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죠 유메 그라비아2 영상문화생활









FLASH 2020년 9월1일호
키라메이저 그린
마진전대 키라메이저 히로인





















"학창시절 여름때 피아노 콩쿨이 있어, 매일 피아노 연습을 했습니다. 기본 인도어파라, 여름은 집에서 느긋하게 보냅니다."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라비아로 본지에 첫등장한 신죠 유메.
방송중인 슈퍼전대 시리즈 "마진전대 키라메이저"에서 키라메이 그린 하야미 세나를 연기하고 있다. 극중에선 여자육상계의 슈퍼스타라는 설정이지만 그녀 자신은 유소기부터 피아노를 배웠고, 특기는 기모노 입기와 백인일수라는 문화계. 운동을 잘하는 편이 아니라 촬영전에 마음을 졸였다는 그녀.




"육상선수 역할이라 담당 트레이너가 붙었습니다. 멋진 폼을 의식하면서 달리는 연습을 했습니다. 육상이외의 신에선 세나의 천진난만한 성격이 잘 느껴지도록 연기했습니다."




고향인 군마현을 좋아하는 그녀. 짧은 휴가에도 자주 귀성한다고 한다. 최근엔 고향에 자주 돌아갈 수 없지만, 고향의 가족과 친구들이 매주 키라메이저를 보고 감상을 보내주기때문에 그게 기쁘다는 그녀. 주위의 성원에 힘입어 더 열심히 여배우업에 매진하고 있다.




"파트너, 과수연의 여자같은 좋아해서 자주 보는 작품. 그리고 형사물, 시대극에 출연하고 싶습니다. 그러기위해 1년간 키라메이저를 통해 많은것을 흡수하고 더 매력적인 여성이 되도록 분발하겠습니다!"













신죠 유메(新條由芽)
1998년 4월27일생
군마현 출신
키158cm
혈액형:ab형
2019년 드라마 "3학년A반~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로 여배우 데뷔.
이후 드라마, 광고를 중심으로 활동중.
마진전대 키라메이쟈에 키라메이 그린(하야미 세나)역으로 출연중.
*인스타그램
*신죠 유메 그라비아 보러가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