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테니스의 왕자 299화. 테즈카vs유키무라 테니스의 왕자






테니스의 왕자님 보러가기





테니스의 왕자 너무 재밌다ㅋㅋㅋㅋ
유키무라의 병이 완치됐다.
데즈카는 데즈카존 봉인당함.
유키무라의 새로운 기술 등장. 신기루의 거울(미라쥬 미러).








현재 테니스 월드컵 준결승전
일본vs독일.



단식3: QPvs오니(독일승)
복식2: 독일프로콤비vs니오&듀크(일본승)
단식2: 데즈카vs유키무라
복식1:
단식1:














297화~299화
전작 최강자vs전작 최종보스
데즈카vs유키무라










데즈카는 왼손잡이.
유키무라가 집요하게 데즈카의 오른쪽을 노린다.
쉽게 한판 따내는 유키무라.











알고보니 유키무라의 병이 완치됐다ㅋㅋㅋㅋ 
테니스월드컵 끝나면 미국으로 가서 다시 치료를 받으려고했는데..
혈액 샘플을 미국에 보내니까 이미 병은 없어졌다고 연락옴.
오랜 절망, 어둠에서 벗어난 마왕...
유키무라도 천의무봉을 쓸 수 있는 가능성이 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






덤으로 데즈카의 공략을 위해 고등학생 3명, 중학생2명이 도왔다.
1. 도쿠가와(왼손잡이 대책)
2. 오니(천의무봉 대책)
3. 카나타(전반조언)
4. 사다하루(중학교3년간의 데즈카 데이터를 제공ㅋㅋㅋ)
5. 아토베(데즈카존 봉인)












테니프리 중학생 멤버들의 목표는 데즈카.
다들 타도 테즈카를 걸고 훈련.
유키무라가 데즈카존 봉인에 성공.






데즈카존을 봉인하는 방법.

데즈카한테 읽히기전에 미리 반대의 스핀을 걸어라.
말이 쉽지 아무나 못함.
아토베도 방법을 알고는 있지만 실천불가능.
하지만 이걸 유키무라가 해냅니다ㅋㅋㅋㅋ









라켓을 좌우로 옮겨가며 사용.
유키무라는 원래 오른손잡이.
하지만 투병후 재활치료하면서 왼손도 똑같이 사용할 수 있게 훈련했다.











유키무라의 새로운 필살기
신기루의 거울.(미라쥬 미러)
양손으로 똑같은 샷을 때린다.











데즈카존 봉인당하고 2대0으로 털린 데즈카.
천의무봉 발동.




전작에서 에치젠의 천의무봉한테 발린 유키무라.
테니스를 진심으로 즐거워하는 에치젠한테 털렸다. 그때의 유키무라는 테니스를 고통으로 여겼기 때문.
하지만 지금은 다르다. 유키무라 역시 누구보다 진심으로 테니스를 즐기고 있다.
설마 유키무라도 천의무봉을...
299화 끝.












300화는 6월4일.






테니스의 왕자님 보러가기










덧글

  • ㅇㅇ 2020/05/03 15:58 # 삭제 답글

    유키무라의 천의무봉...기대되네요.
  • ㄹㄱㅎㄴ 2020/05/03 18:29 # 삭제 답글

    과연 누가 이길지...
    유키무라가 이기면 2대1
    테즈카가 이기면 1대2
    왠지 마지막 단식은 볼크가
    나올것 같은데... 지금 일본에
    볼크를 이길 선수가 있나?
    볼크를 상대 안 하고 끝내려면
    유키무라 이기고 다음 복식도
    이겨야 하는데...
    그나저나 스미전은 어떻게 된겨
    당연 료가가 이겼겠지만...료가랑
    랄프 경기도 좀 보여주지
  • 박주환 2020/05/05 00:17 # 삭제

