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키야샤히메 5화. 타와라노 토타 본격 취향 만화







타키야샤히메 보러가기





드디어 타와라 토타= 후지와라노 히데사토 등장.
지네 퇴치 전설이 그려진다.
진짜 그림은 존나 잘 그림.
뜬금포 개드립만 없으면 완벽한 만화가인데ㅋㅋㅋ












5화
940년, 오우미국을 찾은 히데사토.
세타 대교를 건너려고 하는데...










구렁이(오로치)가 다리를 막고 있음.
다른 사람들은 겁이나 아무도 다리를 건너지 못한다.









그때 히데사토는 미안하다 좀 밟고지나가겠다라며 그냥 밟고 지나감.










그날밤 숙소에 아름다운 여인이 찾아온다.
여인은 히데사토에게 할말이 있다며 다가옴.
알고보니 그녀는 낮에 밟고지나갔던 구렁이.









구렁이에게 놀라지도 않고 자신의 이름을 밝히는 히데사토
타와라노 도타.
5화 끝.








한동안 지네퇴치 전설 그릴삘...
단행본 1권은 11월4일 발매된다.
5화까지 수록될것 같다.




후지와라노 히데사토의 지네 퇴치 전설.
저 구렁이는 알고보니 용신일족의 아가씨. 현재 미카미산에 있는 지네가 자신들을 괴롭히고 있다며 도타에게 지네퇴치를 간청한다. 이에 도타는 미카미산으로 가서 지네와 배틀. 지네가 너무 커서 도타가 아무리활을 쏴도 끄떡없음. 그때 마지막 남은 한발을 들고 도타가 하치만신에게 기도하고 쐈더니 거대지네가 죽는다. 이에 저 구렁이 미녀가 아무리 퍼내도 줄지 않는 보물 쌀자루를 도타에게 건네준다. 그리고 저 구렁이 미녀는 마사카도의 난을 진압할때 도타에게 마사카도의 약점을 알려준다.









6화는 10월4일




타키야샤히메 보러가기













덧글

  • paro1923 2020/09/20 00:37 # 삭제 답글

    그런데, 다시 그림을 보니까 무서운 외형과는 달리 주변에 새들이 날아다니거나 심지어는 구렁이 몸통에 앉아있군요. 저걸 보고 악행을 저지를 상대는 아니라고 판단한 건가 싶기도...
  • ㅇㅇ 2020/09/21 16:59 # 삭제 답글

    어디서 본 이름이다했더니 또 페그오
  • paro1923 2020/09/21 20:18 # 삭제

    메이저 급 신화나 전설( + 자국 설화) 중에서 타입문이 안 건드리는 건 뭐가 있을까 싶긴 하네요.
  • sam 2020/09/22 02:10 # 삭제 답글

    이토 세이는 몬콜 이든 그 10 용사 나오는 거든 적용 나오는 거든 다 짧군요.
  • holhorse 2020/09/23 03:26 # 삭제 답글

    토타하니까 그 쌀가마 던지는 놈 생각나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