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더락 1화. 살인마 학교에 어서오세요 본격 취향 만화






머더락 보러가기




영간간 신작
가을 신연재 공세 제5탄
살인마 학원 서바이벌 만화
블루락에 이은 머더락ㅋㅋㅋㅋㅋ
내게 축구는 살인이다. 이번엔 진짜 살인ㅋㅋㅋ 축구선수 배틀로얄에 이은 살인마 배틀로얄





원작: 미즈시로 미즈키(水城水城)(사이코메, 죄인낙원)
작화: 코다이(그 오타쿠는 전직 킬러)









누명을 쓰고 살인마가 된 주인공 쿠도 코타로
그는 외딴섬의 살인마 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집에서 홀로 기다리는 동생 히나미를 위해 코타로는 반드시 이 섬에서 살아남아야한다.














1화
주인공 쿠도 코타로
15세 중학생
가라테, 유도 전국대회 1위.
엄마는 여동생 히나미를 낳고 사망. 아빠는 5년전에 집을 나갔다.
히나미는 병약한 여동생.











양아치새끼들이 코타로 건빵지다고, 동생 히나미를 납치한다.










빡친 코타로.
13명을 혼자서 털어버림.












코타로, 히나미는 부모가 없다.
그래서 코타로는 몸이 약한 여동생 히나미를 지키기위해 각종 무술을 배웠음.
그 결과 가라테, 유도 전국대회 1등할정도로 강해졌다.
*아빠가 행방불명이 된것도 떡밥??









동생을 납치한 불량배들을 쓰러뜨린 그날.
저녁때 형사들이 집으로 들이닥침.
13명의 불량배들이 전부 살해당한것.
코타로는 누명을 쓰고 체포당한다.











코타로는 13명을 죽인 살인마가 되었다.
미성년 살인범 일본 역대 2위.
1위는 킬링마니아(애살가)
킬링마니아는 전국 각지를 돌며 21명을 죽인 살인범.











코타로는 흑요학원에 입학하게 된다.
흑요학원은 소년원에서는 갱생불가능한 18세 미만의 범죄자를 수용하는 곳.
소년법때문에 사형은 시킬수 없는 미성년 흉악범들을 사회에서 격리시키기위해 5년전 만든곳.
외딴섬에 있어 탈주율은 0퍼.
통칭 살인귀 학교.












키리하라 시노부
1학년 A반 담임
말 안듣는 학생은 그냥 죽여버린다ㅋㅋㅋㅋ
살인마한테 인권은 없음. 교사 재량에 따라 얼마든지 죽여버릴 수 있다.











시부키 리요나
부담임 섹시합니다.
주인공 코타로는 여기서 반드시 살아남아 여동생이 있는 사회로 돌아가겠다고 다짐한다.
1화 끝.









2화는 11월6일
할일 많습니다ㅋㅋㅋ
흑요학원에서 살아남기, 섬탈출하기, 누명을 씌운 진범인 찾기, 5년전 사라진 아빠는 어디로 갔는가?






머더락 보러가기










덧글

  • ㅁㄹㄴㅇ 2020/10/19 20:01 # 삭제 답글

    아빠가 행방불명된건 그냥 작가가 아빠를 그리기 귀찮아서겠죠. 일본만화에서 아빠가 등장할 확률은 매우 드뭅니다. 등장하더라도 대개 1화에서 배경설명을 위해 잠깐 출연하는게 끝이죠. 아빠보다는 차라리 바퀴벌레가 더 많이 출연할겁니다.
  • ㅇㅇ 2020/10/22 23:11 # 삭제

    아예 애비랑 뚜쉬뚜쉬하는 만화는 절망의 낙원. 이것도 비슷한 분위기
  • ㅓㅓㅗㄹ 2020/10/19 20:45 # 삭제 답글

    라이트노벨 사이코메가 생각나네요.
    설정이 비슷하다면 연약 여동생은 얀데레 사이코패스라서 오빠따라 올지도...
  • ㅇㅇ 2020/10/19 21:07 # 삭제 답글

    라노벨 작가가 만화 스토리 담당으로 데뷔 ㅋㅋㅋㅋ
    완전 라노벨이랑 설정 똑같은데?
    이제 요리 만들면 독극물 나오는 애랑 암살자 가문 미소녀랑 얽힙니다.
    여동생은 오빠 따라서 섬 들어오고.
  • 존다리안 2020/10/20 09:00 # 답글

    흑막이 정부라는데 한표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