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님의 연인 9화~22화. 김전일 작가 신작ㅋㅋㅋ 본격 취향 만화





신님의 연인 보러가기.



에리어의 기사 작가 콤비 신작.
최근 전개 어메이징하다ㅋㅋㅋ
서스펜스인줄 알았는데, 배틀만화였다.
니시 다이스케 살인사건은 22화로 끝난다. 23화부터 본편시작.





글 : 키바야시 신(소년탐정 김전일, 탐정학원, 겟벡커즈, 블러디먼데이, 신의 물방울, 쿠니미츠의 정치 등)
그림 : 츠키야마 카야(에리어의 기사)







게임이 현실을 잠식한다.
제목은 러브코미디. 초반 전개는 럽코&서스펜스. 본편은 배틀만화ㅋㅋㅋ
스토리 작가가 키바야시 신이라 이렇게 된듯.
존나 골때린다.









9화~22화
중요설정 요약.
니시 다이스케를 죽인건 히이라기 마이카.
니시는 현실에서도 마이카를 강간하려고 했다. 반격으로 메스맞고 뒤짐.
쿠라시키 간호장의 BDI를 벗긴것도 마이카. 더이상 자신의 뒤를 캐지말라고, 경고만 하려고 했었다.




마이카는 타임리밋 증후군이라는 희귀병 환자.
천재적 두뇌를 가졌지만, 시한부 인생.
그래서 정당방위로 정상참작될수도 있었지만, 경찰에 자수하지 않았던것.







가상 마이카=현실마이카
정확히는 마이카의 다른 인격.
니시를 죽인뒤 마이카는 다중인격자가 된다.
도쿄64에 접속했더니, 아바타가 멋대로 움직이기 시작.
이게 바로 자신이 되고 싶었던 진짜 모습. (항상 발랄한 진타의 여자친구.)









마이카와 타로의 아버지는 아는사이.
함께 무언가를 연구했다.
마이카와 타로는 어릴적 만났음.










마이카는 처음만난 또래 타로를 좋아했지만, 고백할 용기가 없었다.
타로와 함께 있는 소녀를 보고 고백을 포기.
하지만 그 소녀는 남자ㅋㅋㅋ 토모야였음.
토모야는 3남. 계속 남자만 태어나자, 어릴적 부모가 여장을 시켰던것.




저렇게 헤어지고 십수년뒤 마이카는 병원의 편의점에서 우연히 타로와 재회.
그가 가상현실 게임을 만든다는걸 알게되고, 자신과 똑같이 생긴 아바타 마이카를 만들어 플레이했다.
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카페에 알바로 취직.
운영자 타로가 점검차 오게 될거라는 이유.









가상현실속 니시 다이스케의 정체.
쿠죠 교수가 니시였다.
쿠죠는 버추얼월드도 인류를 진화시키려고한다.
그래서 마이카가 니시를 죽였다는걸 알면서도, 타로한테 말하지 않았다.
쿠죠는 종종 카페 데이드림의 마스터로 변장해 주인공 일행을 관찰하고 있었다.
*리에의 초커는 쾌감증폭기. 쿠죠는 쿠라시키(리에)를 성적 쾌락으로 조종하고 있었다.








마이카가 쿠죠의 정체를 알아낸다.
타로에게 위협이 되는 그를 죽이려하다 포기한다.
쿠죠는 자신은 어디까지나 관찰자라고 한다.
경찰이 마이카를 쫓자, 마이카의 도주를 도와준다.









이후 마이카는 이와같은 모든 사실을 타로에게 고백.
어떤 방법으로 자신이 죽어도 64도쿄의 마이카를 존재할 수 있게 처리한다.
가상현실속 마이카의 팔찌가 마이카의 마음.










이하 호노보노 일상파트.
위의 사실을 전혀 몰랐던 일상풍경.
토모짱 귀엽습니다.









