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바 후카 그라비아2 그라비아 아이돌







Flash 2020년 6월23일,30일호
드라마 미식탐정 아케치 고로에서 히로인을 호연.
눈부신 성장을 보이고 있는 여배우의 특별한 한때.






























"운전신이 꽤 있을줄 알고, 작년 11월부터 한달반동안 교습소를 다니며 면허를 땄습니다. 그런데 운전하는 장면이 하나도 없었어요ㅋㅋㅋ"




드라마 미식탐정 아케치 고로에서 코시바 후카가 연기한 역할은 "솜씨 좋은 요리사이자 희노애락을 뚜렷하게 드러내는 여자 오너. 요리, 주인공 아케치의 일을 도와주는 장면은 있는데 운전하는 장면은 거의 없다. "도내에서 운전하는건 무서워서 사생활에서도 전혀 운전하지 않지만요(웃음)"이라 오히려 운전신이 없어서 안심했다고.




"가족이 캠프에 빠져서 캠프도구를 가득 실을수 있는 크고 멋진 차가 갖고싶습니다."




"20살의 10월때 1년마다 하고 싶은걸 생각했습니다. 첫해는 연내 드라마 2작품 출연. 조금 어려운 목표였지만 그후에 바로 드라마 2작품 출연이 결정됐습니다. 다음해에도 광고출연이란 목표를 이뤘습니다. 그때부터 스케쥴 수첩 제일 뒷장에 자신의 목표를 적고 있습니다. 수첩을 새로 살때마다 목표를 베껴적습니다. 이런 부분은 꼼꼼해요(웃음). 앞으로는 올해안에 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본무용, 승마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동경하는 시대극물에 출연했을때 도움이 될것 같다는 이유 때문입니다."




언젠가 시대극에서 코시바 후카의 아름다운 몸짓을 보고 싶다.










코시바 후카(小芝風花)
1997년 4월16일생
오사카부 출신
키157cm
오스카 프로모션 소속.
2011년 연예계 데뷔.
2012년 여배우 데뷔.
2014년 첫주연영화 "마녀배달부 키키"로 화제가 됐다.
그후 "아침이 왔다" "특촬 가가가" 등 수많은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다
*인스타그램
*코시바 후카 그라비아 보러가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