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히메(시아희) 2권. 9화~14화 본격 취향 만화





시가히메 보러가기



전5권(전31화)
월간 코믹제논 연재작.
에로구로 뱀파이어 만화
작가는 사토 히로히사(佐藤洋寿).






전체 스토리는 1권 글에서 전부 스포했다.
큰 주제는 뱀파이어의 고독.
미와코의 심심풀이에 휘말려 좆되는 소년소녀들의 이야기.
스토리는 별거 없는데, 작화 지린다.
그냥 아름다운 미와코님 즐기는 만화.










9화~14화
미와코의 사역마가 된 오사무.








미와코는 적이 많다.
미와코의 저택에 다른 뱀파이어가 처들어옴.








운동갔었던 미와코님 귀환.







한방에 썰어버림.
영역안에서 덤빈것 자체가 병신짓ㅋㅋㅋㅋ
혈족은 자신의 영역 안에서는 졸라 짱세다.







사스가 오리지널.
*진조는 4명밖에 없다.







미와코님 보고 욕정하는 오사무.
미와코님 찌찌 하악하악.








폭풍같은 사역마 설명.
사역마는 손톱(카리즈메)으로 혈족을 죽일 수도 있다.









치카안에 있는 미와코님의 조각 효과가 떨어짐.
붙였던 팔이 떨어지고, 다시 의식불명 상태로.
미와코한테 피를 먹이지 않으면 치카가 사망.








밤새도록 고민하는 오사무.
해가 뜨는데도 불구하고 오사무를 맞이하러 나온 미와코.
이때 햇빛에 의해 사라져가는 그녀를 보고 아름다움을 느낀 오사무.








치카를 구하기위해 미와코의 사역마가 되기로 결심.
이제부턴 그녀를 위해 심장을 사냥해야한다.









하지만 죄없는 일반인을 사냥하는건 거부감이 있는 오사무.
미와코가 혈족, 사역마의 심장도 좋다고 허락.
뱀파이어만 사냥하기로 결심.
오리지널의 사역마라 재생능력 오진다.









치아키, 무사시.
치아키는 미와코를 아는 혈족.
너무 오랜세월을 살아서 삶에 집착이 없다. 인간성을 잃어버린 자신을 혐오.
최근 반년간 피를 끊었다. 현재 기아상태.
오랫동안 자신의 사역마로서 일한 무사시가 죽어가는데도 눈물하나 나오지 않은 자신을 한심하게 여김.
무사시와 함께 죽기로한다.








기아상태.
혈족은 오랫동안 피를 끊으면 굶주림(보이지 않는 입)이 몸을 먹는다.
원래 영역안에서는 혈족은 죽지 않고 존나게 쎄다.
하지만 치아키는 몸이 쇠약해졌고, 스스로 심장을 적출.







오사무가 치아키를 죽인다.
무사시도 사망.
둘 다 인간상태로 사망.








미와코의 저택으로 복귀.
심장 갈아서 먹임.








아직도 피 마시는걸 꺼려하는 오사무에게 미와코님이 마우스투마우스로 직접 먹여줌.
다음날 치카에게 키스하는 오사무.
치카와의 키스에선 뭔가 부족하다고 느낌.
그리고 치카와 미와코를 비교한 자신에게 환멸.








소이치 등장ㅋㅋㅋㅋ
미와코에게 살해당한 소이치를 누가 살렸다.







미와코한테 차이고 얀데레가 된 소이치ㅋㅋㅋ
개인적으로 이 새끼가 제일 맘에듬.
미와코가 소이치만 받아들였으면 바로 해피엔딩 직행이었는데...
미와코는 소중한게 없는 사람은 시시하다면서 소이치를 죽이고, 오사무를 자신의 사역마로 삼음.








치카 건드리면 너 죽여버린다.
소이치에게 경고.








일반인 상태에서도 위험한 녀석이었는데...
사역마가 되자 완전히 맛감ㅋ








평소 학교에서 자신을 괴롭히던 학생들을 죽인다.
소이치는 공업고등학교 학생.








오늘도 미와코의 저택을 엿보던 소이치.
미와코한테 들킴.
등에는 미와코한테 뚫린 구멍이...









진조4자매중의 한명이 소이치를 살렸다.
과연 누가 소이치를 살렸을까?
2권 끝.








시가히메 보러가기









덧글

  • ㅇㅇ 2020/05/26 09:30 # 삭제 답글

    어디서 보신건지 저도 알려주시면 안될까요?ㅠㅠ 찾는데 아무것도 나오질 않아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