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니발 2권. 10화~19화 본격 취향 만화





간니발 보러가기






고토 무츠오가 자수.
카노 오사무 사건은 일단락된다.
하지만 수상한건 고토일가 뿐만이 아니다.
마을 사람 역시 카노 일가를 미치게 만든 자들.



주인공 다이고의 과거 에피소드
마시로짱 마지 텐시ㅠㅠㅠㅠ









10화~19화
그 사람한테 맞고 기절한 다이고.
깨어나보니 냇가.
소방단한테 구조된다.




현역 경찰관이 마을주민한테 공격받았다.
결국 경찰서에도 본격적으로 수사하게 됨. 덤으로 실종된 카노 오사무 건도.
*경찰서장이 쿠게마을 출신(코히나타 후미요 닮았다ㅋㅋㅋ)






하지만 고토 무츠오가 자수.
내가 오사무를 죽였다.
무츠오가 자수하면서, 사건은 종결된다.








오사무의 시체에도 사람의 이빨 자국이.
다이고는 여전히 고토일가의 식인문화에 대한 의심을 버리지 못함.









스미레가 마을을 떠난다.
떠나기전 아버지가 전화했던 전화번호를 남김.
내가 전화해도 받아주지 않았다. 경찰이라면 다를지도 모르겠다.
*이 전화번호는 3권에서 재등장.








스미레는 케이스케만은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조언.










사건으로부터 2주일이 흐름.
쿠게마을을 평화를 되찾는다.
다이고 일가는 고토 일가이외의 마을사람과 친해짐.









다이고의 과거편 돌입.
5개월전 다이고는 딸눈앞에서 범인을 죽였다.
당시 다이고는 폭력경관.
계급은 순사부장.







동네 로리콘이 자꾸 자신의 딸에게 접근하자 죽인다고 협박.
한번만더 내 딸 앞에 나타나면 죽여버린다.



알고보니 츠바사는 현재 가석방으로 풀려났다.
그런데 또 로리를 강제추행.
그래서 경찰이 체포하려고 잠복중.
아빠가 잠복근무중인줄 모르고, 마시로가 츠바사의 집에 찾아감.







츠바사는 진심으로 마시로를 좋아했다.
그녀한테 미움받고 싶지 않아서, 그녀가 싫어하는건 하지 않음.
이새끼 마시로가 클때까지 조금만 더 참지ㅋㅋㅋㅋ
마시로는 츠바사에게 이별을 고하러왔다.
부모가 츠바사와 만나는걸 싫어한다. 걱정시켜드리고 싶지 않다. 그래서 이걸로 그만 만나자.
지금까지 고마웠어 츠바사군.




이 작가 데뷔작부터 로리는 꼴릿하게 잘 그렸다ㅋㅋㅋㅋ
뜬금없이 로리콘 이야기 들어가는것도 그렇고.
이쯤되면 작가가 로리콘 아냐??







다이고가 츠바사의 집에 강행돌입.
츠바사 줘팸.









마시로가 아빠를 가로막는다.
마시로짱 마지텐시ㅠㅠㅠㅠ
다 알면서 츠바사한테 따뜻하게 대해줬던것ㅠㅠㅠㅠㅠ








츠바사가 마음을 바꿔먹는다ㅋㅋㅋ.
더이상 마시로를 만날 수 없다면, 같이 죽자.
마시로는 영원히 내꺼다!!








다이고가 츠바사를 사살.
이후 마시로는 실어증에 걸림.











현재로 돌아온다.
마을에서 평온하게 지내던 어느날.
다이고 부부는 애 재워놓고 섹스.
그런데 누가 다이고 부부의 섹스를 몰래 훔쳐본다.
*유키 폭유정도면 훔쳐볼만 하짘ㅋㅋㅋㅋㅋ







바깥에 나가보니 다이고네 집에 살인자라는 낙서가.








낙서 지우고, 고토일가 찾아감.
케이스케가 나온다.
너희부부의 섹스를 훔쳐본건 이놈이 맞지만, 낙서는 우리가 안했다.








마을 사람을 너무 믿지마라.
놈들은 카노일가를 왕따시켰던 녀석들이다.
*무라하치부







카노 오사무를 직접 죽인건 무츠오일지도 모르겠지만.
오사무를 미쳐버리게 만든건 놈들이다.







스미레가 엄마를 만나러감.
오사무의 아내는 오사무와 마찬가지로 미쳐버렸다.
딸도 못 알아볼 정도로 정신이 나갔음.
쿠게마을에서 도망치라는 말만 되풀이한다.
2권 끝.








3권에서 다시 메인스토리 복귀
스미레가 줬던 번호에서 전화가 걸려온다.





간니발 보러가기








핑백

덧글

  • ㅇㅇ 2019/11/29 17:41 # 삭제 답글

    거유 중년 아줌마라니 설정 미쳤다리 미쳤따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