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고니스트 1권. 주인공은 잠자리 괴인!! 본격 취향 만화








1화~5화
월간 코믹 제논 연재작
현재 단행본 4권 발매중.







원작: 토에이 미치히코(藤栄道彦)(최후의 레스토랑, 콘세르주, 요정사육원)
작화: 쿠로다 타카요시(黒田高祥)(임종의 길의 앨리스)











진짜 가면라이더 만화ㅋㅋㅋ
세계정복을 노리는 비밀결사 헬토피아.
주인공은 헬토피아에 납치당해 잠자리 괴인으로 개조당하지만 탈출해 악의 조직과 싸운다.
볼만한데 문제는 전개속도가 너무 느리다.
주인공이 최초로 잠자리 괴인으로 변신하는게 3권(13화)에서 나온다;;;
















주인공 카미죠 츠네히코
죠난고등학교 2학년.
여친없음.




귀가중에 버스에 탔다가 버스채로 악의 비밀결사 헬토피아한테 붙잡혀 개조인간이 된다.
하지만 경찰이 적의 아지트를 급습해 수술하던 사람들이 도주함.
주인공은 불완전하게 개조당해 인격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개조수술 당해서 공포심이 사라졌다.











주인공이 변신한 모습.
주인공은 잠자리 괴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게 13화에 처음 나온다. 너무 느려!!!
1,2권 내내 주인공은 변신없이 괴인과 싸워 승리함ㅋㅋㅋ
적의 조직이 주인공의 가족도 납치해버린다. 가족을 되찾기위해 헬토피아와의 싸움에 뛰어듬.








비밀결사 헬토피아.
일단 목적은 세계정복.
헬토피아가 구성원을 불리는 방법.
대개는 사이비 종교식으로 모음.
전투원들은 일반인을 납치해 개조해 사용한다. (외과수술, 호르몬 조작, 기생충)











적들의 핵심기술은 기생충 안타고니스트.
감염후 패턴은 3가지.
이 기생충에 감염되면 사회의 적, 악역(안타고니스트)이 되려고한다.
기생충은 타액으로 타인에게 전염됨.
무증상 감염자와 비감염자를 구분할 방법은 체중밖에 없음ㅋㅋㅋ(사실상 구분불가)











헬토피아의 일반 전투원.
그래도 총맞으면 뒤짐.
기생충 감염패턴A.
근력이 강해지지만 자아가 사라지고 좀비화된다.










문제는 괴인들.
패턴B,C












키타하라 미레이
주인공의 소꿉친구.
고교1학년.
주인공이 아닌 다른 남친이 있다. 히로인은 아님. 최근 전개에서 적의 조직에 납치당함.











미나미 사오리(고2).
얘가 히로인ㅋㅋㅋㅋ
미술부 후시기짱.










요망한 뇬.
커엽커엽.












헬토피아가 주인공을 죽이기위해 학교에 전갈괴인을 보낸다.
사오리가 뒤질뻔하는데 주인공이 인공호흡해서 살림.
문제 이때 인공호흡해서 살린것때문에 미나미도 기생충 안타고니스트에 감염된다. (타액감염으로 상어괴인이 됨)
주인공이 전갈괴인을 물리치고 전갈괴인은 경찰에 체포된다.
하지만 여왕벌 괴인이 나타나 체포된 전갈괴인을 살해.
1권 끝.














2권에서 여왕벌 괴인 등장.
아사오카 유키지.
헬토피아의 조직원.
헬토피아는 주인공에 관심을 갖고 주인공을 감시하기로 결정. 그 감시원으로 아사오카를 붙인다.
얘도 괴인으로 개조당했는데 나름 인격의 주체성이 남아있음. 언젠가 조직에서 벗어날생각.
아사오카는 기생충에 감염됐으면서도 별다른 증상을 보이지 않는 주인공에게 관심을 보인다.
앞으로 자신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해 주인공과 손잡기로.














핑백

  • 마풍이 분다 : 토시아키 추천만화 스레 2020-04-26 14:59:16 #

    ... 읽어봐라 이지메카에시 마법의 말 "은페체질" 33명 있었던 아이돌그룹이 하나둘씩 죽고 현재 7명으로 *최신간 3권 시점 이세계 소프랜드 카구야 드디어 2권 나온다 안타고니스트 리얼계 가면라이더 만화 지혜, 용기, 논리로 싸워서 재밌다 현란한 그랜드세느 현역 에로 만화가가 불건전한 일반지에서 연재중인 초건전 오리지널 왕도 스포츠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