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 라이어(1997년) 일본어 더빙판 영화






원본 링크



Liar Liar(1997)
또 봐도 재밌네ㅋㅋ
코미디 영화인데 쓸데없이 야함ㅋㅋㅋ
일본어 더빙판은 야마데라 코이치판, 타카기 와타루판이 있다.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는 변호사 짐 캐리.
짐 캐리가 자꾸 거짓말하고 불륜해서 아내와 이혼했음.
짐 캐리 아들이 생일에 단 하루만 아빠가 거짓말 못하게 해달라고 신에게 소원을 빈다.
이후 하루내내 거짓말 못해서 좌충우돌하는 이야기.
짐 캐리가 거짓말을 못하는 상태로 이혼 재산분할 재판에 참가해 개고생함.
그런데 알고보니 의뢰인이 나이를 부풀렸음.
따라서 미성년자때 한 혼전계약(불륜시 재산분할을 청구할 수 없다)이 무효가 되면서 짐 캐리측의 승리.
짐 캐리한테 실망하고 아내가 아들을 데리고, 남친과 함께 보스턴행 비행기에 탑승하지만 짐 캐리가 비행기 이륙을 저지한다.
그리고 이혼한 아내와 재결합. 해피엔딩.












짐 캐리=타카기 와타루
명탐정 코난 타카기 형사, 나루토 오비토, 건담x 가로드.





초유능 할머니 비서.
엑스트라 배우 성우로 쵸상 3번이나 나와서 뿜음ㅋㅋㅋㅋ
짐 캐리 가족이 전부 코난 성우ㅋㅋㅋ
아빠(짐캐리)=겐타
엄마=키사키 에리(모리 코코로 아내)
아들=미츠히코(피카츄 성우, 오오타니 이쿠에)











아만다 도노허(Amanda Donohoe)
성우는 우란 사키코(雨蘭咲木子)
갑질 성희롱 여상사ㅋㅋㅋㅋ
키스 겁나게 찐합니다.





 
가족영화냐 성인영화냐 ㅋㅋㅋㅋ
외아들 생일 파티 빼먹고, 여상사와 섹스하는 아빠ㅋㅋㅋㅋ
마마 목소리 너무 좋다.
타카시마 가라(高島雅羅)
명탐정 코난 키사키 에리 성우.










제니퍼 틸리(Jennifer Tilly)
처키의 신부.
금발 거유 불륜녀를 연기.









크리스타 앨런(Krista Allen).
엘리베이터 거유녀
순간최대풍속녀







 
마마ㅋㅋㅋㅋ
나도 만지고 싶다











덧글

  • paro1923 2020/04/08 20:32 # 삭제 답글

    이 양반 영화는, 웃기면서도 도덕적인 엄근진을 배경에 까는 느낌이 들더군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