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즈 기프트 1화. 여고생 요괴 판타지 본격 취향 만화






EAR'S GIFT
영간간 신작
격주연재(매월 제1,제3 금요일)
작가는 쿠가츠 타카아키(九月タカアキ)(이세계식당, 러브플러스 네네 데이즈)










여고생 요괴 판타지 만화.
명부중 제3고등학교 7대 불가사의
영감이 뛰어난 여고생 미츠노세 와타루가 보건실 요괴(귀이개 선생)와 함께 각종 괴이사건을 해결해나간다.














1화
주인공 미츠노세 와타루
영감이 뛰어난 소녀
옥상에서 만두머리 귀신을 만났는데, 주인공은 영감은 쎄지만 둔감함ㅋㅋㅋ
귀신을 그냥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귀신을 친구라고 생각하고 같이 지냄.












옥상의 당고머리 귀신
7대 불가사의 중 하나
옥상에서 자살한 여고생.
미련이 있어 현세에 남게됐지만, 현세에 너무 오래 머물러있어 자신의 정체, 미련이 뭔지 잊어버림.
그냥 그곳에서 존재하는 지박령 비스무리한게 됐다.
그러던 어느날 주인공이 당고머리 귀신을 인지한다.
현세에 오래 머물러 성불할 수 없는 귀신은 종종 영감이 뛰어난 사람한테 빙의해 같이 사망함으로써 저세상으로 가려한다.
옥상귀신이 와타루와 함께 투신자살하려고 하지만 실패.
와타루는 귀신을 사람으로 인지하고, 친구먹자고 함. 이후 두사람은 친구가 되는데... 
귀신이 와타루한테 씌인 상태라 와타루의 생기가 쪽쪽 빨림. 최근 들어 와타루는 심한 불면증에 시달린다.
결국 와타루를 위해 성불하기로 결심한 귀신.
와타루에게 또 다른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열리지 않는 구교사 보건실의 열쇠를 준다.











그 열쇠를 사용해 보건실을 찾은 와타루.
두번째 불가사의
보건실의 오니.
아마도 과거에 사람들한테 봉인당했던 모양.
그때 귀빼고 모든 감각을 차단당했던것 같다. 그래서 현재 사람, 귀신 귀파줌ㅋㅋㅋ
*귀이개 선생은 주인공 와타루가 붙인 별명.










오니가 귀파준다고 누우라고 함.
귀파는 실력이 너무 뛰어나 잠드는 와타루.










깨어나보니 카쿠리요.
삼도천 근처ㅋㅋㅋ
*구교사 보건실이 우츠시요(현세)와 카쿠리요(유세)의 문.









잘 보니까 옥상귀신이 요단강 건너려고 시도중.
요단강 건너려는걸 저지.









옥상귀신: 너와 만나고 행복했다. 하지만 너랑 같이 있으면 너의 생기가 쪽쪽 빨려 너 죽는다.
요즘 불면증이 심하지? 그게 다 나한테 생기빨려서 그런거다.
이제 현세에 미련은 없다.
그리고 친구로서 마지막 부탁.
너의 강한 영감으로 나처럼 괴로워하는 귀신들을 구해주렴.





옥상귀신 성불.
사건 일단락.











카시마 레이코 등장
괴기도시연구부 부장.
카시마 레이코는 이상할 정도로 7대 불가사의에 집착한다. 학교의 평화를 위해 반드시 모든 불가사의를 해결하겠다고 함.
근데 카시마 레이코도 도시전설이다ㅋㅋㅋㅋ
질문을 던지고 올바른 답을 하지 않으면 신체의 일부(대개 팔, 다리)를 빼앗아가는 괴이.
얘도 뭔가 떡밥 있는 캐릭터로 추정된다. (과거에 사망한 오컬트 연구회 부장이라든가...)
1화 끝.












현재 최신화 2화
옥상귀신 성불안함ㅋㅋㅋㅋㅋ
요단강에 발만 담궜지 건너가지 않음ㅋ
와타루에 씌인 상태는 풀렸기에 와타루의 건강을 해칠 염려는 없어졌다
현재 보건실 요괴(귀이개 선생)의 차동무.
일단 옥상귀신, 카시마 레이코, 와타루 셋이서 음악실의 미궁부터 해결하기로 한다.
7대 불가사의중 벌써 두개 해결ㅋㅋㅋㅋ 오래 연재할 생각이 없는 모양.





명부중 제3고등학교 7대 불가사의
1. 옥상의 만두머리 귀신(해결)
2. 열리지 않는 보건실(해결)
3. 음악실의 미궁
4. 요리실의 생각하는 사람
5. 화장실의 하나코
6. 18계단
7. 만월의 백귀야행










3화는 10월16일(금)











덧글

  • ㅇㅇ 2020/10/04 17:22 # 삭제 답글

    카시마 레이코면 일본쪽 내다리내놔 귀신 아닌가 근데 남은 괴담중에 신체결손 괴담은 없는거 같은데 18계단이랑 관련있을라나?
  • ㅇㅇ 2020/10/06 00:32 # 삭제 답글

    이 페이스면 ㄹㅇ 백합물 안 가면 3권 정도로 끝날듯.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