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화 av남배우가 조심해야하는 두가지 맹점 AV 남배우 칼럼









컴퓨터 소노다





코로나 때문에 av업계도 현재 절찬 재택근무중입니다. 대형 제작사들은 5월 중순까지 촬영중지. 그래서 대부분의 남배우, 여배우들의 일이 사라졌습니다. 기본적으로 남배우는 프리랜서. 출연료도 촬영후 그 자리에서 영수증 쓰고 받습니다. 휴업보상 같은건 없고, 일하는만큼 돈을 벌기때문에 야동촬영이 없으면 수입은 제로. 저금으로 먹고 살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AV업계인은 긍정적! 몸을 단련하거나, 평소에 하지 못했던 집필활동, 요리를 즐기는 등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게 한달 이상 지속된다면 어떻게 될지… 제가 참가할 예정이었던 대형 이벤트(코미케, 니코니코 초회의, 코스호리 등)들이 죄다 중지 됐고, 자사의 판매 이벤트도 중지, 연기됐습니다.







일을 쉬게되면 수입원이 완전히 사라지는 av남배우. 그래서 평소에도 부상, 병에 걸리지 않도록 신경쓰지만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다치게 되는일이 종종 있습니다. 실은 저도 그런 경험이 있습니다. 일단 로션플레이 촬영장은 위험합니다. 좌우지간 미끄럽기 때문에 스탭이 바닥에 수건을 깔아놓고, 타일, 욕조 모서리에 쿠션을 놓아 부상당하지 않도록 해줍니다. 하지만 의외의 맹점! 로션 플레이를 끝내고 다음 촬영장으로 가려고 했던 저. 샤워하려고 욕실에 들어갔는데 그때 화려하게 솔로 서먼 수플렉스! 알고보니 직전에 샤워했던 배우가 욕실바닥에 로션을 그대로 묻혀놓은 것. 고통으로 몸을 움직일수 없게 된 저. 콰당하는 큰 소리를 듣고 달려온 AD가 욕실에 넘어진 저를 보고 "캬하하하! 왜 망구리 자세하고 있는거에욬ㅋㅋ?" 웃긴건 알겠지만 우선은 내 걱정 해줘야하는거 아냐?(분노) 혹시 몰라 그대로 병원으로 직행. 다행히 어깨에 멍, 머리에 혹만 생기고 다른 이상은 없었습니다. 휴…







두번째 위험 시츄에이션. 속궁합이 너무 잘 맞아 조임이 강해진 여배우도 위험합니다. 진구지 나오(神宮寺ナオ)짱이 그랬습니다. 촬영중에 흥분한 저의 자지는 정말 터질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풀발기한 자지를 나오짱의 명기가 엄청난 힘으로 쪼였습니다. 쌀것 같아서 사정 타이밍을 조절하고 있는데, 그녀가 제 귓가에 "벌써 끝이야? 더 박아줘"라고. 이렇게 되면 남자로서 분발할 수 밖에 없잖습니까. 그렇게 진심 폭풍섹스를 하다 마지막에 사정! 기분좋게 그녀의 가슴에 대량의 정액을 방출했는데, 정액이 피범벅(공포). 바로 감독의 컷이 날아오고, "뭐야? 부정출혈이야?"라며 술렁이는 현장. 하지만 피는 나오짱의 보지에서가 아니라 저의 요도에서 뚝뚝 흘러내렸습니다. 극도로 흥분해 발기한 자지, 나오짱의 엄청난 질압때문에 요도 끝이 살짝 찢어진것.(안면창백) 다행히 조금 휴식하니까 멀쩡해졌습니다. 이런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조임이 좋은 여성과 섹스할때는 너무 흥분하지 마시길.(웃음)










덧글

  • 각시수련 2020/04/29 21:27 # 답글

    명기의 증명ㅋㅋㅋ
    대체 얼마나 조임이 좋길래 꼬추에서 피가...



    20화 처녀로 AV데뷔한 진구지 나오 이야기
    http://waterlotus.egloos.com/3577818
  • . 2020/04/30 12:07 # 삭제 답글

    히익 꼬추에서 피라니;;
    그래도 심각한건 아니라 다행이네요 와 저럴수도 있구나;
  • paro1923 2020/04/30 20:42 # 삭제 답글

    그러고 보니 의외로 요도출혈 같은 건 떡인지에서도 아직 보질 못한 듯
  • ㅇㅇ 2020/05/01 09:36 # 삭제 답글

    얼마나 조였으면
  • 알카 2020/05/01 16:15 # 답글

    흑흑흑 쪼이면 터질정도로 물건 컸으면 조켔따
  • ㅇㅇ 2020/05/07 09:58 # 삭제 답글

    그전부터 궁금했던 건데 태그거신 품번은 개인적으로 추천하시는 작품인가요 아니면 작가가 추천한 작품인가요? 게시글에는 무디즈 작품이 실려있어서 헷갈리네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