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벤저스 141화. 쿠로카와 이자나의 목적 본격 취향 만화






도쿄 리벤저스 보러가기



현재 최신화.
요즘 개꿀잼 전개ㅋㅋㅋㅋㅋ
괜히 누계 300만부 팔아먹은게 아닙니다ㅋㅋㅋ 갈수록 판매부수 올라가는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드디어 천축편 큰 그림이 나왔다.
쿠로카와 이자나의 목적이 밝혀졌다.
단순히 배다른 형제간의 감정싸움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쿠로카와 이자나가 여러 인재를 모아, 일본 최대최강의 범죄조직을 만들려고함.
그야말로 미래의 도쿄 만지회.




블랙 드래곤편에서 거의 활약이 없었던 이누이, 코코노이가 여기서 본격적으로 다뤄진다.
이누이, 코코노이는 블랙드래곤 붕괴후 타케미치의 일번대에 들어감.












쿠로카와 이자나
천축 총장.
에마의 친오빠. (에마는 도라켄의 여친이자, 마이키의 이복여동생)




천축은 생긴지 얼마 안된 팀.
토만을 흡수하기위해 이자나가 만들었다.
천축은 사천왕 체제.
천축사천왕 = 하이타니 형제(형), 마다라메, 못치, 카쿠짱.(카쿠쵸는 타케미치의 소꿉친구)





쿠로카와 이자나는 마이키의 배다른 형(이모형).
신이치로, 마이키, 이자나, 에마 전부 형제ㅋㅋ 마이키 애비 대체 뭐하는 놈이냐ㅋㅋㅋ
이자나는 사고치고 시설, 소년원에서 자람.



신이치로, 마이키(만지로)=친형제
이자나, 에마=친형제.









토만 5번대 대장
무토 야스히로.(무쵸)



5번대의 역할은 풍기위원.
토만에서 내부다툼은 금지되어있다.
하지만 마이키는 나이가 많고, 싸움잘하는 무쵸한테 배신자를 색출하는 역할을 맡김.(감찰반)
5번대 대장은 조직원에게 폭력을 휘두를수 있다.




하지만 무쵸가 배신자였다.
무토는 천축 창설멤버.
무토는 극악의 세대라고 불리는 쇼와62년생(1987년생)



극악의 세대(6명)
못치, 마다라메, 하이타니 형제, 이자나, 무쵸.
얘네들은 5년전 소년원에서 만났음.
천축 창설멤버+천축사천왕








무쵸가 코코노이, 이누이, 타케미치를 포박한다.










이자나의 목적.
일본최강의 범죄조직을 만든다.
코코노이의 재력, 키사키의 두뇌, 마이키의 카리스마를 한곳에 모으려고 함.
우리(87년생)는 벌써 18세다. 폭주족 같은짓 할 나이는 지났다.










코코노이는 돈 만드는 천재.
그래서 이자나는 코코를 갖고 싶음.
하지만 코코는 이누이 말만 듣는다.
그럼 이누이를 죽이면 되지ㅋㅋㅋㅋ








무쵸가 타케미치, 이누이를 죽이겠다고.
따를 사람이 없게 만들면 우리한테 붙겠지?
코코노이 너 얘네들이랑 같이 뒤질래? 아니면 우리한테 붙을래?
코코노이. 우리를 따라오면 이누이, 타케미치는 살려주겠다.




*지금까지 이누이, 코코의 행동.
코코는 말그대로 이누이만 따라감.
이누이는 블랙드래곤에 집착. 그래서 블랙드래곤에 계속 있기위해 역대 총장들이 시키는대로 다했다.
이누이가 블랙드래곤에 집착하는 이유는 아직 안나왔다. 아마도 마이키의 형 신이치로와 관계있지 않을까 싶음.
신이치로가 블랙드래곤을 만들었다.







이자나의 목적을 듣게 된 타케미치
눈에 생기가 돌아옴ㅋㅋ
누구와 싸워야할지, 어떻게 싸워야할지 명확해졌다.




코코는 토만의 돈줄.
코코만 절대 놓치지 않으면 저놈들한테 이길 수 있다. 미래를 바꿀 수 있다.
코코만 지키면 내가 이긴다!
141화 끝.










142화는 1월22일(수)


현재 미래에선 나오토가 사망했다.
죽은줄 알았던 미래의 키사키가 알고보니 살아있음. 갑툭튀해 타케미치를 쏜다. 그걸 막고 나오토가 사망.
타케미치 역시 직후에 나타난 카쿠짱한테 총맞고 뒤질 판국.
나오토가 완전히 죽기전에 과거로 타임슬립.
과거를 바꿔 미래의 나오토를 살리지 않으면 현대로 타임슬립 불가능.






도쿄 리벤저스 보러가기








핑백

  • 마풍이 분다 : 도쿄 리벤저스 142화. 11대 블랙드래곤 총장 2020-01-23 01:48:03 #

    ... . 블랙드래곤 역대총장 1대 사노 신이치로(마이키의 형) 8대 쿠로카와 이자나(마이키의 이복형) 9대 마다라메 시온 10대 시바 타이쥬(팔계의 형) 142화. 지난화(141화)에서 이자나의 목적이 밝혀졌다. 일본최강의 범죄조직을 만드는것. 우선은 돈을 만드는 코코노이가 필요하다. 그래서 무쵸가 코코를 회유, 협박. (네가 천축 ... more

덧글

  • ㅇㅇ 2020/01/16 13:23 # 삭제 답글

    일진물 감성은 약간 이해를 못 하겠음. 키사키가 잡든 마이키가 잡든 애초에 걍 조폭 집단 아님? 여친 살리려면 죄다 감옥 보내고 만지회 해산하는게 제일 빠를듯.
  • ㅁㅁ 2020/01/16 16:55 # 삭제

    뭐 개연성에 이런저런 문제가 있긴 해요. 굳이 따져보면 이 시절의 토만은 불량아끼리 싸우긴 하지만 일반인에겐 피해를 끼치지 않는 주의였으니 그렇게 위험성이 높은 집단은 아니었고 키사키도 본인이 전면으로 나서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나중에 나쁜짓을 할 거라는 증거만 가지고 감옥으로 보낼 수는 없죠...그리고 잊기 쉬운데 등장인물 대부분이 미성년자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