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살의 아서 2화~4화. 인간 쓰레기 란슬롯 본격 취향 만화






몰살의 아서 보러가기.




란슬롯 야이 개새끼얔ㅋㅋ
아서왕만 쓰레기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ㅋㅋㅋ
원탁의 기사단=인간말종집단ㅋㅋㅋㅋ
그들을 브리튼의 희망이라고 생각했던 모드레드가 식겁하고 극혐함ㅋㅋㅋ
괜히 나중에 통수치는게 아니었네..











2화~4화
아서왕한테 모시던 영주를 살해당한 모드레드.
하지만 영민들을 생각해, 원탁의 기사가 되기로한다.








란슬롯 등장.









파워계 아서왕;;;
흰수염인가...







아서왕과 not원탁의 기사.








멤버중의 한명이 심각하게 부상당했다.
부상당한 멤버를 죽이고, 모드레드에게 자리 만들어주는 란슬롯.
왕의 명령을 수행할 수 없는자는 쓰레기다.








현재 색슨족이 있는 곳은 워섹스의 메이든 요새.
난공불락의 요새.
쪽수로 밀어버리면 함락시킬수 있는데, 이쪽의 피해도 커진다.
아서왕은 그들과 정전협정을 맺겠다고 함.
협정전에 서로의 포로를 교환하겠다고.
하지만 아서왕은 자리를 뜨면서 포로 수가 많다고 란슬롯에게 한마디한다.







왕의 명령에 따라, 란슬롯이 일부 포로를 죽인다.









그리곤 모드레드에게 정전협정을 맺고 오라고함ㅋㅋ
그것도 검쓰지말고.







칼리번을 봉해서 주는 란슬롯.
칼을 꺼낼수 없도록 칼집에 쇠사슬을 감는다.







"이번 임무를 완수하면 너도 어엿한 원탁의 기사다."
여기까진 미친놈이라도 그나마 좋은 선배 기사라고 생각했는데...









색슨족 포로리더 워록과 나머지를 데리고 메이든 요새로.
"젠장, 어떻게해야 정전협정을 이끌어낼수 있지?"
고뇌하는 모드레드.
그대로 일단 문열고 포로를 받아들이는 색슨족,








그때 아서왕의 군대가 급습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정전협정 따위 맺을 생각은 없었음ㅋㅋㅋㅋ
모드레드는 정문을 열기위한 도구.








아서왕, 란슬롯에게 질색하는 모드레드.
내가 씨발 저런놈들을 브리튼의 구세주라고 생각했었다니...







엎친데 덮친격으로 란슬롯이 칼못쓰도록 묶어놔서 존나게 당함ㅋㅋ
그래도 엑스터 최강의 전사라 안죽는다.
그 와중에 포로 리더였던 워록은 도주.








란슬롯 씹새끼 나타남ㅋㅋㅋㅋ
이것이 원탁의 기사 신고식!!
4화 끝.






몰살의 아서 5화. 모드레드의 과거








핑백

덧글

  • 아즈마 2019/10/22 08:00 # 답글

    역시 혐탁ㅋㅋㅋㅋㅋㅋ
  • 무띠 2019/10/22 11:11 # 삭제 답글

    존나 재밌어보이네 ㅋㅋㅋ
  • ㅇㅇ 2019/10/22 11:47 # 삭제 답글

    만붕이들아 빨리 번역해라 이거 현기증난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