날 후지의 부탁을 받고 데즈카에게
    물건을 전해주고 여담으로 독일전에서 참패를 당했기에
    갚아줄일도 있으니 나올 가능성이 없지 않다고 봅니다
    아니면 호주전처럼 둘이 다시 나오거나?
    솔직히 고등학생은 누가나올지 영 모르겠네요
  • 묘건 2020/12/01 11:10 # 삭제

    테니누 - 독일측 고등학생은 비스마르크가 99프로라고 보고있구요. 중학생은 지크프리트.
    개인적으로 키리하라가 나올가능성은 낮아보이고 저도 독일전 복식1경기 나머지는 후지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토베는 왠지 스페인전에 나올거 같은 느낌. 개인적으로 아토베&오치 페어가 스페인전 복식에 나와도 재밌을듯 싶습니다.
    효테이 전,현직 부장 콤비......... 오치는 개인적으로 스페인전에서 꼭 봤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독일전 복식 일본콤비중 중학생은 후지가 유력하다고 해도 고등학생은 누가나올지 도무지 예측하기가 어렵네요.
    비스마르크가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 듀크와 후지 둘을 혼자서 상대한 비스마르크 상대로 아토베&후지 페어는 좀 무리라고 보고
    후지랑 고딩 누가 한명 나와줘야 할거 같습니다. 6위 오오마가리~10위 모리까진 솔직히 좀..... 무리라고 보이는데 얘들도 1번씩만 출전해서 나와는 줘야할거 같고..... 일본 고딩은 복식에 누가나올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오시타리랑 센고쿠 둘중 하나는 스페인전에 나올거 같긴 합니다. 단식보단 복식멤버로요.
  • 료가료 2020/12/01 17:47 # 삭제

    아토베&오치페어는 진짜 스페인전에서 보고싶네요. 신선한조합인듯 쎄기도하고 일단 독일전은 마지막 1패하면끝나기때문에 중학생1명만내보내도되는상황에서 두명을보낼거같진않네요.
    (뵤도인제외) 슈지가나설듯. 도쿠가와는 스페인전메다노레랑 대결
  • 홍낭자 2020/11/24 16:07 # 삭제 답글

    어딘가에 나오는 기적의 오른손을 가진 모 이매진 브레이커 양반같은 존재인가요?ㅋㅋㅋㅋㅋㅋ
  • S.R.O.12 2020/11/30 08:14 # 삭제 답글

    복식1은 대진이 안궁금할만큼 단식1이 기대되네요.
    어차피 승리는정해져있지만
    뵤도인vs보르쿠 확정
    - 그리고. 스페인전 개인적인생각으로 단식2 도쿠가와vs메다노레
    단식1 에치젠료마vs 료가 이렇게 갈듯하고 단식3는 슈지출전할듯합니다.
  • 용감무쌍한 사냥꾼 2020/12/01 22:21 # 답글

    코노밍 트위터 보고 왔는데 일본 복식은 슈지랑 아카야네요 ㅋㅋㅋㅋ 상대는 예상대로 지크랑 비스마르크인 듯합니다.
  • 묘건 2020/12/01 22:50 # 삭제

    아마 지크프리트의 천의무봉을 아카야가 깨뜨려서 천의무봉없이도 천의무봉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유키무라 대타로 증명해주는 시나리오로 갈듯합니다.
    타네가시마가 복식에 나선다면 100프로 보르쿠는 뵤도인이 상대하겠네요. 타네가시마는 스페인전에서 보면 더 좋았겠단 생각이 들었는데
    비스마르크를 상대하게 되네요.
    아카야가 독일전이라면 후지랑 아토베는 스페인전에서 볼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 레드원 2020/12/02 02:51 # 삭제

    스포봤는데 지크프리트가 데즈카한테 했던것처럼 아카야(입을 막는)에게 도발하네요.
    근데 천의무봉나오고 이미지변신함. 잘생김
  • 용감무쌍한 사냥꾼 2020/12/02 17:38 #

    맞아요 지크프리드 잘생겨졌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번 복식에서 아카야뿐만 아니라 슈지도 대활약할 것 같은데... 그러길 빌어야겠어요 ㅠ 솔직히 아카야 혼자선 아직 역부족이기에... 그리스전 이후로 활약한 게 없는 슈지가 이번에 멋진 모습 보여 주길 기대하고 있어요. 복식이지만 사실상 아카야 vs 지크프리드, 슈지 vs 비스마르크인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 테니누 2020/12/02 21:59 # 삭제 답글

    솔직히 전개상 이기는 구조긴 한데
    어떻게 이겨서 사람들을 납득시키냐가....
    천의무봉도 3가지의 빛이 있는데
    듬직함.안타까움.사랑이 있는데
    지크는 이것들중 무엇일까 궁금하네요
    키리하라가 어떻게 각성할지도 포인트고
    초반부에 나왔던 천사모드가 한번더 나오려나요?
  • 레드원 2020/12/03 23:21 # 삭제

    의외로 사랑일지도. ㅎ
    데즈카에게 밀려 시랑이 부족한지크
    근데 복식1은빨리끝내고 보르쿠vs뵤도인보고싶네요.
    니오가 지금 뵤도인 일루전했을때 복식이지만 프로한테는 이기기힘든모습이었죠. 근데 프로중 최강자 보르쿠이길라면 여기서각성한번해야할듯. (무조건)
  • 묘건 2020/12/04 11:05 # 삭제

    레드원 - 거의 100프로 보르쿠 상대는 뵤도인이겠죠?
    위 설정대로라면 뵤도인 호우오우는 더이상 빛나는 타구를 칠 수 없게된 상황인데...
    보르쿠를 상대로 어떤 식으로 이겨서 그럴싸하게 납득시킬지 궁금하네요.
    뵤도인 호우오우가 각성한다면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상위넘버 1,2,3,4,5 중 2,3,5 - 이미 출전, 1과 4만 남았는데 4번 토쿠가와는 가능성이 희박해보여서
    스페인전에서 볼거 같네요. 왠지 메다노레 상대할듯.
  • 묘건 2020/12/04 11:07 # 삭제

    테니누 - 데빌아카야로는 무리일거 같고
    천의무봉 상대로 아카야도 각성이벤트 한번 할거 같습니다.
    남은 독일전 2경기는 빠르게 진행해줬으면 좋겠네요. 결과가 뻔하니까요.
  • 영구 2020/12/04 22:26 # 삭제 답글

    업로드 기다리고 있음다 감사
  • 레드원 2020/12/04 22:30 # 삭제

    이하동문입니다. 감솨
  • ㄹㄱ 2020/12/05 13:30 # 삭제 답글

    근데 료가가 난지로 친자 설정이었으면
    더 강하게 설정됐겠죠?
  • ㄹㄱ 2020/12/05 13:35 # 삭제

    지금도 강하겠지만
    난지로의 재능을 그대로 물려받은
    친자였다면 료가가 월드컵편
    최종보스로 나왔을듯
  • 레드원 2020/12/05 13:42 # 삭제

    지금도 최종보스이긴한데. 료마 완전 상위버전인것같음
    갠적으로 애정이있는캐릭이라 난지로 버금가는 실력이면 더좋을듯.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