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타나베 와타루 스레2. 슈퍼로봇대전 크로스 오메가의 괴물 일러스트레이터 개잡소리






渡邉亘スレ




빨리 화집 내주세요
저 그림으로 밤의 슈로대 학원 내주세요.







쿤마마는 정액 먹고 젊어진다.







실로 훌륭한 컷인.











슈퍼로봇대전 크로스오메가
저 그림으로 4년 영업했다는 공포.
하긴 오리지널 캐릭터 신경쓰는 사람은 그리 많지않지.









오늘 아침 가챠티켓으로 먹었다.
솔직히 스파쿠로는 와타나베 오리지널 캐릭터만 키운다.
캐릭터의 강함따위는 좆까!!









열정적인 직장.
그는 자기안의 짐승과 필사적으로 싸우고 있다.
누가 빨리 해방시켜줘라.









프리가 되면 분명, 오크, 리리스, 엘렉트립 같은 에로게 회사에서 영입할 것 같다.





>프리가 되면
이미 프리랜서.
하지만 슈로대 관계자만 연락처를 알고 있다.
게다가 일부러 수입이 적은 에로게 업계를 갈 이유가 없다.










육덕과 백합을 합친 새로운 에로스.








>육덕백합
그림이 독자적인건 알겠는데, 설정까지 레즈커플인건 좀...











이게 가장 야하고 귀엽다.










굵은 똥 쌀것 같다.
아니 싸주세요.




>굵은 똥 쌀것 같다.
틀림없이 분변성욕, 겨드랑이 냄새같은 특수성벽 갖고 있다.








>분명 서랍속에는 더 위험한 그림이 봉인되어있다.
수없이 빠꾸먹고 타협한게 스레짤.
즉....









현재 최강 그림은 이거.
음란 쿤마마 너무좋다.
분명 유륜은 크고 검다, 유두도 길다.
스카우터를 사용할 필요도 없다. 보지털 수북하다.







천박해서 개꼴.
*쿤 인유에: 히로인 샷테의 엄마.








실로 야하다.
컷인은 뱃살까지 출렁거린다.








쿤마마 합성 토시아키의 기술력...









완전히 빗치가족 에로게.
음란천재 모녀 좋다.









샷테짱 다이스키
최근 슈로대 사정을 모르는 사람은 이게 슈퍼로봇대전 공식히로인이라고 말해줘도 안믿겠지.









여러분 슈퍼로봇대전 크로스 오메가는 건전한 게임입니다!!
안심하고 플레이해주세요!!










성소녀의 후계자가 될만한 인재.





대마인 그려주세요!!








>대마인인줄 알았는데, 대마인이 아니었다.
괜히 에로게 원화가들이 패배선언한게 아니다.








최근 대마인도 전체적으로 굵어졌다.
키라라 선배 젖통 엄청크다.





대마인이 슈로대에 질 순 없으니까.
서로 절차탁마하는 라이벌...
역시 멋지다.







>대체 언제 대마인과 콜라보하냐?
액션 대마인은 유명성우를 사용한 일반게임이니 원찬스 있을지도.







다들 대마인이라고 놀리는데, 정확하게 말하자면 리리스보다는 오크 소프트쪽 화풍.









>아직 돼지 그리지 않았을때의 그림도 좋다.
이미 페티시가 엿보인다.






윙키소프트가 봉인하고 있었던 괴물.
왜 마장기신2에서 발굴하지 못했을까...










와타나베만 방향성이 다르다.
완전히 에로게 캐릭터.







지금 다시 그린다면 더 굵게 그리겠지.









>이건 그렇게 굵지 않다.
감각이 마비됐네...








처음엔 돼지합성짤인줄 알았다.
설마 공식 일러스트일줄이야...








돼지








애플새끼들 잘도 이런걸 심사통과시켜줬네.








남캐는 평범하게 잘 그린다.








꼬추를 공격하는 일러레.
OG에 참전하면 매상이 올라갈지도.







치토세가 이렇게 변했을때의 충격은 엄청났다.
처음엔 너무 천박해서 식겁했는데, 점점 이것도 괜찮다라고 생각하게됐다.





>이렇게 변했을때의 충격
역시 굵어졌네.
치토세짱을 돌려줘...








기존 og캐릭터 리뉴얼해주세요.
라미아씨는 빗치처럼 그릴것 같다.









>와타나베 센세가 그리면 아헤가오가 될지도.
땀도 튈것 같음.







이것도 리파인해주세요.







어떻게 변할지 상상하기만해도 발기된다.







3인녀의 암컷절정(메스이키)을 상상.








음란화된 칼비나가 보고 싶어요.










나이먹으면 늘씬한 체형보다는 푸근한 체형을 좋아하게 된다.
아직도 슈로대 하는 녀석들을 최소 40대.
신작이 1만장 팔리는거 보면 젊은 녀석들을 슈로대 안한다.






슈로대에서 충분히 자신의 성벽을 노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지나치다는 이유로 퇴짜맞은 그림이 많다고 들었다.
분명 서랍속에는 본인부터가 이미 아웃이라고 생각해 미제출한 보물들이 쌓여있을듯.
압수수색해서 에로 일러스트 몰수하고 싶다.
빨리 화집 발매 좀.







*와타나베 와타루 스레1
*슈로대 쿤 인유에 스레









핑백

덧글

  • 북두의사나이 2019/10/18 12:26 # 답글

    4주년이라고 팜팀에픽이랑 콜라보하는 것도 그렇고,여러모로 개발자들이 미친 것 같은 크로스 오메가
  • . 2019/10/18 14:53 # 삭제 답글

    솔직히 처음봤을땐 좀 그랬는데 보다보니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리지널캐들은 성능 구져도 잘 모셔놓고 있습니다
  • ㅇㅇ 2019/10/18 20:30 # 삭제 답글

    머꼴!
  • 듀라한 2019/10/18 20:36 # 답글

    육덕을 넘어서 듬직하다는 느낌이네
  • 1111 2019/10/18 21:12 # 삭제 답글

    이건 완전 오크소프트....
  • emfla22 2019/10/18 23:19 # 답글

    에로게를 내라
  • ㅇㅇ 2019/10/19 00:26 # 삭제 답글

    허리가 너무 굵네요 ㅜㅜ
  • 포스21 2019/10/19 08:03 # 답글

    크크크 리리스 쪽에서 멋대로 대항심을 불태운 결과 로봇들이 그쪽에 등장하게 된 거군요. ^^
  • Bluegazer 2019/10/19 21:21 # 답글

    노벨 에로상이 시급합니다
  • 222 2019/10/21 20:52 # 삭제 답글

    너의 직장은 오크소프트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