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시 유메 그라비아2. 연예인 활동하면서 회사를 다니는 그녀 영상문화생활







주간 플레이보이 2019년 50호


허리53cm, F컵의 완벽한 몸매.
카와사키 아야를 이을 차세대 S라인 여왕.
IT기업의 현역 회사원이기도 한 그녀.
이런 여자가 같은 직장에 있다니!!























인터뷰



연예활동하면서 IT회사를 다니는 현역 회사원.
올해 주간영매거진 표지를 장식하는등 주목도가 급상승중인 하야시 유메짱.
도시적인 느낌이 있지만, 홋카이도 후라노(富良野)시 출신.




하야시: 고등학교 졸업때까지 후라노에서 살았습니다. 인구2만명의 정말 조용한 곳. 온도차가 정말 심한 곳입니다. 여름은 30도를 넘고, 겨울엔 영하20도가 되는 경우도. 가혹한 곳이긴 하지만, 익숙해지면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고등학교때 한번 한겨울에 맨발로 등교해봤는데 추워죽는줄 알았습니다(웃음)





유년기는 어땠나요?




하야시: 한학년에 100명정도 있는데, 초등학교, 중학교까지 계속 함께 지냈습니다. 그래서 다들 사이가 좋고, 당시 슈퍼, 약국 등에 놀러다니며 항상 함께 놀았죠. 지금 돌이켜면 그정도 밖에 할일이 없습니다(웃음). 부활동은 초등학교때까지 농구를 했고, 중학교때는 취주부, 고등학교때는 남자배구부의 매니저를 했습니다. 저녁때까지 부활동을 하고, 그후 근처 켄터키에서 알바를 했죠. 대학교 진학후에는 삿포로에 거주, 매일같이 알바만했습니다. 그후 도쿄에 있는 IT회사에 취직. 지금도 그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어떤 일을 하는데요?




하야시: 지금도 처음이랑 똑같습니다. 계속 사무직. 입사초기에는 전화대응도 제대로 못하고, 비지니스 메일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번 롤플레잉 연수를 받은후, 지금은 똑바로 일하고 있네요.





탤런트 활동은 언제부터?



하야시: 회사에 취직후 반년뒤 정도였습니다. 삿포로에 있을때부터 미용실 모델을 했는데, 도쿄에서도 계속했죠. 그걸 보고 제로이치 패밀리아의 매니저분이 말을 걸어주셔서, 이후 부업OK이랄까 사실 처음엔 회사에 말 안했습니다. 직속상사한테만 말했죠. 어차피 내 업무량은 그렇게 많지도 않은데, 그냥 흐름에 맡기는 식으로 살았기에 별 생각없이 탤런트 활동을 결심했습니다(웃음). 미용실 모델시절에도 엄청나게 기발한 헤어스타일을 하게 된 적이 있는데, 그것도 "어차피 시간 지나면 머리는 다시 자라잖아?"라는 낙관적인 생각으로 받아들였죠.





수영복 촬영에 저항감은?




하야시: 전혀 없습니다! 홋카이도에 있을때부터 여름에는 해수욕을 즐겼고, 도야호에서 제트스키도 탔습니다. 그래서 수영복을 입는게 불편하거나 부끄럽다는 느낌없습니다. 물론 수영복촬영을 하게 될때는 회사에 바로 보고했죠. 회사에선 "잘됐네, 열심히해"라고 말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영매거진 표지를 장식했을때도 다들 축하한다고 말해줬습니다. 회사사람들은 절 잘 이해해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작년엔 레이싱 모델로도 대활약.
일본레이스퀸 신인상&대상을 수상. 올해의 레이스퀸상까지 받았죠?




하야시: 힘든일이라고 생각했지만 팀 동료들이 잘 대해주고, 사이가 좋아서 엄청 즐거웠습니다. "일본 레이스퀸 대상"의 신인상 투표를 부탁할때 카와사키 아야짱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그때 서로 연락처도 몰랐는데, 아야짱이 공통 매니저를 통해 라인 아이디를 알아내 저한테 응원문자를 보내줬습니다. "매일 힘들겠지만, 트위터 열심히해. 아야도 가능한한 응원할게. 반드시 신인상 타!" 그거 보고 정말 기뻤습니다. 이렇게 멋진사람이 있구나하고 감격했죠.





카와사키 아야씨는 은퇴하게 됐는데 감상은?




하야시: 아야짱이 고심끝에 결심한거니 전면적으로 응원합니다. 저도 지지않도록,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며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하야시 유메(林ゆめ)
1995년 10월18일생
홋카이도 출신
혈액형A형
키168cm
B84 W53 H87
취미 : 여행, 복싱
레이싱모델 팀 "MF고스트 엔젤스"의 멤버로 활동중.
*트위터
*인스타그램








덧글

  • 각시수련 2019/12/21 02:02 # 답글

    mf고스트로 얘를 처음 알았다.
    레이싱 모델인줄 알았는데 회사원이었구낰ㅋㅋ
    그라비아, 레이싱모델쪽이 부업이었음...
    부업으로 신인상, 대상 수상...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