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제리 15화. 팬티전사의 최종형태 본격 취향 만화






그랜드 란제리 보러가기





이 만화 진짜 골때립니다.
이번화 제목은 란제리 엔젤을 뛰어넘은 란제리 엔젤ㅋㅋㅋㅋ(드래곤볼이냐ㅋㅋㅋ)




미나미가 란제리 엔젤의 최종폼 판도라를 보여준다.
아군 다 털림ㅋㅋㅋㅋ
교회가 원죄해방자에 대한 연구를 하겠다며 츠바키를 납치.
쿠라라는 마시로의 구출을 위해, 뱀과 손잡기로 한다.










15화
교회에서 온 죽음의 수녀.
미나미 대장이 파이널폼을 보여준다.
보여주지 란제리 엔젤의 진짜 모습. 판도라를!!








판도라(팬티 드라이브)
란제리 엔젤의 궁극형태
최종방어불꽃(언더플레어)로 모든 의류를 불태우고, 불꽃으로 중요부위를 가린 모습.
팬티전사만이 발동할 수 있는 선택받은 모습ㅋㅋㅋㅋㅋ









이것이 판도라다!!
유이 탈탈 털림.
필살기 줄무늬 궁그닐조차 먹히지 않는다.









전의상실ㅋㅋㅋㅋㅋ








물론 나머지 멤버도 다 털렸다ㅠㅠ







미나미가 츠바키를 납치한다.
5구멍으로 원죄해방했는데도 생환한건 극히 드물기 때문.








도망치려고 해도 소용없음.
스피드스터 레나한테선 벗어날 수 없다.
다 털리고, 츠바키, 마시로 빼앗김.
이로써 유이는 교회와 싸울수밖에 없게 됐는데...







쿠라라가 뱀과 접촉.







뱀에게 공동전선을 제의.
15화 끝.









16화는 12월4일
역시 쿠라라 선배가 최고.
수녀+가터벨트 짱짱걸.





그란제리 보러가기








핑백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19/11/12 12:40 # 답글

    아니, 결국 벗고서 싸우는게 궁극의 필실기였다????

    참나.. 겟코가면 1명만 가도 저거 다 재압하겠네. 얼굴만 가리면 옷을 홀딱 벗고 젖탱이가 흔들리고 거기가 다 보여도 천하무적이라는!!
  • 명탐정 호성 2019/11/12 13:30 # 답글

    최종형태가 벌써 나오다니 초동부수집계가 2만을 넘기지 못했구나
  • ㅇㅇ 2019/11/12 15:34 # 삭제 답글

    작가는 열심히 벗기는데 이렇게 안 꼴릴수가..
  • ㅣㅣㅣㅣ 2019/11/12 16:53 # 삭제 답글

    왜 히로아카의 토도로키군이???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