미도 형사는 갸루로 64도쿄에 접속ㅋㅋㅋㅋ
주인공과 함께 행동.







수영복 서비스화.







갸루 슈키...
수영복이 아니라 속옷이라 물에 젖자, 다 비침ㅋㅋㅋ
결국 타로가 수영복 사온다.













저 미도 형사 존나웃긴게ㅋㅋㅋㅋ
넷카마 플레이에 재미들려서, 남자부하랑 가상현실에서 섹스함ㅋㅋㅋㅋ
섹스는 여자쪽이 더 기분좋다면서??
참고로 64도쿄는 쾌감설정이 현실보다 약간 높다.
타쿠야는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 가상현실세계에서 상사와 호모섹스ㅋㅋㅋㅋㅋ











바다에 놀러갔던 날 밤.
마이카와 타로가 섹스한다. 둘 다 첫경험.
나중에 타로는 현실 마이카의 집에 식사하러 갔다가 현실에서도 섹스.










게임 설정이 현실에 영향을 주기 시작.
타로의 체형이 게임내 설정과 동일하게 바뀐다.
키가 10cm이상 성장하고, 살이 멋대로 빠짐ㅋㅋ
원래는 안경돼지캐였다.







토모야는 몸이 여자가 됐다ㅋㅋㅋ
넷카마 플레이했더니 진짜 여자가 되어가고 있음.
가슴이 나오기 시작.
이것 때문에 사귀던 간호사 미쿠와도 헤어진다.
과연 이것 때문만일까... 진짜로 타로를 좋아하게 된거 아냐??












더 웃긴건 마이카가 사라지자, 타로한테 키스한다ㅋㅋㅋ
컨셉에 먹혀버린 넷카마의 말로...










하긴 토모 귀여운건 인정합니다.
여체화한 게이 소꿉친구라는 신박한 설정ㅋㅋㅋㅋㅋ
마이카 버리고 호모엔딩 갑시다.












23화부터 본편 시작.
가상현실속의 설정이 현실에서 구현된다.
일부유저들이 이 힘을 사용해 깽판치기 시작. 그들 말로는 도쿄 루시퍼가 힘을 줬다고 하는데...
적들이 마이카의 마음이 담긴 팔찌를 빼앗아간다.
타로는 마이카를 되찾기위해 싸움에 참가한다.






신님의 연인 23화~30화. 악마왕국편 시작






핑백

  • 마풍이 분다 : [츠키야마 카야] 신님의 연인 1화~8화 2019-11-04 07:39:51 #

    ... 2. 그런데 주인공한테 범인 찾으라고 독촉;;; 3. 중계하던 간호장만 뒤질뻔함... 최신화8화 여캐는 귀엽다 넷카마가 히로인보다 귀여움 빨리 호모섹스해. 신님의 연인 9화~22화 ... more

  • 마풍이 분다 : 신님의 연인 31화~36화. 토모 각성ㅋㅋㅋㅋㅋ 2019-12-27 12:08:59 #

    ... 높혀,더 강한 능력을 얻을 생각. 하지만 몰입도를 더 올리면 토모는 현실에서도 진짜 여자가 돼버린다.. 타로한테는 비밀로 하고 있는데 이미 토모야는 현실에서 완전히 여자가슴이 됐다ㅋㅋㅋㅋ 계속 유방이 부풀어올라서, 여자친구와도 헤어짐ㅋㅋㅋ 붕대감고 생활하고 있다. 몰입도 더 올리면 꼬추도 떨어질 판국ㅋㅋㅋ 쿠죠의 도움으로 몰입도 ... more

덧글

  • . 2019/11/04 16:18 # 삭제 답글

    갱신될때마다 잘 보다가 갑자기 배틀만화스럽게 변해서 당황했습니다ㅋㅋㅋㅋ
    여장 경력 있고 여체화까지 된 남자 소꿉친구라니 굉장해
  • 나눔팁 2019/11/05 14:16 # 삭제 답글

    잘봤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