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N 21화. 나스 본체 각성 본격 취향 만화






전인N 보러가기




점점 흥미진진해진다.
야나기다 사망, 나스 본체 풀려남.
인류사 최대의 괴물이 풀려났다.
일본경찰 보안경비 가바가바
야나기다가 최선을 다해 나스를 막아보려고 했지만 역부족.
깨어난 나스는 일단 전세계를 정전시킨다.











21화
죠호쿠서가 정전.
야나기다는 혹시 나스의 짓인가 싶어 증거보관소로
그곳에서 나스와 조우.








배에 레일건 맞음ㅋㅋㅋ
지능딸린다고 했잖아ㅋㅋㅋ
레일건 조립할 지능은 있음ㅋㅋㅋ







쓰러진 야나기다.
머리통에 한방 더 맞는다.







본체가 갇힌 컴퓨터를 꺼냄.








야나기다 살아있다.
나스 사격 가바가바.








하지만 야나기다도 중상
덤으로 총알도 다 떨어져서 나스를 씹어서라도 박살내려고함.
하지만 역부족...
결국 야나기다 사망.








너덜너덜해진 나스가 혼신의 힘으로 노트북 기동.








나스가 깨어난다.
병신같이 잡혔는데, 존나 쉽게 풀려남ㅋㅋㅋ











가면실에 있던 야근 경찰관이 총소리를 듣고 증거보관소로.
사망한 야나기다를 발견.
직후 전세계 일제정전.
21화 끝.










22화는 1월27일(월)






전인N 보러가기









덧글

  • ㅇㅇ043 2020/01/13 19:38 # 삭제 답글

    진짜 한결같이 기대감이 증폭되네 절대 멈추지않고 가속하는 차량같은 만화 식량인류 꼴만 안나길바란다
  • ㅇㅇ 2020/01/14 19:54 # 삭제 답글

    잠시 세상이 꺼졌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