    저는 고전끝에 유키무라승으로 보고 있구요(그 이유는 테즈카가 이길시 일본이 결승에서 스페인과 붙어야하는데 나머지 두경기 결과가 뻔해질테니까요, 그리고 중학생들 중에서 지금의 테즈카와 맞설 레벨은 후지나 아토베는 아무리 각성했어도 무리라고 보고 새로워진 유키무라 급은 되어야한다고 봐요)
    그다음 3대1로 이길지 3대2로 간신히 이길지는 모르겠어요. 유키무라가 이기고 독일 복식은 비스마르크와 지크프리트 예상하고 있고 일본라인업은 잘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독일전이나 스페인전에서 오치 츠키미츠 한번 더 내보냈으면 좋겠는데(특히 스페인전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만약 3대2 가면 보르쿠 vs 뵤도인 혹은 의외로 뵤도인은 스페인 메라도마랑 붙고 보르쿠 vs 토쿠가와 이렇게 예상해봅니다.
  • 00000 2020/05/04 00:27 # 삭제 답글

    제가 보기엔 이미 프랑스도 3:1로 이기는 바람에 까뮈가 본인의 경기를 못했는데 독일도 그런식으로 이겨서 볼크가 안나오면 너무한데 제가 보기엔 뵤도인이 피투성이 되가면서 볼크를 이기지 않을까 싶어요. 아마데우스랑 비겼던 것처럼요.
    랄프가 자기가 아마데우스를 이긴 이유는 프로선수들은 프로일정을 다 소화하고 온거라고 얘기했잖아요. 그리고 이미 랄프가 아마데우스를 이기면서 아직 프로에는 데뷔하지 않있지만 프로급인 고교생이 있는게 됬잖아요. 최종보스인 료가가 프로데뷔안했지만 사실상 최강케가 될텐데 료가도 아직 프로는 아니잖아요. 그리고 뵤도인은 그 아마데우스랑 비긴선수인데 가능성은 적어도 될거 같은데요. 랄프한테 졌어도 아마데우스가 볼크랑 싸워서 이긴다해서 아무도 이상해할 사람 없잖아요. 유키무라한테 관광당하던 시절의 사나다도 데즈카한테 자기무릎이랑 바꿔가면서 이겨봤잖아요. 그리고 진짜 뵤도인이 4강까지도 활약이 없으면 이쯤되면 병풍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주환 2020/05/05 00:19 # 삭제

    저는 3대1 혹은 3대2로 일본승으로 보고 있습니다. 3대 2로 갈시, 보르쿠가 마지막 단식경기에 나올거로 보고, 일본측 로스터는 누가 될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뵤도인 혹은 토쿠가와 둘중 한명 보고 있어요. 만약 토쿠가와가 보르쿠와 붙으면, 뵤도인은 스페인 주장인 메라도마와 붙을거 같구.... 뵤도인이 보르쿠를 상대하게 되면 위에 언급하신대로 이기더라도 간신히 이길듯합니다.
  • 12 2020/05/04 21:59 # 삭제 답글

    만화가 이 수준에 이르러서도 왼손잡이니까 오른쪽을 노리자 같은 상식적인 대책을 내기는 하는군요
  • 루나더럽 2020/05/05 23:29 # 삭제 답글

    근데 매번 경기를 넘 끄는거 같음
    과거회상도 많고... 빨리 스페인전 보고싶은데ㅠㅜ
    솔직히 독일전보다 스페인전이
    더 궁금함. 무엇보다 료가 대 료마의
    진검승부를 기다리는 팬들 많을텐데
  • 아니 2020/05/12 00:23 # 삭제 답글

    테니프리만 보고 신테니스는 안 보다가ㅋㅋㅋㅋ 급 생각나서 검색해 왔는데 이 미친 전개 뭡니까ㅋㅋㅋㅋㅋ 데즈카 유키무라 둘 다 좋아하던 캐릭터라 뭐 나쁘지는 않은데 데즈카는 왜 뜬금 독일인이 된 거죠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