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부 미사키 그라비아2. 유사귀성 그라비아ㅋㅋㅋㅋㅋ 영상문화생활









사이조 2020년 9월호
진부 미사키의 여름나기
그라비아뿐만 아니라 지금 아침부터 밤까지 tv방송 곳곳에 출연하고 있는 진부 미사키.
go to 트래블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독자들을 위한 유사귀향 그라비아.
진부양의 섹시한 귀성을 즐겨주십시오.


















촬영당일 아쉽게도 날씨가 좋지않아, 때때로 소나기가 내리기도 했지만, 시종일관 천진난만한 진부씨 덕분에 즐거운 유사귀성 그라비아를 찍을 수 있었습니다. 진부씨하면 극진가라테, 유도 등의 격투기 경험자인데, 이번 촬영을 시합으로 비유하자면 어떤 내용이었나요?





"지난번 사이조의 그라비아에선 흰색을 기조로 촬영해 긴장했지만, 이번엔 내츄럴한 느낌이라 정말로 할머니 집에 와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처음보는 스탭 분들과의 촬영이었지만 화기애애하고 즐거웠습니다. 스튜디오 분위기와 맞물려 원정인데도 안방같은 시합이었습니다(웃음)"








우수한 비유! 참고로 예전에 인터뷰에서 "오사카에서 태어나 자랐는데도 관서사투리를 사용하지 않고 일한다고 말했는데, 이번 촬영에서도 관서 사투리는 쓰지 않으셨네요.





"관서 촬영에서도 표준어를 사용하기에 최근에는 '너 관서인의 혼을 버렸냐!'라는 말까지 듣게되었습니다(웃음). 지금은 관서사투리가 자연스럽게 입에서 나오질 않게됐습니다. 평소에 사투리를 쓰지 않으니, 입밖에 내려면 이 억양이 맞나하고 사전에 고민하게 되더군요."







최근 테레비 방송 출연이 잦은 진부 미사키씨. 현재 MC를 맡고있는 경마방송 "우마즈킹덤"(후지테레비)에서의 적중확률은 어떻습니까?



"봄GI에선 플러스 수입으로 끝났고, NHK마일컵에선 1000엔~1만9800엔정도 되는 만마권을 처음으로 맞췄습니다. 경마방송을 하게되면서 경마의 심오함을 배우게 됐습니다. 덕분에 자숙기간중에도 정보방송을 하게됐습니다. 되돌아보면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같은 항목이 늘어났지만, 작년 지금쯤보다 더 일감이 많아졌습니다. 놀러갈 시간도 줄어들었기에 지금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생활하게 됐습니다. 참고로 현재 최고로 행복한 시간은 목욕하면서 모동숲(모여봐요 동물의 숲) 하는겁니다."







뜨겁게 성장하는 진부 미사키씨.
마지막으로 최근 목표를 알려주십시오.





"오늘 잘했다!라고 생각할 정도로 일 하나하나의 반성점을 줄이는 매일을 보내는겁니다. 어떤 일이라도 실패를 남기지 않도록. 오늘 촬영의 자기채첨말입니까? 음~ 높게 쳐서 80점! 나머지 점수는 지면을 읽어주시는 독자여러분의 리액션으로 보완. 고득점이 된다면 대만족입니다!"











진부 미사키(神部美咲)
1994년 8월20일생
오사카 출신
키163cm
B83 W59 H83
특기 : 유도(초단), 극진가라테
현재 "우마즈킹덤" "메자마시 테레비" 등에 레귤러 출연중.
그라비아 업계에서도 파죽지세로 활약중.
*트위터
*인스타그램
*진부 미사키 그라비아 보러가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