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이야 벗겨줘 14화. 멘헤라 풍기위원ㅋㅋㅋㅋㅋ 본격 취향 만화






부탁해 벗겨줘 보러가기




현재 최신화
풍기위원 캐릭터 좋네ㅋㅋㅋ
짝사랑했던 선배한테 여친이 있다는걸 알자 멘탈붕괴.
팬티가 안벗겨지는 저주에 걸린다.
저주의 새로운 트리거 때문인지, 아니면 실연에 빡쳐 자위하다 걸린건지ㅋㅋㅋ








14화
토우코의 감시를 피하기위해 모범생을 연기하는 카미테.








달라진 카미테의 모습에 토우코가 감동ㅋㅋㅋ
저거 다 연기입니다.









오늘도 여전한 토우코.
일진녀 패거리랑 과자때문에 싸우고 있음.
구미 한봉지도 못먹게하는 토우코.
최근 들어 토우코가 한층 더 빡빡해졌다. (생리인가,...).







감시가 느슨해진틈을 타 수영장 조사하다 딱걸림.









토우코: 설마 너 도촬마냐!?
카미테: 네 생각이 전부 옳은건 아니다. 멋대로 오해하지마라.








갑자기 처울기 시작ㅋㅋㅋㅋ
너까지 날 부정하는거야ㅋㅋㅋㅋ
멘헤라녀ㅋㅋㅋㅋ









내가 틀린말하는것도 아닌데,씨발 다들 날 부정해.
전부 시러. 다들 시러어어엉.





저렇게 마음고생하면서 풍기위원할거면 그냥 때려치는게ㅋㅋㅋ









엎친데 덮친격ㅋㅋㅋㅋ
좋아하는 타카군에겐 연인이 있었다.ㅋㅋㅋ
토우코 멘탈 나감.




연인까진 아니라도 가까운 여자가 있다는것에 충격먹은듯ㅋㅋ
토우코가 올바른 학생이고자한건 저 선배때문인것 같은데...
토우코는 승인욕구의 괴물일지도.








저주에 걸린 토우코.
오줌참느라 상태가 말이 아니다.
혹시 실연이 새로운 트리거??
14화 끝.







부탁이야 벗겨줘 15화는 12월1일(일)






부탁해 벗겨줘 보러가기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