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와다 나나 그라비아3 영상문화생활







사이조 2019년 10월호
전직 akb48 에이스의 20살 선언.
2대 이소야마 사야카를 노리는 그녀의 폿챠리 몸매.
2017년 akb48를 졸업한후, 여배우, 탤런트 등 여러방면에서 활약중인 오오와다 나나짱이 사이조에 첫등장.
쿨한 블루의 세계에 몸을 담궜다.




















오오와다 나나(大和田南那)
1999년 9월15일생
치바현 출신
키159cm
AKB48전멤버.
13세때 AKB48 오디션에 합격.
2017년 AKB졸업후, 모델, 무대, 버라이어티 등 다방면에서 활약중.
*트위터
*인스타그램
*오오와다 나나 그라비아 보러가기







오와다 나나 인터뷰



Q. 첫 사진집을 발매했다고 들었습니다.
"사진집 발매가 결정됐을때 깜짝 놀랐습니다. 요즘 시대에 사진집 내는건 꽤 힘든일이잖아요. 다른 멤버들도 축하한다고 연락해줬고, 기뻤습니다."






Q.사진집의 타이틀은 "리스타트". 직접 붙인 이름인가요.
"네, 그렇습니다. 20살이 된 지금 이 타이밍에 여러가지가 시작되는 기분을 담았습니다. 지금까지는 10대라 세상에 어리광 부리던 부분도 있었지만, 앞으로는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야한다고 생각했죠."





Q.20살을 앞둔 심경은?
"어릴적 20살하면 어른을 생각했는데, 지금의 저는 전혀 아니네요(웃음). 아이돌 시대부터 선배들의 모습을 많이 봐왔기때문에, 존경하는 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다가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Q.줄곧 사이좋은 멤버는?
"akb의 선배중에선 오오시마 료카, 동기중에선 무카이치 미온과 자주 놉니다. 최근엔 만날때마다 '성장했네~'라는 말을 서로에게 건넵니다. 미온짱과는 중학교 1학년때 만난 이후, 7년동안 계속 함께 지냈습니다."





Q.청춘을 공유하는 동료군요. 참고로 사진집촬영은 동경하던 하와이에서 했다고.
"사진집하면 역시 하와이죠! 여러가지 곳에 갔는데, 먹었던 기억밖에 없네요. 스테이크집에 가서… 물론 촬영도 열심히 했어요!"





Q.먹보캐릭터하니, 6월에 방영된 런던하츠의 기획 "전직 akb48의 비공식운동회"가 화제가 됐는데요.
"sns에서 많은 코멘트를 받아서 기뻤습니다. 먹는 모습이 귀엽다는 분도 있었고, 그만 좀 먹어라는 분도 있었습니다. 찬반양론."






Q.방송에선 2대 이소야마 사야카라는 별명이 붙었는데요.
"정말 기뻤습니다. 저 그라비아 촬영을 굉장히 좋아해서 어떤 느낌인지 딱왔습니다. 앞으로도 부르시면 열심히 하겠습니다."






Q.마지막으로 본기획항례의 "지금까지 숨겨왔던 에피소드" 부탁드립니다.
"숨겨온건 아니지만, 저 서프라이즈를 좋아합니다. 료카짱의 생일에 몰래 호텔을 예약해, 다함께 파티를 했고, 반대로 제 생일에도 서프라이즈 파티를 했습니다. 올해 생일에는 무슨일이 벌어질지 기대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