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즈 47화~51화. 일본인 멸종 보호법을 박살내라! 본격 취향 만화







리비도즈 보러가기



인기 좀 생기더니 삼천포로 빠짐ㅋㅋㅋ
양성구유와도 싸우기 바쁜 와중에, 인간끼리 싸우는 전개로 돌입ㅋㅋㅋ
작가가 안 짤린다고 백퍼 확신한 모양ㅋㅋㅋ




현재 본토의 인간은 남녀 나눠져 생활하고 있다.
비감염자들은 도쿄에서 남쪽으로 100킬로 떨어짐 섬에 있다. (포자의 비산거리는 50km)
그 섬에서 타마루가 일본인 멸종 보호법을 발안.
비감염자 여성을 애낳는 기계로 만듬;;;
상대가 누군지도 모르는데 임신, 출산해야한다. 하츠세도 그 대상자.
깨어난 이사무가 이 소식을 듣고 딥빡해서 섬으로 쳐들어가려고함.













47화~51화.
조달업자 쿠라타, 미키야가 야동감독의 의뢰로 이사무 찾으러감.
그런데 이사무쪽에서 깨어나 등장.
양성구유의 습격을 받고있는 두사람을 구해줌.










이사무는 2년동안 고치안에 갇혀있었다ㅋㅋ
2년동안 아무도 연구소를 수색하지 않았다는건 너무한거 아니냐ㅋㅋㅋ
이사무가 인류에게 얼마나 중요한 존재인데ㅋ
*이사무의 호르몬으로 발기억제약도 만들었다... 그걸 지금 모든 일본인이 복용중.








이사무는 2년전 자신이 환영으로 보인다.








자유자재로 몸을 발기할수있게 된 이사무
양성구유와 대결.
양성구유한테 붙잡히면 다들 흡수당하는데... 이사무는 그런거 없음.
양성구유가 싫어하는 뭔가를 분비하는 모양.
이사무를 팔을 감싸던 양성구유가 도주.











성이 좆같았지만, 이제 이걸 이용하겠다고 맘먹음.
양성구유로부터 인류를 구할 수 있는건 이사무뿐.










전투후 이사무 기절.
2년동안 아무것도 안먹었으니..
미키야, 쿠라타가 남자수용소로 데려감.
그리고 야동감독과 재회.









하츠세가 살아있다는 말에 이사무 눙물.
퓨어보이 돋습니다ㅋㅋㅋ










현재 하츠세는 치치지마에 있다.
도쿄에서 남쪽으로 100킬로 떨어짐 섬. (포자의 비산거리는 50km)
외부로부터 완전히 격리된 안전지대.
야동감독 아저씨도 그섬에서 생활했었는데, 1년전 쫓겨났음.
그 이유는 일본인 멸종 보호법에 반대했기때문.
타마루가 1년전 출생률 0퍼를 막겠다고, 비감염자 여성을 강제로 임신시키는 법을 만듬;;
하츠세도 그 대상자.









그 말을 듣고, 이사무 딥빡.
내 여친이 어디서 굴러먹은지도 모르는 새끼의 아이를 임신하게된다고?
씨발 다 박살내버리겠어.



바로 다 박살내고 처들어갈 기세.
야동감독 아저씨가 일단 진정시킴.
내일 아침에 출발하자. 양성구유는 야행성이라 밤에 움직이는건 위험하다.
그리고 너 일단 밥부터 먹어라.











2년만의 식사.
감자 냠냠


야동감독이 현재 인류의 상황을 알려줌.
전세계 모두 정부가 겨우 기능하고 있다. 일본은 자위대가 무력으로 치안유지.
전력은 태양광뿐.
식량은 전부 감자.





가장 가까운 항구까지 17킬로.
검문소 2개.
도착해도 배, 연료는 어떻게 조달할것인가.
해결해야될 문제가 산더미같다.








그래도 이사무는 포기하지 않는다.
무슨수를 써서라도 하츠세를 구할뿐.
야동감독 역시 이사무라면 가능하다고 믿고 있음.
51화 끝.









작가가 자신감 붙을 만하다.
작가가 대놓고 앙케이트 상위권에 정착했다고 홍보.
단행본도 중판중이고, 전작 군청전기는 실사영화화.
비슷한 시기에 연재했던 주간영점프 연재작 죄다 짤리고 망했는데, 리비도즈는 살아남음ㅋㅋㅋ
리비도즈, 바투키, 힛코뮤즈, 섀도우하우스 생존.
옆집의 악녀, 마풍이 분다, 살인무죄, 동자군감, 아케치 망함.






52화는 1월16일(목)





리비도즈 보러가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